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04

4월지나면 여름인데.....

 

s21시리즈 발열 우야믄 좋습늬꺼 겨울에도 이런데......

손모가지 보험이라도 들고 다녀야 할까예

 

 

곧 s21 쿨러 발매예정....뇌피셜입니다...ㅜㅡ

발열이... 디프에서 차가울때 잠깐 건드렸더니 뜨끈하네요..ㅋㅋㅋ

 

https://r1.community.samsung.com/t5/%EA%B0%A4%EB%9F%AD%EC%8B%9C-s/4%EC%9B%94%EC%A7%80%EB%82%98%EB%A9%B4-%EC%97%AC%EB%A6%84%EC%9D%B8%EB%8D%B0/td-p/9150487

 

 

갤럭시 S21 업데이트 후 발열문제..

 

구매 후 몇 달 동안은 잘 쓰고 있었는데..갑자기 최근 들어서 발열이 무지하게 심해 졌네요..업데이트 후 문제가 있나 싶어서 초기화도 몇 번을 했는데도 증상은 나아지지 않고 똑같네요..이번 업데이트 문제가 있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아..그리고 업데이트 후 동영상을 보면 화면이 이상해 지네요..색 번짐으로 동영상을 아예 볼 수가 없습니다...현재 집에서 사용하는 갤럭시 S21과 갤럭시 S21 울트라 2대 다 동영상 시청 불가함...

 

 

 

갤럭시 S21 업데이트 후 발열문제..

구매 후 몇 달 동안은 잘 쓰고 있었는데..갑자기 최근 들어서 발열이 무지하게 심해 졌네요..업데이트 후 문제가 있나 싶어서 초기화도 몇 번을 했는데도 증상은 나아지지 않고 똑같네요..이번

r1.community.samsung.com

 

 

S21U 영통 53 발열, 85도까지 올라가도 정상이랍니다.

 

1.

'CPU 모니터'란 어플은 매우 정확했습니다.

영통 36분만에 53도를 찍었다고 제가 글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네이버카페)

서비스센터에서 엔지니어님과 함께 로그 분석결과 화면을 함께 보면서 최고온도 53도를 확인했습니다.

허나, CPU모니터가 발열 유발 어플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이제 유저는 CPU모니터를 무조건 삭제해야하고 휴대폰의 온도가 몇도인지 알아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온도측정하고 싶으면 열화상카메라 구매해야할 것 같습니다.

 

Q. 영통을 30분정도 했는데 53도까지 올라가서 왔습니다.

 

A. 네 확인했구요. 고객님이 쓰시는 CPU모니터가 발열 유발 어플로 분류되네요. 아무래도 영통만으로 53도 찍었다고 하기엔 어려울 것 같습니다.

 

2.

Q. 발열 유발 어플인 'CPU모니터'를 지우고 나서 유저는 온도를 측정 못하잖아요. 온도를 모르는데 똑같이 30분 영통할 시 50도에 준하는 온도가 느껴지면 어떻게 되나요?

 

A. 온도를 체감하는 개인차기 때문에, 고객님이 뜨겁다고 느끼셨다고 해서 제가 똑같이 뜨겁다고 느끼지 않습니다. 어찌 되었든 여기 로그분석에서 정상이 아니라고 표시가 되어야 하는데 느끼기에 뜨겁다고 해서 정상이 아니라고 할 수 없습니다.

 

3.

Q. 그렇다면 정상이 아니라는 기준은 무엇인가요? 이전 폰이 S10 5G였는데 그당시에 47도까지 올라 불량판정을 받았었는데, S21U은 발열 불량 기준이 없나요?

(당시 S10 5G 46.9도까지 올라간 스샷과 불량확인서 있음)

 

A. 그 당시에도 47도 찍는다고 해서 불량 판정을 주지 않았을텐데요.

S21U는 85도 환경에서도 제대로 구동이 되는 것이 확인되었기 때문에, 85도까지 올라가도 무방합니다.

 

여기 보시면 로그 분석 화면에 앱 다운? 시스템 다운? 이력 (제가 85도라는 말에 너무 놀라서 무슨 다운 이력인지 제대로 듣지도 보지도 못했습니다. 하지만 그 다운 이력의 기준이 2가지뿐입니다. 50도 이상과 85도 이상)

1. 50도 이상 -없음

2. 85도 이상 -없음

 

폰이 50도이상 올라갔지만 50도 환경에서 어플 다운 이력이 없기 때문에 정상입니다.

 

할말을 잃었습니다.

 

제품 자체의 본질적인 결함인데 그걸 비정상이라고 판정해 줄까요? 그럼 s21 폰 자체를 리콜해야 되는데요...삼성 하는거 보면 안타깝습니다. 자사를 대표하는 플래그 쉽이 이모양 이꼴이니...

ㅎㄷㄷㄷ

올해는 폰 태블릿 노트북 이어폰 공기청정기 등등 실망스럽지 아니한 것이 없네요

갤럭시는 그렇게 쓰는겁니다 ㅠㅠ

 

 

S21U 영통 53 발열, 85도까지 올라가도 정상이랍니다.

1.  'CPU 모니터'란 어플은 매우 정확했습니다.  영통 36분만에 53도를 찍었다고 제가 글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네이버카페) 서비스센터에서 엔지니어님과 함께 로그 분석결과 화면을 함께 보면

r1.community.samsung.com

 

 

발열이 정상인 시대가 왔습니다~! 오예~! 아무것도 못해~!

 

툭하면 휴대전화 온도가 너무 높습니다.

오예~ 근데 몇분 사용했을지 궁금하지 않나요?

무려 6분!

 

유튜브 멀티윈도우로 실행 후 인터넷 or 갤러리 실행

6분만에 45도 찍고 멀티윈도우 강★제★종★료★

도대체 무슨 폰이??!

 

삼성 플래그쉽 최신최상위 S21 울트라 512기가!!!

 

와우 스마트폰이 기본적인 멀티태스팅이 안돼~ 오예!

차라리 멀티윈도우기능을 아예 없애는게 더 나을지도!

근데 스마트폰이니깐 통화는 필수!!

 

음성통화하면 20분하면 47도!!

음성통화 종료 후 10분 경과시 45도~~

음성통화 종료 후 20분 경과시 39도~~

영상통화하면 20분하면 51도!!

영상통화 종료 후 10분 경과시 47도~~

영상통화 종료 후 20분 경과시 44도~~

wow 발열의 문제가 되는 걸 종료해도 열식힌다고

20분 기다려도 40도가 넘네~~~

wow 시대가 무슨 시대인데 스마트폰이

20분 사용하면

20분 사용못해~~~~ 완전 대박

S10 5G 512G는 41도부터는 발열~ 46도부터는 불량~

S21 UL 512G는 41도부터는 평균~ 46도부터는 정상~

 

근데 저온화상이 뭔가요??!

의학적으로 명확한 정의는 없다. 다만, 일반적으로 화상을 유발하는 온도보다는 낮은 40도 이상의 온도에 비교적 장시간 노출되면서 발생하는 화상을 일컫는 용어이다. 사람이 아주 뜨겁다고 느끼는 온도에 미치지 않기 때문에 회피 반응이 없어 장시간 노출됨에 따라 피부 조직에 열이 축적되어 피부 세포의 손상이 일어나는 것을 말한다.

 

그러다 노트7처럼 폭8할듯요...

서비스센터에서는 정상이라고 하네요. 노트7 폭발했을 때 보상 다 해줬으니 걱정하지마래요!
우와 역시 삼★성★전★자★

S21플러스 입니다. 위의 상태가 지속되네요.온도가 높을땐 통화도 인터넷도 안되네요.

 

와 저와 똑같으시네요.. 저는 47도여도 통화랑 인터넷은 되어서 그런지 불량판정을 못 받았는데 혹시 서비스센터 가보셨을까요??

 

 

이번엔 스냅드래곤888,엑시노스2100 중에 엑시노스가 스냅드래곤보다 쓰로틀링과 발열이 더 심한데 소프트웨어로 계속 업데이트 해도 해결이 않된가 보네요.

그런가봐요.. 문제는 이 엑시노스 2100자체가 발열이 문제고, 그게 정상이라면 모든 S21U가 저처럼 40도이상 발열이 있어야하는데 발열이 없는 S21U가 대다수입니다. 즉 소수의 불량인 S21U가 40도이상 발열이 존재하고 있다는 건데 그게 불량이 아니라면서 불량판정을 안 해주네요..

 

삼성 최★고★ 최신의 최고가의 난로를 만들어요 :)

저도 동영상 10분 촬영하고 강제 종료됐는데 더 더워지면 핸드폰 터질까봐 요즘 너무 무서워요ㅠㅜㅠS7 노트였나요? 그때처럼 터지면 리콜되려나요

그니깐요ㅋㅋㅋ폰이 카메라 10분 촬영하면 카메라 강제종료 멀티윈도우 10분하면 멀티윈도우 강제종료
이게 지금 이시대에 나올 폰인가요?? 진짜 터져봐야 리콜해주려고 뻐기고 있나봐요..

삼성멤버스 여러분께 답글 쓰는 몇분동안 42도~~우와 삼성멤버스앱 무겁네요. 고사양 앱인가봐요.

댓글 쓰는 것만으로도 42도를 찍어요!!

 

 

발열이 정상인 시대가 왔습니다~! 오예~! 아무것도 못해~!

            툭하면 휴대전화 온도가 너무 높습니다.   오예~ 근데 몇분 사용했을지 궁금하지 않나요?       무려 6분!       유튜브 멀티윈도우로 실행 후 인터넷 or 갤러리 실행   6분만에

r1.community.samsung.com

 

 

갤럭시 s21 울트라 발열

 

카메라를 FHD 60으로 20분 이상 동영상을 찍으면 발열이 심해지면서 결국엔 온도가 너무높아 카메라앱을 사용하지 못하는 현상이 아직 있고 게임도 10분정도 하면 발열이 심해집니다 뭐 베터리 적응 기간이라는게 있어서 기다려야한다는건 아는데 바꾼지 2개월이 지난 지금도 그런다는건 뭐가 문제인건가요?

 

그냥 21의 발열은 잡을 수가 없는듯합니다. 1년된 A71(퀀텀1)로 쿠키런 킹덤 1시간씩 돌려도 40도 위로는 안올라갑니다.

진짜 그런가요?60프레임으로 해도요?전 s20울트라인데 발열이 금방 올라와서...

예 전 60으로 하고 씁니다. 성능이 성능인지라 버벅이긴합니다.

 

S21이 조금 발열쪽은 미흡한 부분들이 많죠ㅠ

동영상을 고화소로 찍으면 카메라와 메인보드 발열이 심해지는것은 모든기기가 그래요. 그런데 게임 10분하면 발열이라.... 이건 심각하네요 쿨러를 붙이는것도 추천드려요

 

 

갤럭시 s21 울트라 발열

카메라를 FHD 60으로 20분 이상 동영상을 찍으면 발열이 심해지면서 결국엔 온도가 너무높아 카메라앱을 사용하지 못하는 현상이 아직 있고 게임도 10분정도 하면 발열이 심해집니다 뭐 베터리 적

r1.community.samsung.com

 

 

S21 울트라 발열

 

정말 고작 음악+인터넷 이용시 42.1도 정말 내부 테스트를 어떻게 통과를 한건지 아니면 알고서도 혹시나 대부분 그러겠어?라고 생각하고 출시를 한건지 

 

서비스센터 직원+ 상담원분들은 삼성전자 소속도 아니고 지식수준도 이쪽에 관심있는 일반인에 절반에도 못미치고 진심 요즘 삼성 뭐해요?S22때 AMD합작 잘 나오면 이것도 묻을꺼에요?ㅉ.

 

1. 칩셋문제로 발열 어쩔수 없음
2. 발열은 소프트웨어로 해결 못함
3. 발열이 40도든 50도든 무조건 정상이라고 함.
즉 그냥 써야됨. 저도 s21울트라 씀.
절전모드 와 120hz 사용함에도 발열 미지근한 수준으로 쓰고 있음.

 

저도 하드웨어 문제라서 소프트웨어적인 조치는 직설적 으로 쓰로틀링 아닌이상 불가능 한거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제일 화가 나는건 S1부터 갤럭시만 써왔는대 최근 삼성의 대처+응대를 보면 아이폰3GS 상륙하던 시절 애플을 보는거 같아서 너무 화가 납니다 적어도 인정을 하고 일명 뿔딱 전력을 더 적게 먹는 기기로 교환을 해주는등의 적극적인 대처+사과만 했어도 이정도 까지 정말 욕을 엄청나게 할 정도로의 분노 그리고 이제 정말 S21를 마지막 기점으로 갤럭시를 떠나야 하나 라는 생각까지는 안 했을껍니다TT

삼성은 절대로 배터리가 터지지 않는 이상은 교환 및 환불은 안해줄겁니다. 솔직히 발열로 인하여 손에 땀나는것도 싫어요 ㅠㅠ 뭐 어쩌겠음...그냥 그러러니 써야죠 ㅠㅠ

 

그리고 명세기 플래그쉽중 최상위 기기를 발열 억제하기 위해서 충전할수 있는 여건이 아닐때 쓰는 절전모드를 하아. 답답하네요.

이렇게라도 써야 그나마 낫죠...ㅠㅠ

진심 징벌적손해배상법만 있었더라면 하아.

그리고 님이 자급제폰이라면 다른기종으로 갈아타셔도 될거 같아요...통신사 약정폰이라면 어쩔수 없으실듯요...

통신사 약정 입니다TT

그럼 어쩔수 없이 쓰셔야 될거 같아요...최상위 모델이라도 업데이트도 먼저 받고 안드12 베타때도 먼저 받기 때문이라도 그냥 쓸수 밖에 없으실듯요...ㅠㅠ

TT

 

미안한 얘기지만 정상이라고 답변하는게 맞아요. 그보다 더 심한것들이 존재하니까요. ㅠㅠ

삼성 엘지꼴 기원2일차

 

 

S21 울트라 발열

정말 고작 음악+인터넷 이용시 42.1도 정말 내부 테스트를 어떻게 통과를 한건지 아니면 알고서도 혹시나 대부분 그러겠어?라고 생각하고 출시를 한건지  서비스센터 직원+ 상담원분들은 삼성전

r1.community.samsung.com

 

 

갤럭시 S21 울트라 게임 퍼포먼스..

 

전반적으로 너무 낮은거 같은데 삼성 개발측에선 이에 대해 대책이라도 있으신건지 궁금합니다..

S10에서도 잘 돌아가던 하스스톤 등 검색만 해도 나오지만 게임들이 프레임이 뚝뚝 떨어지던데요..;

 

반년이 출시하고 거의 지나가는데 최적화 문제인지 정말 성능 문제인지...

최신 플래그십 폰이 이런다는게 이해가 안가네요..;

결함 수준이라 생각되는데 뭐 대책이라도 있으신가요..

 

제가 보기에는 엑시 2100 때문인듯 합니다. 발열이 너무 심해서 그 발열을 낮출려고 스로틀링(성능 제한)이 걸려서 그럽니다

 

 

갤럭시 S21 울트라 게임 퍼포먼스..

전반적으로 너무 낮은거 같은데 삼성 개발측에선 이에 대해 대책이라도 있으신건지 궁금합니다.. S10에서도 잘 돌아가던 하스스톤 등 검색만 해도 나오지만 게임들이 프레임이 뚝뚝 떨어지던데

r1.community.samsung.com

 

 

s21 4k동영상 촬영 발열도 심각하네요

 

뭔 20분도 촬영을 안했는데 50도가 될까요 일단 불안해서 걍 꼈어요,, 디씨 할때도 40도넘어가고 PIP키고 디씨하면 유튜브가 맛탱이가버리고 진짜 교환을 받던 반품을 받던 AS한번 받아야할거같아요 이제 슬슬 여름되는데 더 문제되기전에 해결해야죠 삼성을 초등학교때부터 고3까지 쓰고있는데 이번에 많이 실망스러워요

 

발열은 어쩔수 없어요. 올 해 출시한 엑시2100이 망작이라서 소프트웨어로는 발열 못 잡아요...

그냥 쓰셔야 될것 같아요.

 

 

 

s21 4k동영상 촬영 발열도 심각하네요

     뭔 20분도 촬영을 안했는데 50도가 될까요 일단 불안해서 걍 꼈어요,, 디씨 할때도 40도넘어가고 PIP키고 디씨하면 유튜브가 맛탱이가버리고 진짜 교환을 받던 반품을 받던 AS한번 받아야할

r1.community.samsung.com

 

 

갤럭시 s21 발열 이슈 6

갤럭시 s21 발열 ap 문제 1. 삼성전자 파운드리에서 엑시노스 2100을 양산함 2. 삼성 IM 사업부에서 갤럭시 S21 제조 단가를 낮추기 위해 수율에 상관 없이 불량품 빼곤 양품이고 비품(뿔딱)이고 전부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