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1

1. 2선자원 쓸데없이 너무 많이 뽑음

 

이동경 엄원상 이동준 송민규 이강인 권창훈 김진야 다 필요 없었음. 스쿼드 불균형 심각

 

 

특히 엄원상, 송민규는 전혀 무쓸모에 이강인,권창훈은 교체로 씀ㅋㅋㅋ

자리 존나 아까움. 그 자리에 수미,격수 더 넣든가 했어야 함

 

 

2. 격수,수미 딱 1명씩밖에 안 뽑음

 

나이 30살 공격수 1명으로 전 경기 선발시킴.

그래놓고 롱볼시전ㅋㅋㅋㅋ힘좋고 연계좋은 오세훈 필수였음

 

 

전형적인 수미는 원두재 1명이고, 정승원,김진규,김동현 전부 다 멀티자원으로 뽑음. ㄹㅇ 미친새끼임

토너먼트에서 수비력 좋고 활동량 많은 새끼 안뽑고 왜소하고 마른 중미들 데려감ㅋㅋㅋ

그 결과 김진규,김동현으로 멕시코 상대하게 돼서 중원 삭제당함

 

 

3. 김민재 안될것 같으면 빨리 버렸어야함

 

박지수랑 강윤성 마킹 미스로 실점

세트피스 상황에서 전혀 맨 마킹이 안돼있음. 아마추어 수준

포백 보호하는 중미 하나도 없고 뻥뻥뚫려 중거리 프리하게 내줌

다시봐도 존나 어이없는 아마추어급 세트피스 수비ㅋㅋㅋㅋㅋㅋ

 

 

박지수 출국 하루전에 부랴부랴 들어온게 경기력에 영향 준거 100퍼임

김학범 잘못 맞음.

김민재 합류 가능성 0에 수렴했는데 고집부리지 말고 빨리 박지수 뽑아서 조직력 맞췄어야함

 

 

4. 와카 ㅈ대로 뽑음.

 

저렇게 2선 넘치는데 권창훈을 도대체 왜 델꼬감? 미필 떼주려고?

그리고 고집부리다가 출국 하루전에 수비수 와카 바꾸는 개뻘짓ㅋㅋ

차라리 그냥 계속 발 맞춰온 이상민 정태욱으로 조직력 맞추고 역할분담이나 확실하게 해주고 조현우 뽑아왔어야함. 송범근 ㅋㅋㅋㅋ

 

 

오늘 경기는 다른거 필요없고 오초아 뽑아 온 멕시코 승리임.

권창훈, 박지수 대신 조현우랑 양쪽 가능한 경험많은 강상우 같은 풀백 데려왔으면 딱 맞는데 판단미스

 

 

5. 오버 트레이닝

 

브라질 월컵 신태용, 1819닭집 챔결 포체티노 둘다 오버트레이닝 시켜서 선수들 폼 아작냈다는 건 유명한 일화.

물론 김진야 처럼 활동량 많고 팀에 도움되는 선수도 있었지만 뉴질랜드전부터 발이 무겁고 뭔가 무기력한 팀이 됨. 체력관리 실패.

 

 

6. 송범근을 믿음.

 

설명 생략.

 

 

존나 김재우도 이번 올림픽 50분 뛰었나? 송민규도 그렇고 안쓸거면 대체 왜 데려간건지 모르겠음

그리고 엄원상은 진짜 왜 데려간건지 제일 이해 안되는게 동일 포지션 동일 스타일인 정우영이란 누가봐도 더 나은 옵션이 있는데 엄원상을 쳐 데려감

뽑을 당시에 엄원상이 k리그에서 반짝하긴 했음.ㅋㅋ 오늘 교체 넣었다 다시 뺀거보면 지 스스로도 실패 인정한 꼴ㅋㅋ

야 솔직히 엄원상 개리그 로테자원에 골넣은거 몇개나 된다고 그에반해 정우영은 프라이부르크 로테이션인데도 4골 쑤셔박은 새낀데 걍 개리그 수준 분데스리가 2부 수준인거 다아는데 그 윗단계 뛰는 선수 거르는게 말이되냐 성향이라도 다른 선수면 모르겠는데 둘다 똑같은 발빠른 공격수인데

 

수비도 니말대로 현재 개리그 원탑수비 홍정호 미리 와카로 데로갔어야 했는데 김민재로 간만보다가 결국은 두단계 아래인 박지수 데려감 한단계 아래가 홍정호인데 ㅅㅂ

ㄹㅇ 홍정호 요즘 폼 절정인데 k리그에서 개삽푸는 박지수 데려감ㅋㅋㅋ

와 생각 못했던 선수였는데, 한국에도 홍정호라는 선수가 충분히 있었네. 와카를 그따위로 뽑아?

 

걍 이번 와카는 권창훈이 문제임 걍 면제할려고 판 깔아논거였음

ㄹㅇ 권창훈 하나로 2선 과포화에 와카 낭비. 오늘 경기는 교체로 들어간 거 때문에 3선수비 개털리고 공격마저 안됨. 권창훈대신 이강인 바로 넣었으면 권창훈이랑 같이 투입된 엄원상도 이동준처럼 측면 스피드로 흔들었을거임

 

진짜 와카 지 ㅈ대로 인맥질하면서 뽑을 때부터 글렀구나 싶었는데 6대 3으로 쳐발리니까 더 빡치네 ㅅㅂ ㅋㅋ

 

정우영 올려치기 쩌네.. 존나 못함 ㄹㅇ. 정우영 나와서 잘한 경기를 본 적이 없다. 엄원상이 못한 것은 팩트인데 정우영이 엄원상보다 나은게 없다. 빠른 것도 엄원상이 더 빠름. 이번 경기는 중원보다 측면 수비수의 능력이 너무 ㅎㅌㅊ였기에 진것임. 센터백이나 미드필더나 측면 공격수가 수비 도와주러 가기 전에 뚫려버리는데 중미가 좋아서 뭐함

 

오늘 멕시코한테 개발린거는 멕시코 공격진이 ㄹㅇ 날 잡은거임 송범근도 못했지만 난 부가적인걸로 보는데

어제 6번째 실점 장면 그거 보면 답나오는거야 케이리그 수준은 ㅋㅋ 동남아도 요즘은 그렇게 골 안 먹혀 ㅋㅋ 패스를 어디로 할지도 모르고 서로 공 돌리다가 바로 뻇기고 골먹힘 ㅋㅋ 진짜 케이리그가 세금 다 갉아먹는다 ㅋㅋ 세금 받아먹고 인기도 없고 국제경쟁력 개판이고 세금이 살살녹는다 녹아

 

조현우는 요즘 폼 떡락했는데 와카는 아닌듯

 

 

 

김학범 축구 아시안 게임 금메달이 거품인 이유

u23이하가 참가하는 아시안게임에 국대최정예멤버 손흥민 황의조 조현우 와일드카드로 투입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와일드카드가 아니지만 국대 최정예멤버 황인범 김민재 김문환도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