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31

황의조 데리고 롱볼 축구를 하길 했냐

 

롱볼 축구 하면서 조규성 오세훈 김신욱을 안 뽑길 했냐

 

와일드카드 허락 받은 손흥민 대신 권창훈 뽑고 입털길 했냐

 

분데스 같은 팀에서 준주전인 정우영 대신 벤치딱인 권창훈을 뽑길 했냐

 

김민재 뽑으려고 전북보고 사달라고 했냐

 

ACL 조별 예선 때 K리그 선수들 데려다가 합숙시키길 했냐

 

선수들 체력훈련 시킨다고 에어컨 끄길 했냐

 

선수 안 준다고 A대표팀 감독한테 언플하길 했냐

 

올림픽에서 사고 치겠다고 하길 했냐

 

뉴질랜드한테 국대 역사상 첫 패를 당하길 했냐

 

프랑스랑 멕시코 들어오라고 도발하기를 했냐

 

맥시코한테 참사를 당하길 했냐

 

왜들 그리 까냐

 


 

마지막 3골째 코너킥 멕시코 선수들이 몸사린 다고 골 거져주는 느낌이던데 ㅋㅋ

 

권창훈 와카 뽑은게 개오바 아님?

와카는 실력 월등한 애를 뽑아야지 무슨 권창훈 ㅋㅋ

 

일본이 부럽다 어쩌고 한것도 포함시켜

+투블럭 여집합컷을 하길 했냐

 

참고로 오늘 멕시코 올림픽 축구 역사상 처음으로 한국한테 이김

뉴질랜드도 대주고 역시

근데 그게 더 의외네

저번 올대에서 신감독이 멕시코 황금세대라고 불렸던애들 골짜기 세대라고 불렸던 선수들로 조별예선 광탈시킴
그리고 8강에서 온두라스한테 진건 안비밀

온두라스는 손흥민이 지랄한거지

신태용감독님 그립읍니다...

심지어 멕시코 북중미 컵대회랑 올림픽 기간 겹쳐서 올림픽 대표팀에 a대표팀 맴버는 거의 다 빠짐 ㅋㅋ

 

이중 압권은 김민재 뽑으려고 전북보고 사달라고 했냐 ㅋㅋㅋ

이건 진짜ㅋㅋㅋ 리그를 ㅈ으로도 안봤다는걸 딱보여준듯ㄹㅇㅋㅋ

에이 설마요ㅋㅋㅋ

진짜 구라안치고 진짜임?

놀랍게도 '진짜'다

시발 세상에ㅋㅋㅋ

에이 설마~ 그럴바에 쿠보 귀화시켜서 영입해달라 하지

이게 진짜라고?

 

설마 저걸 다했으면 빡빡이겠지

놀랍게도 전부 다했습니다!

이거 김학범이네요

야..

ㄹㅇㅋㅋ

아차차..

Zzzzzz

 

올림픽에서 사고를 치긴 했네

설마 저걸 다했으면 빡빡이겠지

올림픽에서 사고를 치긴 했네

에어컨 껴라

???? : 김학범은 결과로 보여줌 과정에 문제가 있었다고 해도 너무 억까인듯 ㅡㅡ

 

ㄹㅇ 성남 감독할땐 대표 차출로 지랄하다가 막상 지가 올대 맡고 악착 차출하기라도 했냐

???: "대체 지금 장난하는 겁니까! 승패가 상관없는 경기에 선수를 보낼 순 없다. 징계할 테면 하라!" "프로는 대표팀의 들러리인가. 프로팀의 한해 농사를 망칠 셈인가."라며 대표팀 차출 맹비난

존나 추함ㄹㅇㅋㅋ 자기본위만 생각하는 이기적인 인간 앉은 자리가 바뀌면 자기주장도 바뀜

 

존나게 많네 ㅋㅋㅋㅋ

ㅅㅂㅋㅋ 진짜 후보 공격수 한명도 안뽑고 그나마 득점 되는 송민규는 명단 제외

그냥 권창훈 빼고 손흥민넣고 체력 안배로 교체 출전 시켰어야했다

 

권창훈도 실력으로 보여줌 ㅋㅋ

권창훈 그냥 군면제 시킬라고 뽑은거같은데 ㅋㅋ

 

에어컨은 뭐임?

훈련으로 에어컨 끄고 버스타고함

선수들 몸관리 해야한다고 차량이동중에 에어컨 못틀게함

올림픽 대비 더위 적응 훈련 시킨다고 이동할 때 대표팀 버스에서 에어컨 못틀게함 창문 여는지 감시할라고 버스 앞뒤로 차 붙여서 따라 다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컨디션 관리라는것도 필요한데 아예 통제한거면 그건 또 아닌거같음.

 

아무리 생각해도 엄원상을 뺄게 아니라 권창훈을 빼고 이강인이 들어갔어야됨

 

잘 몰라서 그러는데 손흥민 허락도 받았는데 왜 안 뽑힌 건가요?

 

 

아쉬운 손흥민 측 "토트넘의 올림픽 출전 허락까지 받았는데…"

김학범 "취약 포지션 필요한 자원 뽑아"…손흥민 미발탁 이유 밝히지 않아

www.mk.co.kr

 

엥? 손흥민 허락받음?

야 손흥민 허락받았었음??? 근데 왜...

손흥민 안간게 다행이었다 어차피 개발렸을거다

손흥민이 구단 허락받고 나왔는데 안 뽑은게 ㅋㅋ

 

뭐야 손흥민 허가받았는데 안뽑음?

부상당할까봐 박지성처럼 은퇴 빨라질까봐

난 갠적으로 손흥민 안뽑은거 다행이다 생각함

 

난 그냥 전술보다는 선수들 기량미달로 봄 진짜 개인기에 뻥뻥뚤리는데 전술이 뭔상관이냐 ㅋㅋ

6골 먹힌건 선넘었지

진짜 모아서 보니 레전드네

 

메이저에서 마지막으로 6실점 이상으로 진 적이 언제지?

아챔기간에 차출한게 ㄹㅇ 어이없다

미안에겐 개축하지만 결과는 김학범으로 보여줌 ㅋㅋㅋ

자랑스럽다 6실점!!

사고는 치긴 했어 6실점이상 먹힌게 얼마더라 ㅋㅋㅋ

수영해서 오도록 하세요 아저씨

 

오늘 멕시코가 제대로된 공격시도한게 얼마 없었던 거 같은데 그때마다 실점했어. 옛날 우리가 브라질 친선전했을 때 우리가 골넣으면 곧바로 공격해서 골넣었던 거 생각나네.

 

권창훈은 진짜 그.. 군대때문에 뽑은거 맞지?

원두재 개 못하더라 장현수처럼 못하는데 겁나 믿음의 기용 하더라 ㅋㅋ

오늘은 진짜 감독이 다했다

선수들 체력훈련 시킨다고 에어컨 끄길 했냐 다른 건 몰라도 이건 진짜 ㅋㅋ

 

근데 이사람은 능력도 없는거 같은데 왜 선임된거야?

능력은 있는데... 단점도... ㅋㅋㅋ

흥민이 황의조 황희찬 이승우 등등 면제시킨 감독임

 

상대 2선은 올라갔다 내려갔다하는데 우리 2선은 공격적인 애들만 투입해서 위에 박아두고 안내림 ㅋㅋ 상대 공격이 호구도 아니고 골먹힐때 보면 항상 우리수비하는 사람수랑 공격하는 수랑 비슷함 ㅋㅋ

 

와카 3개 다 실패

엄원상 넣고 20분만에 교체

이강인 후반 22분에 교체

김진규 후반시작동시에 교체당하고 5:2로 지고있는데 수비수 교체
ㅅㅂ 전술 레전드였다 본인도 멘붕하신득

 

평소 K리그 안봐서 그런데 올대 감독 할 정도면 나름 K리그 에서는 명장이던거지?

명장이다가 나락감

 

ㄹㅇ 손흥민안뽑고 권창훈?

같은 팀에서 준주전으로 뛰던 정우영 제외허고 벤치 자원이던 권창훈 데려가는 ㅂㅅ짓도 함

이제 눈치안보고 까도되서 너무좋다

ㅅㅂ 이제 마음놓고 까도 되서 속이 다 후련하다

교체부터 개ㅈ박음ㅋ

쭉 전술이랑 운영 보니까 지 잘난 월클병이 너무 심해서 자신과 스탭, 팀 전력에 대한 객관화도 안되는거 같음

솔직히 이 아저씬 조추첨 잘되거에 감사해야돼 ㅋㅋㅋ 오늘경기력으로 다른조였으면 예선전따리 할 뻔 했을듯

 

진짜 인맥은 아니겠지만 인맥축구 끝판왕을 보여준다는 생각이 든 이번 올림픽

??? 사고는 쳤지 도쿄 대참사ㅋㅋㅋ 6대3 사고 친다고 한건 지킴

 

창훈이대신 흥민이였으면 이겻음?

수장이 저러면 흥민이 하나로 못바꿈

수비가 개지랄이라 못이김

 

악수패싱 이동경 (울산 현대)

한일전비매너 이동준 (울산 현대)

비매너 울산듀오 군대가즈아 참교육 ㅅㅅ

박지수 부상도 아니고 왜빼냐 어이가없네 거기다 수비투입

그래도 뭐 토트넘 팬 입장으로썬 손흥민 안뽑은게 다행이라고 생각함

솔직히 권창훈말고 손흥민 뽑았어야됨 군면제가 목적이 아니고서야 이해안됨

권창훈 빼고 손흥민넣고 체력 안배로 교체 출전 시켰어야했다

진짜 오늘 경기는 할말없이 처음부터 끝까지 완패. 중원 실종, 선수기용 실패, 도쿄리 혼자 쇼, 선수 교체는 더 실패. 할말없지.

손흥민 허락받았는데 왜 안델꼬감

엥 손흥민 와카 허락받았는데 왜 안데려갔데

 

 

올림픽 축구, 야구 vs 기타 종목 팬들 온도차

야구는 자립이라도 가능하지 축구는 매년 우리 혈세 끌어다가 연봉퍼부어주면서 그정도 욕은 당연히 감당해야함ㅋㅋ 진짜 축구 세금먹는 하마가 따로없음 대신 잘하면 그만큼 대접해주잖아 ㅋ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