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26

송중기 열애 블라인드 반응

 

송중기 국결한다고 환호 중

 

 

 

 

송중기 열애 여시 반응

 

송중기의 영국 여성과의 열애에 비관적인 여시 반응

 

 

 

상남자 송중기 쿨하게 공개연애

오 애 낳으면 엄청 잘생긴 혼혈일듯

송중기보고 도태남이라하노.. 뭐 디카프리오정도는되야 평범남인가

송중기도 주갤럼이었노 ㅋㅋ

지 돈 들어가는 주식은 몰라도 트렌드는 기가막히게 맞추는 주갤넘들 ㅋㅋ

하.. 온세상이 주갤이다.. 취집힘들다...

와인녀들 발작버튼 온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외국인만나는걸로 발작하는거임? 인식이 안좋은건가 아무 생각 안드는데

남자들 국결해대면 퐁퐁예비군이 줄어들잖아

결혼까지 하면 볼만 하겠구만 ㅋㅋㅋ

한국남자들 송중기를 본받아야한다.... 진짜 부러운 인생.....

 

송중기 여친, 84년생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소속사 "확인 불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아닌 듯.

아줌마 발작 ㅋㅋ 저런 글에 신고넣을 만큼 아줌마들 화나고 마음이 급한가보네ㅋㅋㅋ

조선사회는 이미 병이 깊숙이 들었다.

저글을 왜 삭제하는거임? 진짜 공산당처럼 남자 세뇌하는건가 국결=미제 앞잡이 이런식으로 전부 검열.

 

송중기 영국 여친

1. 지인 소개로 만남

2. 연예계와 완전히 관련없는 인물임

3. 다른 직업도 있는 일반 직장인이며, 배우라는 특수한 직업을 가진 송중기를 이해해주고 지속적으로 캐어해줬다 함.

4. 신상은 비공개

기사 피셜은 이렇다.

 

이젠 주갤 애들 욕하면 안됨 진짜 요즘 꼴에 신입이라고 들어오는 여자들 때문에 골 존나아픔.

스시녀는 별로였나보네. 한녀는 좀 아닌것같은가보노.

연예인 상위층도 국결하는 시대 ㄷㄷ

송중기 국결 ㄷㄷㄷㄷ

한우고기가 가격도 맛도 사육환경도 개병신이라.. 미국 프라임 소고기 먹는거랑 같은이치임. 결혼은 그냥 개병신들이 하는거임 ㅋㅋ

주갤럼 끝없는 연승.

중기형이 좀 상남자라 서양녀랑 잘 어울릴듯.

송혜교랑 결혼했을때도 주변에서 다 말렸음 ㅋㅋ

 

송중기, 류승범=시행착오끝에 깨달음, 빈지노=그냥 깨달음

ㅋㅋ ㅁㅊ

빈지노 = 서울대 역시 서울대 ㄷㄷ 빈지노 수준 ㅗㅜㅑ

 

난 하루종일 먹고자고 쌀때 빼고는 주갤만 한다. 그럼에도 난 행복하다. 나의 주갤에서 하는 행동이 사회를 바꾸고있다. 우리의 노력이 정말 꿈이아닌 현실로 찾아오고있다. 아무것도 안해도 주갤을 한다는 그 자체가 정말 가슴이 끓어오르고 행복하다.

개추 20000배

온 세상이 주갤럼이다...

멸녀 펀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이 ㅅㅂ!! 주갤 또 너 니네ㅇ...? 어..? 왜 송중기가....

여초에서 이제 존나 까겠네 ㅋㅋ

요즘 남자들 대부분 주갤보고 이야기함.

송중기 얼굴도 돈도 명성도 아무것도 안부러웠는데 이번은 진짜 몸서리치게 부러움...

이건 응원해야지 ㅋㅋ

페페좌의 대법칙에 대한 증명이 수도 없이 이루어지고 있다. 정조 관념 없는 여자들은 보라. 다시 근본으로 돌아갈 때다.

그러니깐 사기화장+사기성형+보정속옷+하이힐빨+보정사진+남자가 집해감ㅋㅋ 요새 도대체 어느 병신이 결혼함?

 

송중기 케이스를 보더라도 주갤이 주장하는 1. 나이는 젊을 수록 2. 외국인에 가까울 수록 남성의 행복과 동기부여가 극에 달한다는게 맞아떨어진다.

애초에 연애vs매매부터 동일선상에 있을수가 ㅋㅋ

데이트비 다 내고 모텔비 내고 선물주는 연애도 매매나 다른없다. 국내 결정사는 빼박이고ㅋㅋ

집도 남편이 준비해야하고 결혼도 매매혼 수준인데?

 

보란듯이 저러는 부분도 있을듯ㅋㅋ

ㅇㅇ 맞아 그런거 좀 있는거 같다 ㅋㅋ

킹리적 갓심

나 같으면 20대나 10대 스시녀 만난다.

해버지가 epl뚫어준것처럼 ㅅㅌㅊ남들이 국제결혼 활로를 뚫어줘야한다. 언제까지 k리그만 볼래.

일본도 버블시기 한창 일녀들이 기고만장할 때 일남들은 초식화를 선택함.

아내가 될 여자를 좋아하는 거지, 표독하고 정조 관념 없는 여자를 좋아하는 게 아니지.

알파건 도태건 국결이 답이다.

역시 외모+지혜 다 가진 배우.

중기형 보고 배웁니다. 국결이 답이다 ㅋㅋㅋㅋㅋㅋ 하 ㅅㅂ 외국어 공부 해야겠다.

애가 좀 경박한 면은 있어도 원래 공부잘하고 똑똑했음, 실수는 누구나 할 수 있는거지, 빨리 바로잡는게 똑똑한 행동이지.

 

구라 하나도 안치고 2년 좀 넘게 프랑스애랑 사귀는 중인데 행복하다 ㄹㅇ 대학교때 사겼던 여자들 생각만하면 하 ㅋㅋ 꼭 국제결혼해라.

 

 

송중기, 외국인 연상녀와 임신 재혼 발표

송중기가 영국인인 케이티 루이즈 사운더스(Katy Louise Saunders)와 재혼과 임신을 발표했다. 송중기의 공식 팬카페에 송중기 본인이 직접 글을 올려서 루이즈 사운더스와 재혼과 임신을 알렸다. 중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