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25

부산 대저생태공원에서 불법으로 설치된 덫이 발견되어 논란.

저 덫에 지나가던 시민의 반려견이 걸려 개를 구하려던 주인의 왼손 검지 끝부분이 잘리고 부상을 입음.

 

시민이 밟으면 발목 날아가는거 아니냐? 풀 밭 다닐때 조심해라 존나 위험한 세상이다.

잡아서 중형에 쳐해야 한다.

중국인이 쥐잡아 먹으려고 설치한 듯.

곰덫 아닌가 ㅋㅋ

저건 사람 발가락도 잘못하면 날라가는데??

저거로 잡을만한 동물이 한국에 아직 남아잇기는 한가

뉴트리아, 멧돼지, 고라니 등등 많네

뉴트리아도 포획틀로 잡던데 저런 덫도 쓰는구나

뉴트리아는 저거로 못잡음 후각의존이라 멧돼지나 고라니는 부산에서 보기힘들다 저건 사람잡으려고 두는거임.

 

생태공원인데 멧돼지, 고라니가 어떻게 온다고 저런 걸 설치해놓냐

현실 데바데 ㅋㅋ

생태공원이 뭔지 모르는 병신들 존나많네, 뉴트리아 잡는 덫은 통덫임, 걍 저걸 생태공원에 설치한 자체가 불법인데 뭐가 문제인지 모르노

저게 고양이용 덫이냐 ㅅㅂ?? 누구 한놈만 걸려라 하고 놓은거지.

저건 찾아내면 벌금형 건너뛰고 바로 징역임 ㅋㅋㅋㅋㅋ 불법 얽힌 게 한 두개가 아니라서

 

미쳤다 뭔 생태공원에 덫이야

곰덫을 ㄷㄷ

인스타보니깐 백인아저씨노 ㄹㅇ;

아니 공원에다 덫을 놓네 ㄷㄷ

인스타 가면 절단된거 봉합한거있다

대저동이면 토마토 유명한데 아니냐? 생태공원말고 토마토밭이나 더 가꾸자

없어지기 전에 많이 먹어둬라 그쪽 재개발 시작해서 밭 줄고있으니

이제 잔디밭 안들어간다 중국 때문인가.

백인 외국인형님 손가락 잘리셨노 ㅠㅠ

CPR 시도중인 구급대원 앞에서 섹스온더비치 부르고,사람다니는 공원에 곰덫설치... 조선은 어떤곳일까???

 

부산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농촌가며 존나많음. 농촌사람들 살아남으려면 멧돼지 고라지 조져야되는데 나라에서 무기허가 안해줘서 덫놓는수밖에 없음. 근데 농촌에 전원주택 짓고 온 부유층들이 비싼 똥깨 목줄 풀어놓고 산책시키면 똥개들이 산으로 올라가는데 그때 덫에 걸려서 많이 뒈짐 ㅋ

조선 농촌 민도 수준 ㅋㅋ

멧돼지 잡으려고 해도 로프면 충분한데 저런 거 놓는 이유가 뭔지 모르겠네. 곰이라도 잡나.

총기 허가는 인내더라도 사냥 허가 많이 내주면 사냥꾼들이 와서 멧돼지는 잡아가는데.

 

크기로 봐서는 멧돼지나 고라니 불법 포획업자인데 덫은 정부에서 허가를 안해준다.
총기 살처분만 허용되는데 그것도 특정 지역에서 특정 시간에만 사용할수 있다.
저런건 전부 불법 건강원 업자들 짓거리임.

예전에 전기 담장 했다가 지가 죽은거 있지. 전기 담장 사망사고는 한해 1건씩 꾸준히 일어남.

 

아무리 길냥이같은게 ㅈ같다해도 저건 좀 ㅋㅋㅋ

부산은 진짜 미개하구나

ㄹㅇ 인그타가면 손가락 절단된거 사진있음. 외국인이 한국에 사는 거 같은데 진짜 돌았다.

 

저거 사람이 밟으면 덫친 범인 특수상해로 처벌됨 과실치상 아닐가.

부산은 어떤 곳일까...

부산? 운전하면 1초마다 욕하는 개민폐 동네잖아. 이제는 덫까지 공원에 깔아놓네 ㅋㅋ

저런 덫 제법 많음. 아파트에 철조망 거는 미친놈들 있지.

와 미개하네 ㄷㄷ 얼마나 개념이 없으면 생태공원에 덫을 설치하냐.

ㅅㅂ 마인을 저기다 설치하노 ㄷㄷㄷㄷ

중국인이 공원에 지뢰를 심었다!

저건 잡아야지 고의 100펀데

헬조선에 살려면 아무것도 믿어서는 안돤다 공원도 믿으면 안됨

 

저기 관리를 하긴하냐? 미친놈은 원래 있는거고 그 미친놈이 미친짓을 했는데도 관리하는 시 구청에서 공무원들이 모르고 방치했다는게 더 큰 문제임.

 

한강 공원에서 독사 나온다

저거 스카이림 던전에 가면 있는거아님?ㅋㅋㅋ

프로토스의 고통을 이제 알겠지 ㅅㅂ 테뻔뻔새기들아 내가 자주이용하는 앞마당앞에 마인을 ㅅㅂ 몇개를 쳐깔아놓는건지 ㅅㅂ

 

뉴스 찾아보니까 이번이 처음도 아니고 열흘전쯤에 오리 걸려있던 덫 하나 더 발견돼서 순찰 강화하던 중이라는데 미친놈이 있나본데.

보통은 저런거에 걸리는건 고라니나 멧돼지인데 개 고양이는 걸리면 자기 다리 자르고 도망가버린다 그래서 다리잘린 개 고양이들 다 저런 덫에 걸렸다보면 된다.

저건 전국 어디에도 허가 안나는 발목 절단하는 덫 아니냐.

생태공원인데 멧돼지, 고라니가 어떻게 온다고 저런 걸 설치해놓냐.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