08
01

김연경 인터뷰 中

자막 : 축구, 야구 졌고 배구만 이겼는데?

실제 기자 질문 : 한일전이었는데요 국민들에게 희망을 주셨는데

 

 

 

기자 질문 소리가 잘 안들리고 김연경 답변이 '더 뿌듯하네요'라서 자칫하면 오해를 불러올 수 있는 상황

 

 

 

댓글에서 얘기 나오자 자막 가림

 

 

 

그리고 영상 삭제

 

우크라이나 체르노빌 사진써서 국제망신 당하고 사장이 직접 대국민사과했는데

왜 이러지;;

 

엠빅뉴스 유튜브 채널에서 기자 질문은 '국민들에게 희망을 드렸는데 어떤가'였고 김연경은 더 뿌듯하다고 대답

근데 자막은 기자 질문을 '축구, 야구 졌고 배구만 이겼는데?'로 처리해서 나감

항의가 있자 해당 자막을 모자이크 처리, 항의 계속 되자 동영상 비공개행

 

영상 삭제하고 모른척한다더만 ㅋㅋㅋ

원래기자질문 : 한일전이겨서 국민들 희망줬다는 뭐 그런 질문

저걸 ㅋㅋㅋ

김연경 인터뷰에 자막 이상하게 달아서 발언 왜곡함 ㅋㅋㅋ

 

 

국민들에게 희망 ㅋㅋ 무슨희망?

 

와 이게 사실이면 이건 진짜 김연경 담굴려는거로밖에 안보이는데 ㄷㄷㄷ

ㄹㅇ 비슷한 인터뷰도 아니고 무슨 ㅅㅂㅋㅋ 축야다지고 배구만 이겼는데 어때? 더 뿌듯하네요 ^~^

이딴식으로 짜냐 존나 악마들이네 ㄹㅇ 이거 해외에서 퍼갔거나 이걸로 불탔으면 김연경 개욕처먹는 수준아님? ㅁㅊ

나중되면 영상보단 짤만 돌아다닐꺼 예상하고 저지랄한거 같음 존나 악질

 

이건 머 대놓고 축구 야구 먹이고 있네 ㅋㅋㅋ 공중파 애들이 저러고 있네 ㅋㅋㅋ

MBC 수준 떡락했네 ㄹㅇ

식빵 먹고 싶나

미친놈들만 모였나

갈라치기 레전드

작정했나 왜 저러지

M-국뽕티비ㅋㅋㅋ

 

올림픽 기간에 주구장창 사고만 치는ㅋㅋ

아마추어같은 방송사

MBC 이쯤되면 없어져도 무방한가? ㅋㅋ

매일 하나씩 실수 하는거면 일부러 하는거 아님? ㅋㅋ

이 ㅄ들은 한국어 인터뷰도 주작해버리네 ㅋㅋㅋㅋ

엠빅뉴스 저기 진짜 존나 심각함 어제 축구 썸네일로 조롱한 것도 엠빅뉴스

 

매일매일 실수나오는게 대단하다 진짜 ㅋㅋ 아니 실수가 맞나 ㅋㅋ

한두번 해야 실수지 저건 도대체 ㅋㅋㅋ

조작의 본성은 바뀌지 않는다. 원래 그런애들이였던걸 이번에 만천하에 고백한것임

이정도면 대놓고 조작아닌지, 정말 방송국폐지가 답이다 , 본성은 안바뀐다니까

배구도 이제 8강 진출 확정지은거 아니냐 ㅋㅋㅋ 왜 배구를 이용해서 다른 종목 욕하려고 하지

 

야 진짜야? 설마 공영방송이 저러겠어? 빨리 저 영상 올린사람이 mbc 멕일려고 한 장난이라고 해봐 저게 말이 됨?

외국인 말하는 것은 번역도 취향대로 하는 곳이니

mbc는 진짜 맛탱이가 아예 갔네 ㅋㅋㅋㅋㅋㅋ 일부러 저렇게 회사 조지려고하기도 힘든데

인터뷰 자막까지 멋대로 쓸거면 인터뷰는 왜 해 ㅋㅋㅋ

욕처먹으니 더 엇나가겠다는 발상이 참

요즘은 뭐 사건사고 터져도 옷벗는 꼬라지를 못보는듯, 예전엔 옷벗거나 대국민 사죄 인사라도 했는데 ㅋㅋ

mbc 이참에 방송계 퇴출해야

 

계속 여기저기서 뭐가 터진다 <<< 이미 뭐 어떻게 고칠 수가 없는 내부상황이다 전형적인 방만해진 공기업임

 

이것도 100% 외신 탄다ㅋㅋㅋ

존나 적자라서 인재는 다 떠나고 돌대가리들만 남은듯?

 

 

MBC 도쿄 올림픽 축구 멕시코전 썸네일 논란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다. 나도 이건 왜 욕 먹는지 모르겠네. 6골 먹은 건 심한 것도 맞고 참사도 맞잖아. 근데 참사도 맞고 6골 먹힌것도 팩트인데 참사는 맞잖아? 도하참사같은것도 자주쓰는데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