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07

코끼리 보조 배터리 폭발

kokiri 얘기하는거냐? 여기 걍 중국산 사다가 이름만 찍어서 파는 곳 아니냐

디자인 자기들이 함.

 

 

노트7 했네

전기화재에 물을 붓네

샤오미랑 경쟁하겠다고 원가절감을 샤오미보다 훨씬 많이 해버린 결과....

찾아보니까 셀 제조자체가 중국산이구만 디자인은 한국이라고 적혀있네ㅋ

 

궁금한게 보조배터리에도 해킹칩 박아서 정보수집 할수 있냐?

루팅폰이면 가능할수도 루팅안한건 불가능 권한가져야 하므로

가능하지 솔직히 보조배터리니까 오히려 더 유리하잔아 솔직히 보조배터리에 통신칩 넣고 백도어 프로그램 넣는들 누가 알겠냐 그걸

졸라쉽게 가능하지. 보조밧데리랑 휴대폰이랑 케이블로 연결하는데, 데이터 싱크모드 몰래 숨기고 휴대폰 내부 저장소 접속하면됨

단순히 전력공급에 무슨 수로 백도어를 설치함?ㅋㅋㅋ 데이터 주고받으면 전부 기록되는데

이새끼들은 커피포트에도 심은적있어서...

근데 저장장치에 백도어심자나

안 보이는 곳에 블루투스나 wifi칩이 있어서 통신이 가능하게 하겠지 ..

불가능한건 아님 스마트폰에 연결해야 되니까 ㅋㅋㅋ

 

보배 잃어버려서 마트에서 코끼리꺼 급하게 잠깐 사서 쓰는데, 3일만에 내장케이블이랑 출력포트 다 뒤져서 전기든 벽돌됐음 ㅅㅂㅋㅋ

(중)국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전 차단기 모르는 놈들 많네 저 상황에 급하면 물 뿌려서 강제 트립이라도 시켜야지

코끼리 살바에샤오미 쓰는게 훨신 나음 ㄹㅇ 예전에 국산 코끼리 믿을수있다 ㅇㅈㄹ하는거 보고 샀다가 지금 후회중임
가격적인 메리트도 없고~ 그냥 그거 군머용으로 일체형 산거였는데 나중가서 시바 그 포트가 뒤짐

 

콘센트 화재에 물 뿌리면 안되지 않음?

물뿌리지 말라는애들은 뭐냐 저상황에 뭐라도해야하는거 아님?

화학 화재라 물뿌리면 리튬이랑 반응해서 터짐. 이산화탄소로 질식소화해야해

아 내가 멍청했네 근데 집에 이산화탄소로 질식소화할수있는 장비가 없으면 어캐함?

불이 산소 태우는거 알지? 주변에 더 큰 폭발 일으키면 꺼짐

삼성 20Ah 보조배터리도 중국산이더라ㅋㅋ 보조배터리 살 생각 접음

아니 ㅅㅂ 소화기를 뿌려

1순위 삼성 2순위 샤오미 제발 좀 쳐 외워라

코끼리 5천짜리 예전에 아무생각없이 삿다가 ㄹㅇ 뭐 꽂기만 하면 존나 뜨거워져서 몇번 쓰지도 못하고 내다버렷는데 진짜 터지는거엿네...

충전중에 폭발하는게 말이 안된다는데 왜 폭발함?

말이 안되니 폭발했겠지 ㅋㅋㅋㅋㅋ

아니 어제 보조배터리샀는데

저런건 제조업체명이나 브랜드가 뭔지 어디서 샀는지 정보도 같이 올리지 공익 목적으로 올리는 거라면 위법성도 없는데

보조배터리중에 코끼리라고 있다 잡다한거 다파는곳임

디자인코끼리

RAM도 팔고 별별 신기한거 파는데

삼성도 중국에서 만드는데 ㅋㅋㅋ 삼성도 중국 공장 있는데 ㅋㅋㅋ 이나라 대기업 전부 다 중국 베트남 진출해서 생산 하는데ㅋㅋㅋ

 

전기화재에 물 뿌리는 지능 무엇? 뒤질려고 환장했나ㅋㅋ

배터리는 물 뿌려서 열 낮춰야함. 전기화재랑 다름

충전기 연결되어있던거 생각하면 위험하긴 했지만 리튬 배터리는 물을 쏟아부어서 다 태우는게 아니면 안 꺼짐

배터리는 전기화재가 아님

 

우리집도 예전에 새벽에 코끼리 보조배터리 충전시켜놓고 자다가 불났었음 스프링클러 아녔음 불 크게 났을듯

충전중에 폭발하면 말이안되긴 뭔 병신같은 소리를 하지 과충전으로 폭발한건데 그럼 충전중에 터지지 언제터지나?

펑~

중국OEM + ㅈ소 이런식으로 하느니 아예 중국산 돈 제대로 주고 샤오미 가는게 그나마 나음

 

근데 전기제품에 불붙었다고 물뿌린거는 아무리 경황이없어도 위험하지않냐

누전차단기 떨어짐.

두꺼비집 내리고 부었겠지

배추 까서 덮는게 안전하다는데

불 나게 생겼는데 배추 까게 생겼네

배추바이럴 ㅈ같네

배추도사ㅋㅋㅋ

배추는 시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추 십 ㅋㅋ

'정보 Tips > IT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 애플 wwdc 이벤트 정리  (0) 2021.06.08
무선 이어폰 디자인 비교  (0) 2021.06.07
샤프 아쿠오스 R6 스펙 Sharp Aquos R6  (0) 2021.06.07
윈도우 11 루머  (0) 2021.06.07
갤럭시 s21 발열 이슈 6  (0) 2021.06.05
갤럭시 s21 발열 이슈 5  (0) 2021.06.04
갤럭시 s21 발열 이슈 4  (0) 2021.06.04
갤럭시 s20 발열 이슈 ONE UI 문제  (0) 2021.06.04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