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05

 

허허 이거 참 S21+로 줌미팅하다가 차장님 나가버리셧네요 ㄷㄷ

 

부장님이 주재한 화상회의에서 줌미팅으로 화상회의 중에 갑자기 차장님이 나가버리시네요.

부장님이 연락받고 폰 뜨거워서 꺼졋다고 저보고 회의록 작성해서 차장님께 전달 하라고 하시네요 ㄷㄷ...

이무슨...

최근에 S21+로 바꾸시더니...줌 자체가 발열을 유발하는건 알지만....다른 기종들은 꺼지진 않는데..발열로 인해 어플이 꺼지기도 하나보군요.

 

+ S21울트라만 발열이 심한건줄 알앗는데 플러스모델도 발열이 심한가 보네요.

 

 

진짜 여름오면 대발열시대가 올거같은데 이거 SW로 수정이 안되겟죠?

하긴 이전에 쓰던 노트9도 9810에 바람의나라 + 인터넷 서핑하면 열때문에 케이스 벗기고 써도 엄청 뜨거워서 무서웠는데...더 하려나요? 9810보다 발열은?

오히려 9810때보다 발열 논란은 더 심한거 같은데...엑시2100.....

흠..어쨋든 회의록정리하러 20000 ㅠ

 

카메라 쓰는 줌이나 페톡같은 어플쓸때 발열 심각해요 ㅜ

뭐 워낙 그런 어플들은 발열 유발자라 ㅋㅋㅋ 왤케 심하죠..이거 노트9때보다 더 이슈화되는듯한

카메라쓰는게 발열킹이라 하더군요

저는 카메라 사진 계속 찍다보면 최대 41도 나오더라구요

사지만 찍는데도요?

한번 찍고 쉬고 또 찍고 이게 아니라 그냥 계속 연속해서 찍으면 나오더라구요?

카메라가 리소스를 엄청먹긴하나보네요..ㄷㄷ

 

요전애도 연예인들이 방송하다가 발열때문에 꺼지고 했었죠

카메라+데이터 통신 조합이 발열, 배터리 킹킹이죠

지금까지 이런 폰은 없었다. 강종머신...ㄷㄷ

8895때도 발열로 인한 강종은 없었는데...

말이 되는 소린가 이게...

아이스팩 뒤에 대고 화상회의 해야하나요 ㄷㄷㄷ

 

 

허허 이거 참 S21+로 줌미팅하다가 차장님 나가버리셧네요 ㄷㄷ - 미코

부장님이 주재한 화상회의에서 줌미팅으로 화상회의 중에 갑자기 차장님이 나가버리시네요. 부장님이 연락받고 폰 뜨거워서 꺼졋다고 저보고 회의록 작성해서 차장님께 전달 하라고 하시네요

meeco.kr

 

 

S21발열 센터방문 후기

 

최고급폰이라 발열날수밖에 없다 5g키고유튜브보면서 웹서핑한 내탓

초기화하고 앱들 다시깔아라 핸드폰 교체불가 메인보드 교체 불가

ㅇㅇ 내탓 맞지 병신같은 s21 구매한 내탓 ㅅㅂ아

 

 

lte로 쓰면 좀 덜하긴 한데 S21이 기본적으로 웹서핑만해도 뜨끈하다 40도 가까이 나옴

야 이건 진짜 심하네

최고급폰.......

삼성 기준에서는 좋을수록 발열이 많구나 ㅋㅋ

거의 냉장고 값만한 폰사고 제일 기본적인 발열도 통제못하는ㅋㅋ

흑우 어서오고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gall.dcinside.com/m/galaxy/77914

 

gall.dcinside.com

 

갤럭시 s21 발열 ap 문제

 

1. 삼성전자 파운드리에서 엑시노스 2100을 양산함

 

2. 삼성 IM 사업부에서 갤럭시 S21 제조 단가를 낮추기 위해 수율에 상관 없이 불량품 빼곤 양품이고 비품(뿔딱)이고 전부 구매해서 마구잡이로 갤럭시 S21 양산함. (왜? 수율 좋은 것만 가져다 쓰면 엑시노스 부품 단가가 올라가니까)

 

3. 수율이 좋은 엑시노스 2100 탑재한 제품 받은 사람: 어? 발열 없네?

3-1. 수율이 나쁜 엑시노스 2100 탑재한 제품 받은 사람: 아놔! 카메라만 좀 써도 발열 쩌네!

3-2. 이러한 이유로 어떤 사람은 S21 발열 모르겠다고 하고 (물론 피의 쉴드를 위해 '내껀 안 그런데?'도많겠지만) 어떤 사람은 역대급 발열이라고 하는 거임. (복불복)

 

4. 문제는 삼성이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AP에 공급되는 전력을 낮춰 발열을 낮추려고 해도 더 큰 문제를 야기할 가능성이 있음. 즉, 발열 줄이려고 AP 전력 공급을 줄여버리면 발열 심각하다는 사람들의 S21 발열은 줄겠지만 성능이 너무 너프되어 버려 버벅댈거고 발열 없다는 사람들은 졸지에 AP 성능이 너프되어 벤치 마크 같은 거 했을때 다 성능 너프 패치한게 들통나게 됨

 

 

 

갤럭시 s21 발열 이슈 7

S21U 51도 찍고 자요. s21 발열 CPU모니터가 발열유발어플이래서 삭제하구.. 삼성이 친히 만들어준 서멀가디언으로 온도를 보고 있어요~ 아 서멀가디언은 온도가 없고 표정만 있어서 온도를 모르시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