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2

6개 국가팀 밖에 안하네 ㅋㅋ

 

이스라엘이랑 붙어서 이겼으니 미국 일본 승자와 붙음.

거기서 지면 준결승 또함

거기서 지면 또 동메달 결승전함

 

참가국이 적으니깐 별 개지랄 다함

진짜 최소 동메달 못따는게 말이 안대는 구조

 

 

우승까지 다들 져도 기회 한번씩 얻는데 제일 잘한팀은 결승에서 한번지면 우승 못하네 ;불공평한거 아님? 무패팀은 결승지면 결승 한번더 해야지

니 말이 일리가 있음 ㅇㅇ 그래서 더블엘리미네이션 하면 전승으로 올라간 팀엔 세트스코어 하나 준다든지 어드벤테이지 주는 경우도 있음

올림픽은 결승도 그냥 단판일껄?

 

야구는 전세계적으로 왜 이렇게 인기가 없냐 저게다 인기가 없어서 저런건데

 

어차피 다 마찬가지 아니냐고하는데 틀린말임. 애초에 이런식의 토너먼트는 기본전력이 강한팀에게 유리함. 다크호스팀이 이변을 일으키는것도 단판토너먼트에서나 나오는거지 대진표를 이따구로 짜면 결국 미국,일본이 메달 가져가게되있음

 

저기서 미국 일본 한국 빼면 변변한 프로리그있는 나라가 없음. 윈터리그 같은 쩌리 리그나 축소된 프로리그만 가지고있음. 고로 저 나라들중에 프로리그 인프라 제대로 갖춰진 나라는 미국 일본 한국 뿐이라 3등안에 못들면 개망신이란거임.

 

올림픽에서 더블엘리미네이션을 하네

이거 규칙만든 놈이 머리가 좋은게 어떻게 올라가는게 유리한지도 생각하기도 싫게 복잡하게 만들어놓음

더블엘리미네이션이 토너먼트전보단 훨씬 공평하긴함. 운빨없이 진짜 강팀만 올라갈수 있으니까

야구 더블엘리 맞는거냐? 무패팀이 결승에서 1패팀한테 지면 은메달이네

옛날 wbc에서 그랬지

 

축구는 저래해도 메달못땀

꼬우면 야구 하던지 ㅋㅋ

저런 ㅄ같은 대회에서도 최소 동메달따면 군면제라니 아주 개판이야 ㅋㅋㅋ 경기전날 술쳐먹고 족발먹고 원정댕기는 레저는 ㅈ구밖에없다ㅋㅋ

저러니까 야구 퇴출되지

축구도 패자해주라 시부렐렐

꼬우면 귀족스포츠 미국 국기종목하던가 ㅋㅋ

이게 무슨룰이냐 패자부활전 존나 넣어놔서 매치수만 늘렸네ㅋㅋㅋㅋㅋ

골프도 스포츠라고 올림픽에 나오는데 야구에만 너무 머라하지마라

군대 빼기 딱 좋다 꼬우면 야구해 ㅋㅋ

패자를 몇번 챙기는거냐

 

꼬우면 야구해ㅋㅋ 일주일에 한 경기 할까말까하는 축구 날로 해먹으면서 지랄은 유분수ㅋㅋ

아무리 봐도 일주일에 6경기 하는 코구가 더 빡세지 일주일에 한 경기 뛰고 레저타령하는 축구ㅋㅋㅋ

일주일에 6경기해도 될만큼 널널하다는 뜻이다 솔직히 야구가 스포츠냐?

 

개축은 6팀 만 뽑으면 참가도 못한다

축구는 애초에 참가국 수가 많기 때문에 야구처럼 참가국 숫자 자체가 쥐ㅈ만해서 어쩔수없이 6강 이지랄 할일이 애초에 없다. 참가국수 8개국가 밖에 안돼는 유사스포츠 룰에 축구를 끼워맞추는거 자체가 ㅄ이다

 

6팀중에 금은동 ㅋㅋㅋㅋ 자낳대냐

더블 엘리미네이션을 야구에서 하네

 

애초에 개축을 저따구로 대진 및 일정 소화하려면 엔트리 확대해주고 교체 선수 5-6명 해줘야 가능하지 않음?ㅋㅋ 그 경우 망한민국은 6강에 껴주지도 않을 뿐더러 껴주더라도 선수층 얇아서 첫 경기부터 목메달 걸고 뛰는 걸텐데ㅋㅋ

야구 하는 국가 수가 애초에 존나 적어서 저따위로 하는건데 참가국 많은 축구를 왜 야구 처럼 6강에 끼워맞춤? 그거부터가 논리 오류지

ㅇㅇ그러니까 개축은 멀쩡하게 조별 예선 후 16강 토너먼트 하라고

 

뻥축은 5등까지 면제시켜줘도 불가능임

유사스포츠 9인제 가위바위보 수준 ㅋㅋ

뭔데 시작부터 8강이라고 뭐라하려니까 심지어 6강이노 ㅋㅋㅋ 야구 멸망각임?

 

아니 미국 일본을 어캐이겨 ㅅㅂ

미국은 시즌 중인데 레알 그냥 팀 못구한 애들 쇼케이스용임

아 그러냐 근데 왜털림?

미국은 마이너 뛰는 애들이랑 일본에서 뛰는 미국인들도 다 데려옴. 게다가 냉정하게 크보는 트리플A랑 더블A 사이라서 그럼

 

댓글보니까 매번 농어촌 전형으로 꾸역꾸역 본선 올라가려고 하는 축구보다 더 나아보이는데?

진짜 ㅄ 스포츠 두개 가지고 지들이 낫다고 ㅋㅋㅋㅋ

패자부활전 있는게 경우의수 줄여줘서 실력있는 팀이면 이득이긴 함

숨쉬고 잠만자도 6강 ㅆㅅㅌㅊ

뭔데 왜 조별 1위끼리 붙냐?

 

노잼이긴해 ㅋㅋㅋ 최강팀으로 해도 저지랄로 하면 루즈해질건데 ㅋㅋㅋ

레저 ㅋㅋㅋ

4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근데 개축은 참가 4팀이어도 메달 못따지 않음?

ㄹㅇ ㅋㅋㅋㅋ

4팀 참가면 못 들어가지 ㅋㅋㅋ

메달을 못따기는 커녕 끼지도 못함

치사하게 펙트를 가져오네

 

야구 올림픽 퇴출청원 가즈아

일본 국기가 야구라서 이번 올림픽 한정이라고 하는거 같던데

빠따는 레저라서 매일해도 된다고 ㅋㅋ

이지랄하고 메달 못따면 다 교수형해야하는거 아님?ㅋㅋ

 

야 왜 도미니카는 졌는데 기회 한번 더 주고 멕시코는 졌는데 기회 한번 더 안주는거야? 멕시코랑 도미니카랑 붙어서 멕시코가 진거야?

조별리그 2,3위 차이임 시드 3위는 바로 지면 바로 탈락인 자리임

 

야구 800억 주기 쉬운 구조네 ㅋㅋㅋ

응 이강인 꼬우면 야구해~

이래서 다음 올림픽 퇴출임 ㅋㅋㅋㅋㅋ 노근본 레져

몇번 부활하는거냐 ㅋㅋㅋㅋ

이미 퇴출인데 모르는 애들 많네 ㅋㅋㅋ

무슨 메르시냐 부활 ㅈㄴ하네

예토전생 몇번하냐?

 

6개국 참가하는 세계대회 ㅋㅋ 근데 더 웃긴건 국가별 밸런스 ㅈ망이라 선수제한 존나함 ㅋㅋㅋ

농담 아니라 유치원 운동회에 참가상 아차상 이름 있는대로 갖다 붙여서 퍼주는거랑 똑같네

대만, 캐나다, 푸에르토리코 이런 나라들은 어디가고 6나라서 뭐하는 짓인데 ㅋㅋ

 

더블 엘리미네이션은 승자조 패자조 나눠서 경기 진행하는건데 저건 무슨 승자조의 토너먼트 패배자의 승자조의 패배자의 이지랄

 

일본 - 코구랭킹1위, 프리미어12 우승국(이하전부 2019기준), 국기

한국 - 코구랭킹3위, 프리미어12 준우승, 양대국기

멕시코 -코구랭킹 5위, 프리미어12 3위

미국 - 코구랭킹4위지민 실질프로리그넘사1위, 프리미어12 4위로 멕시코에 밀려 티겟못얻고 미대륙 예선1위로 통과

도미니카 - 코구랭킹 7위, 미국주변국이라 출신 메쟈리거 많음. 야구가 국기

 

사무국이 좀 더 힘써서 올림픽에 선수 좀 보내주면 좋겠음. 지들 때문에 야구 퇴출된건데 말로만 야구인기 걱정하지 주원인은 지ㅅㄲ들임 ㄹㅇ. wbc 처럼 올스타급 나오면 우리나라는 탈락할지라도 사람들 야구 많이 볼텐데

도미니카 개꿀이네 발린팀이랑만 하네

빠따 ㅄ들 야구가 왜 올림픽에서 퇴출됐는지 모르네 ㅋㅋ

팩트는 사무국들이 선수 안보내서 퇴출됨 도미니카 네덜란드 베네수엘라 이런 국가들은 사무국 눈치 안보고 팀들이 선수 보내주면 금은동 독식 할 수 있음

 

애초에 야구가 미국 식민지들만 하는 미국 스포츠라 그럼. 유럽권은 야구가 왜 스포츠인지 이해도못함.

ㅅㅂ 6팀이면 상위 50%가 메달 따가는거네 ㅋㅋ

강철부대냐 계속 부활시키네 ㅋㅋㅋ

6개국중 3개국가가 메달 가져가는 개ㅄ 종목이 있다? ㅋㅋㅋ 군면제 축하드려요^^

지역별 예선은 무슨 그게 예선이냐 연습경기지 ㅋㅋㅋ

예선 거치고 6개국만 오는것도 ㅂㅅ같은데? 다른 종목도 다 그런식으로 하면 참 재밌겠다?

 

이 방식이 대진운 따윈없는 ㄹㅇ 강자만 살아남는

이방식이 ㄹㅇ 강팀이 올라가는 방식이긴함

강철부대 이지랄 ㅋㅋ

빠따는 스포츠 아니야 레저야 그래서 자꾸 올림픽 퇴출 당하는거야 13년만에 다시돌아와도 이따구니까 다음 파리 올림픽 또 퇴출인거야 미국아니면 아무도 안했을 공놀이 사실상 전세계 돈때문에 하고있는거 맞음

 

원 코인도 아니고 코인을 대체 몇개나 주냐 ㅋㅋㅋㅋㅋ

아니 유사스포츠 좀 퇴출시키라고 내가봤을땐 진심으로 이스포츠 도입하는게 나음

역시 돼지들만 하는 레저 ㅋㅋㅋ

철권같은 격겜 대회를 저렇게 함 ㅋㅋ 저러면 모든 사람이 1코인 갖고 시작한다 보면 된다

이게 스포츠냐?ㅋㅋ

코파아메리카 같네

이거 스포츠 맞아??

동네 운동회보다 메달따기 쉬운구조네 ㅋㅋㅋㅋ

저기서 프로팀 있는 나라가 3개야ㅋㅋㅋ

강인이 잠깐 야구왔다 가도 될꺼같은데 ㄹㅇ로다가ㅋㅋ

무슨 부활을 예수보다 많이 하네

시작부터 6강진출 노근본레저ㅋㅋ

 

부활 치트 쓰네 ㅋㅋㅋㅋㅋㅋ

악명 높던 wbc 대진 보다 훨씬 창의적인 대진표다

야구를 무슨 옵치리그 플옵보다 더 쉽게 해놨냐 ㅋㅋ

전세계 참가국이 6개국 ㅋㅋ

옛날에 스타리그 볼때 MSL 초기방식이랑 비슷하네 더블엘리미네이션방식. 진짜 강한 놈들만 올라감

해외에서 영향받은건 다 저럼 워크3도 그랬고

 

이강인 대주자로 잠깐 넣어주면 안되냐 주력 빠르던데

타구판단 못해서 의미 없음 안타되는거 보고 뛸텐데 ㅋㅋㅋ

오히려 공평할수도 야구라는 종목이 강팀도 승률 5할 6할 얹저리니까

이거 wbc때도 한거잖아

근데 저방식이 진짜 강한순서대로1~6등나올듯 ㅋㅋ 이변없이

부활횟수 ㅋㅋㅋㅋ 예수도 절레절레할듯

 

이번에 왜이리 적게 참가했대? 내가 아는 팀만 해도 호주, 네덜란드, 대만, 멕시코, 캐나다, 쿠바 등등 좀 되는데 뭔일있음?

코로나 때문에 자체 포기한 팀 꽤 있음

 

이건 좀 너무 심한거 아닌가 아니 쿠바 호주 대만 야구 좀 한다하는 나라들 다 어디감? 아니 내가 잘 몰라서 그런데 크보수준으로 동메달 이상을 못따는게 이상한 상황 아니냐?

대만은 프리미어12에서 티켓 놓치고 기회가 최종예선밖에 없는데 코로나 걱정된다고 최종예선에 불참

더블엘리미네이션은 진짜 강팀이 1등을 할수 있는 룰임

야구 빠따 선수들은 메달따서 면제되도 기분 좋아하면 안 됨 ㄹㅇ

야구 선수단도 존나인원 개많지 않냐 뭔 이딴 종목에 몇명이 군면제되는거 ㅋㅋ

군면제 자판기 수준 ㅋㅋㅋ

유럽은 관심도 없는 노근본 레저

근데 빠따들은 그렇다 치고 투수 어깨 다 아작나는거 아님?

 

진심 구라안치고 e스포츠가 이거보다 훨씬 다채로울듯

이게 올림픽이냐? 동네 운동회도 이거보단 스릴있게 구성하겠다 ㅋㅋㅋ

애초에 대부분 올림픽종목보면 그냥 실수한번에 랭킹1위도 광탈하는데 야구가 뭐라고 기회를 이리 많이줌? ㅋㅋㅋ

저기서 미국 일본 다음만해도 동메달이네 ㅋㅋ

근데 원래 야구 리그 미국 일본 한국 순이고 이 3나라가 다해먹음 유럽은 미국하고 축구vs야구 자존심싸움으로 안하는거고

애초에 야구자체를 하는 나라가 없고 우리나라는 인기스포츠가 야구고 야구자체가 치트키임

 

어차피 파리때 야구빠지는거 이미 확정났음.. LA땐 어차피 메이저도 못나오는 야구라 굳이 일본 좋은일 시킬필요없어서 뺄꺼고

그래도 미국이 야구종주국인데 체면상 넣긴 할거 같은데 메이저리그 못 나온다해도 마이너리그나 해외에서 뛰는 애들 정도만 해도 일본 한국 자국리그 최정예랑 맞먹거나 더 우위인데

LA땐 미국에서 하니까 MLB 리그 중단하고 미국 도미니카 푸에르토리코 네덜란드 1군으로 나올 거 같은데

LA땐 믈브리그스탑하고 몰빵갈거같은데 야구종주국에서 야구를 빼겟냐

당장 이번에도 코로나 아니었음 어느정도 나왔을거임 코로나땜에 인원수 줄여서 8팀 참가 6팀으로 바뀌고 mlb에서 절대 차출하지말라고 통보함

2019년도나 2020년 초 인터뷰 찾아보면 mlb 선수중에 도쿄 가고싶다고 한 선수 꽤 있었음

 

야구 프로리그 있는 나라가 대만, 일본, 한국, 미국 밖에 없는데

6개팀에 패자부활이 몇번이냐. 진짜 역대급 메달 따기 쉬운구조네. 게다가 군면제용 교체대타 선발하고 집단스포츠니까 면제 졸쉽네. 동메달은 따자 6팀 중 냉정하게 그 돈 쳐먹을거면 3등은 해야지. 최소한

 

근데 야구는 왜 참가한 나라가 적냐 프로들이 안나오면 그냥 하고 싶은 애들이 모여서 출전하면 안되냐

하는나라가 적음

국가에 야구 프로리그 운영되려면 나라에 자본력이 있어야됌 유럽은 축구vs야구 심리로 미국 미개 ㅉㅉ 하려고 야구 안하는 거고 ㅋㅋ

프로 아니고 아마추어는 게임이 안될 수준이라

야구 하키 이런게 선진국 스포츠에 속함
중남미는 미국이랑 가까운탓에 믈브에 아웃풋도 많고 문화적으로 가까워서 하는거고 대만도 지금보다 잘나갈땐 잘 출전했었음 유럽애들은 위에도 말했듯이 야구vs축구 자존심 심리로 안하는거고

이번에 8개국도 안되는건 IOC가 6개국 넘게는 참가 못하게 했음 그래서 저번 프리미어12랑 예선이랑 대륙별 플옵으로 저 6개국 뽑힌거임

개최국 선정 종목이라 144명 이하로 해야돼서 8팀하면 오버됨

대만은 코로나때문에 안나온거

 

이러니 계속 퇴출당하지 ㅋ 24년 올림픽에서 다시 퇴출됨

뉴질랜드한테 졌으면 아가리 물어야지

뭔 대진표가 저러냐 그냥 6팀 풀리그 돌리고 4강 만들면 안됐나

파리부터는 야구 다시 사라짐 ㄹㅇ 마지막 장례식 대회인데 좀 추하게 열리네

크리켓 하는 나라가 더 많다 야구는 퇴출되는게 맞다.

호주 네덜란드 대만 쿠바 오스트리아 걍 빠따는 하는 나라도 ㅈ만한데 다 받으면 안되나 ㅋㅋ

이럴거면 지역예선은 왜 했냐 그냥 다 불러서 하지

 

축구는 예선 없는줄 앎? 축구하는 나라는 200개국이 넘어 예선을 들먹이네 ㅋㅋ

진짜 올림픽에서 괜히 없어진 종목이 아님 스포츠가 아니다

개꿀 나가면 메달따기가 못따기보다 힘드네

오락실 게임도 아니고 부활을 몇번 하냐

동메달 따면 개쪽이네 ㅋㅋㅋㅋ

이게 올림픽이 맞긴 한거냐? 동네지역 야구대회가 아니고?

 

오히려 저렇게 해야 개뽀록으로 메달 따는걸 막을 수 있음. 2002년 월드컵 4강 같은 개뽀록 말이야ㅋㅋ

ㅋㅋ 그때 패자부활전 있었음 이태리, 스페인, 포르투갈이 떨어질리 없지 ㅋㅋ

축구에 뽀록이 있을 수 있냐 심판매수 아님?

뽀록+심판매수+해버지

 

아니 그많은 나라중에 딸랑 몇나라만 하니깐 퇴출이지 ㄹㅇㅋㅋ

올해는 페타주 소토 블게주 아쿠냐 오타니등 활약으로 느바도 재꼇다

6개국이서 금은동 가리는거였네

메달못따면 부끄러운거네 이건 ㅇㅈ?

병역면제 개꿀인 마이너 종목

국제야구경기는 늘 대진표가 복잡하고 지저분한 느낌이네

킹우의수가 먼 이리 많냐 ㅋㅋㅋㅋㅋ

대만 쿠바 왜 안나옴? 나오면 8팀인데

머만 코로나땜에 자진 기권함 ㅋㅋㅋㅋㅋ

나오면 8팀이 아니라 올림픽측에서 6팀으로 못박음

어쩐지 존나 설렁설렁 하더라 ㅋㅋㅋㅋ

아니 야구 저번에 한번 올림픽에서 퇴출되지 않았었음? 근데 왜 또 돌아온 거야

무슨 구기종목에 패자부활ㅋㅋ

 

와 그럼 오늘진 도미니카도 이제부터 계속이기면 금메달이네 패자부활전 ㅈㄴ웃기네 ㅋㅋㅋㅋ

참가하면 절반 확률로 메달ㅋㅋ

 

근데 원래 야구 리그라는게 크보도 그렇고 믈브도 그렇고 프로팀들도 다 이런식임 지금 물론 6팀 밖에 없긴 한데, 열 몇개팀 하는 프로 리그도 다 이런 방식이다 ㅋㅋ 왜냐면 한번의 경기가 실력을 가르는 지표가 되기 애매하기 때문임(마치 게임같이)

지표가 애매하다는 맞긴 한데 니가 말한 어떤 리그도 이런 식으로 경기 안 함

 

뭔 시발 아프리카 철권리그 보다 복잡하네

3패를 해도 금메달을 노릴수 있다는게 말이되냐 ㅋㅋㅋㅋ

대만이 나왔어야 좀 꿀잼인데 포기해서

대만이 나왔어야댐 너무 꿀빠네 이번에

-레저-

대진표 조차도 레저느낌이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