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06

푸라닭 닭 안익은 사건

 

선 요약

 

1. 푸라닭 닭 안익은 상태로 옴

2. 아무리 봐도 안익은거 같은데 카페, 개드립, 가맹점 사장 물어봄

 

 

3. 사람들 대부분이 안익었다고 함

4. 사람들 댓글 링크 남겨주고 가맹점 사장은 비전문가들이 안익었다고 말하는게 속상하다고 함. 환불은 해주겠다고 함

5. 아무리 생각해도 난 안익었다고 생각 되어서 본사에 문의를 해보겠다고 함. 가맹점 사장 알겠다고 함

6. 본사 답변. 안익었음

7. 환불

8. 서비스 잘 주겠다고 생각 나서 일주일 뒤에 다시 시켜봄

9. 소스 2개

 

푸라닭 안 익은 치킨
푸라닭 안 익은 치킨
푸라닭 안 익은 치킨

우리 동네에 새로 명품닭이 오픈 했길래 주문 해봤는데 이거 익은건가요?

핑킹현상이라고 해서 붉게 올라온다고 하는데.....

빨간 부분 씹어 보니 물컹물컹하고 씹히지도 않고 먹다 보니 하나 하나 해체해가면서 먹다가 도저히 짜증나서 그냥 냉동실에 보내버렸는데 이거 익은걸까요?

전문가 개붕이 등판좀

 

사장님하고 통화해 봤는데 사진 보고 익은거라고 먹어도 된다고 함

 

 

푸라닭 안 익은 치킨 점주 문자

사장과의 채팅에서 비전문가 들이 안익었다고 속상하다고 하고 글 지워달라고 요청을 했는데 작은 동네다 보니 카페글은 삭제 해줬음

 

본사에 문의를 해봐서 안익은게 맞는지 확인을 해보고 싶다고 본사에 문의를 넣었고 본사 답변은 안익은게 맞다고 가맹점 통해서 환불 진행 해주겠다고 함

 

따로 상품권이나 대가 받은거 없음

이후 가맹점 사장한테 전화와서 미안하다고 하고 닭값 환불 받음

다음에 시키면 서비스 준다고 함

푸라닭 처음 먹어보기도 했고 제대로 먹어보지도 못해서 일주일 뒤에 다시 주문 함

 

저번 일도 있어서 잘 못먹기도 하고 서비스 잘 주신다고 하셔서 다시 주문 했다고 말하고

 

 

푸라닭 안 익은 치킨 서비스 소스

서비스라고 소스 2개 줬음

 

 

본사에서 글 삭제 해달라고 요청해서 삭제 했는데.....

내가 잘못한것도 아닌데 왜 삭제를 해줬나 싶기도 하고 그때 2만명인가 본거 같은데 후기 없이 지나가면 안될거 같아서 후기 씀

 

 

푸라닭 닭 안익은 사건 후기 - DogDrip.Net 개드립

선 요약 1. 푸라닭 닭 안익은 상태로 옴 2. 아무리 봐도 안익은거 같은데 카페, 개드립, 가맹점 사장 물어봄 3. 사람들 대부분이 안익었다고 함 4. 사람들 댓글 링크 남겨주고 가맹점 사장은 비전문

www.dogdrip.net

 

악마소스 ㅋㅋ 악마 소스 이거 힙합임

문제생기면 식약청에 신고하면 됨.

본사가 "야 이건 우리가 봐도 조리 덜된거다" 인정했으면 이야기 끝난거

 

 

 

푸라닭 치킨에서 벌레가 나와 논란

푸라닭 시켰는데 실시간 이거 뭐냐 ㅋㅋ 어이없어서 말이 안나오네. 뭔가해서 봤더니 왠 귀뚜라미가 머리 빼꼼 내밀고있네. 밑에는 더듬이 잘린게 치킨이랑 섞여있고. 으악 ㅋㅋ 리뷰 이벤 이노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