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15

전두환 손자의 전두환 일가 비리, 측근 비리, KSF의 성범죄 마약 폭로

 

전두환 손자, 전두환 일가 비리와 KSF의 성범죄 마약 폭로
전두환 손자, 전두환 일가 비리와 KSF의 성범죄 마약 폭로
전두환 손자, 전두환 일가 비리와 KSF의 성범죄 마약 폭로

전두환 손자 전우원, "할아버지는 지옥에 있습니다" 라며 전두환 일가와 그 밖에 다른 비리 마약 범죄 폭로

 

핸리 스콧 뉴욕타임스 지부장 폭로처럼 전두환 만큼이나 김대중도 책임이 있긴 함. 전두환 손자처럼 김대중 손자도 사과했으면 좋겠다.

김대중 자식인가 일가도 강원랜드 관련 의혹이 있는거 같던데 흠.

 

지인 인스타에 마약한 KSF 상류층 지지인들 얼굴까고 신상 다깠음. 즈그 할배할매 패드립함 "전두환은 학살자, 범죄자" 라고 함.

 

출처 전우원씨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hope.with.jesus

전우원씨 트위터 https://twitter.com/HopewithJesus7

 

 

 

왜 깨시민인척 함?

미국국적 뉴욕대생이라

극좌파 뉴욕대

좌파가 아니고 저건 종교 성향에 따른 결과임. 강남좌파와 저 사람과의 차이점을 비교하자면 전자의 경우 패션, 보여주기, 자기치장, 자기 선민의식에만 환장한 에고덩어리 개병신들인 데에 비해 저 사람은 진짜 에고 다 내려놓고 가진 거 다 파탄내가면서 속죄하고 있다 그 차이.

뉴욕대 스턴스쿨이면 엘리트 중에 엘리트지. 역시 배운 사람은 다르다. 세상을 똑바로 바르게 볼 줄 앎. 이래서 사람은 배워야 해. 사회에서 살다보면 무식한 놈들이 도덕관념도 제로임.

 

전땅크 ㅋㅋㅋㅋㅋ 집안관리 똑바로 안 했노

지도 그 돈으로 호의호식하면서 잘 살고 대학까지 비싼 곳 나왔으면서 그게 이제와서 회개한다고 되나

왜 저런 파멸적인 방법으로;; 저정도면 거의 뭐 사후세계나 지옥을 진짜로 보고온게 아닌가

전씨 일가 ㄹㅇ 개부자인데 정작 전땅크 본인은 "29만원" ㅋㅋ

 

근데 우리나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전두환리즘속에서 살지않냐? 전두환이 했던 3S 성개방. 전두환 이전에는 혼외정사하면 인생 종료되던 시절이었다. 그거 푼게 전두환이다.

중세와 현대만큼의 차이지 ㅋㅋ

 

전두환때 우리집 식당할때였는데 시청 공무무원이 위생검열 나올거라고 농담반 협박반해서 당시 성금으로 백만원 반강제로 냈다. 당시 중등교사 초임이 38만원인가 그랬음 ㅋㅋ 난 학교 다닐땐데 학생들한테도 돈 걷어갔고 담임들 모금액 할당량 있었음 ㅋㅋ

그건 공무원들이 비리에 썪어빠진거고, 요즘도 공무원들 뇌물받고 그러고 다님. 뉴스 기사 찾아보면 공무원 뇌물로 검거 기사 많이 나오자너.

 

엔젤두가 지옥에 갔다면... 그거슨 바로 루시퍼?

J.Tank 지옥에서 드럼치고있었노!!

애미애비 자산 필요없나보노 ㅋㅋㅋㅋㅋㅋ

할아버지 닮아서 쿠데타가 전문가 수준입니다

ㅋㅋ 쿠데타 잘하노 할아버지 똑 닮았노 ㅋㅋㅋ

전 두환두환 쿠테타

빨갱이고 정치병이고 지랄이고 추징금 안뱉고 똥간에서 이승재끼춘한거면 지옥가는게 맞지ㅋㅋ

노무현은 어디 있음??

 

저 손자라는 사람 전두환 젊은 시절 얼굴이 보이네

근데 전두환이 옳고 그름을 떠나서 북한후계자중에도 저런놈 나올수있을까?

정말 대담한 사람

전두환 집안에서 유일하게 사람다운 사람 한명 나왔네

 

 

전두환 손자 유투브 떳다

 

1편 주소

https://youtu.be/OEMRESKRQ_s

유튜브에서만 볼 수 있음.

 

2편

 

군대에서 저한테 부조리를 행한 사람들이 찔리는지 연락이 온다.

하지만 저는 이들의 이름은 밝히지 않겠다.

다 우리 집안 죄가 커서 원한을 살만 했다. 부조리 당할만 했다. 부조리가 아니라 정의였다.

군대에서 많은 사람들이 부조리를 당합니다. 누구는 구타도 당하고 저는 다행히 구타까지는 안당했습니다.

그냥 밤 늦게까지 00하고(이 부분 안들림) 상욕을 했다는 것을 봤다는거, 저를 밀치는거 이외에는 없었다.

(기자들 질문이 온 휴대폰을 보면서) 왜 라이브 방송을 중단해야지만 방송에 나갈 수 있는지.

조만간 한국에 들어올 생각은 의향이 있는지? 한국 미국 둘 중 처벌의 크기가 큰 쪽으로 가겠다.

경찰에 범죄사실을 시고하는 방법도 있는데 왜 굳이 sns로 밝히냐고요?

군대에서 배웠어요. 기관을 믿을만 하지 않다는 걸. 저희 가족들을 통해 배웠습니다. 현재 사회 시스템은 병들었다는걸요

경찰에 사실을 신고하고 자수하고 들어가면 그들의 죄는 누가 알립니까?

저를 감옥에 끌고 들어갈 때까지 가능한 그들의 죄를 최대한 많이 알리겠습니다.

(댓글을 보면서)

원래 범죄자는 소름끼치게 생겼어요 여러분 못생겨서 죄송합니다.

 

전두환 손자 잘생겼네 유튜브 라방 보는중인데 잘생김

기자들 돈판났노 ㄹㅇ ㅋㅋ

어머님이 누구니? 어찌 전씨 가문에 이런 훈남이? ㄷㄷㄷ

전두환을 떠나서 손녀외모도 상당하던데 손자도 오지긴하네 유전자의 힘인가 ㄷㄷ

갑자기 주님이 회개하라고 계시라도 내린거임? 프사가 심상치가않노

 

쟤 서류로 공식적으로 상속 포기했다는게 진짜 사나이임

쟤는 자기 부모한테 버림받은 자식임. 쟤네 아빠가 연예인이랑 바람나서 재혼했는데 쟤는 전처 아들임. 애비 쪽에서 손절해서 같이 살지도 않고 지원도 못 받았음. 지원은 할머니가 다 해줬다고 함.

 

전두환 최대 실수. 박정희가 개발하던 핵 개발 미국 눈치에 못이겨서 포기선언

아 기 땅 크

콧대보소 ㅋㅋㅋ 와 개잘생김; 이야 인물 좋노 ㅋㅋ

와꾸도 저정도에 아무튼 돈도 많을거고 알파메일 삶 살 수 있었을텐데 ㄷㄷ

 

무서운게 뭔지 아냐? 하관이 할아버지랑 똑닮음. 그런데 머리풍성하고 기독교 신자인점 어필하면서 할아버지 비판하고 있음 ㅋㅋㅋ

재아빠가 시공사사장임 ㅋㅋㅋ 아빠가 지한테 돈 안준다고함. 할머니가 주는 거고

전두환 젊을때 얼굴 보이노ㅋㅋㅋ 좌파들 애매하노ㅋㅋ 욕할랬는데 먼저 즈그 할배 셀프 패드립 선빵치니까ㅋㅋㅋㅋ

 

살짝 황의조 느낌도 있는듯 황의조가 아니라 조규성느낌인가? 햇갈리네

 

전두환 추징금 자식들이 말로만 내고 반도 안갚음. 그리고 26년전 검찰수사 9500억도 넘는데 공소시효+대가입증 못해서 2300억쯤 대법원 판결한거 1100억도 안냄.

전두환이 환생한건가? 내가 지금 뭘보고있는거지?

전두환도 젊었을땐 미남이었음

전두환 얼굴로 ai돌린게 ㄹㅇ이었네 개존잘 ㅅㅂ

ㅋㅋ 유전자는 못속이네 눈이 전두환임 탈모도 오겠지?

'예정된 탈모'

눈썹 보면 진짜 엔두 자식같음 나 전라도 출신인데 ptsd 와서 벌써 똥오줌 지렸다

 

기독교가 이걸 ㅋㅋ 지져스가 오랜만에 한건했노

곧 머리 벗겨질거 생각하니 안타깝노 정상일때 부터 관리해라 ㅋㅋ

잘생겼노 밈 소스 생길 생각에 싱글벙글 중

엔젤두환 ㅋㅋ

민주당여론이 이제 하다하다 걸레짝이되니까 전두환 손자까지 입갤하노 ㅋㅋ

종교라는게 진짜 강하긴 하구나

엔두 존잘이긴해

야붕이 다시 태어나서 잘생기면 저런식으로 카리스마있게 잘생기고 싶음

잘생긴 독재자 손자가 회계하며 독재자 일가 비리 고발 ㅋㅋㅋ

두환3세 엔두3세ㅋㅋ 3세대 땅크 ㅋㅋ

미국애들 기독교 과몰입한사람들 많음. 약간 저런 부류인듯함.

할아버지 얼굴이 ㄹㅇ 남아 있네

 

한국이 발전한 때는 노태우 전대통령(1988-93)때이고 경제성장률이 가장 높았던 때는 박정희대통령때(1969년 14.5프로)이다.

제홍이햄 발로란트 내전 안하시고 왜 여기에...

근데 전두환은 천주교에서 불교로 개종한 사람 아니냐? 저분은 또 개신교네? 뒤에 십자가 보니? ...하긴 내 친척들도 저렇긴 하네

졸라 미남인데? 한녀들부터 전두환 용서할듯

 

역시 천조국 프로페셔널 회계사라서 검은돈이 천조국에서 어떻게 벌을 받는지 정의가 무엇인지 잘 교육받으셧네

전두환 본인도 잘생긴 얼굴인데

ㅇㅇ 군인답게 멋있더라 젊을 적 보면

탈모만 아니었어도...

애초에 옛날 군인 다 잘생겼다. 박정희도 글코 김홍일 장군, 김종오 장군, 이종찬 장군 다 당대의 미남이셨다

 

지 할아버지까고 자학하는게 무슨 진격의거인 지크냐?ㅋㅋ

훠어~~~ 조선인의 안락사 훠어~~

코가 잘생겼노 엄태구 느낌나노

눈코입 배치가 전두환 보이긴 하네 ㅋㅋ

이준호 류준열 이재욱 은퇴하고 전두환 손자가 데뷔하자. 얼굴이 더 잘생겼음.

 

머리가 존나 좋은듯 ㅋㅋ 실제로 저렇게 생각 안하더라도 대중을 휘어잡는법을 알고있음. 제2의 땅크가 되실분이다.

 

 

전두환 손자가 폭로하는 이유 썰

전두환 손자가 폭로하는 이유 블라인드 썰 전두환 손자 전우원이 급발진하는 이유 집안 승계 구도서 밀려나서 그냥 다 죽자 마인드로 나가는 듯. 졸지에 NYU 선후배들 등 터지는 중. 실제로 두 형

itmii.tistory.com

 

 

 

누누티비 운영자의 정체

누누티비 운영자의 정체 합리적 의심 나무위키 운영진이 만든 위장계정으로 추정되는 계정이 있음. https://namu.wiki/contribution/author/fold/document 기여내역 보면 존나 의심스러움. 신고게시판 이용내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