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28

통키 딸을 주인공으로 후속작 연재한다고 함. 제목은 불꽃의 투구녀 돗지단코

 

 

 

주인공은 통키 딸이고 통키는 1화부터 죽어 있다고 나옴

역시 세계관 내 살인 스포츠다운 스타트

 

피구왕 통키 슈퍼 나옴 ㅋㅋㅋ 통키의 딸로 소개됨

통키의 묘비가 등장 작중서 이미 고인이 된 듯

 

통키도 결국 금밟았구나.... ㅠㅠ

뭔 오벨리스크가 세워져있네

사실 저것도 고인 아니고 어디서 잘 살고 있는거 아닐까.

 

저거 작가가 우리는 챔피언 작가인거 아냐? 우리 유년시절 추억은 저 작가 한분 지분이 엄청큼 ㄷㄷ

 

통기 뭐 엑시즈 낙하라도 막았냐? 비석 왤케 커

통키때는 원래 가족묘가 아빠묘로 보여서 착각한 경우인 걸로 기억하는데, 후속작의 경우 가족묘 뒤에 엄청 크게 통키 묘가 따로 있어서 실제로 죽었을 가능성도 있음

통키도 금 밟고 죽은거야 ?

 

불꽃슛 수명을 얼마나 갉아먹는거냐 대체

통키 손자 나올때 쯤이면 묘석으로 궤도 엘리베이터 만들겠네

왜 맨날 죽여..

묘비 머야 저거 개민폐 잖아

통키 아빠 : 거 안죽었다니까 !! 나 피구 수련하러 간거임

 

딸내미 이름도 존나 짓기 귀찮았나보다.

아니 그럼 2대가 피구하다 죽었는데 그걸 계속 하라고 놔두네 ㅋㅋㅋㅋㅋ

점마도 공맞고 뒤졌너?

통키는 어쩌다 죽었노?

불꽃슛 너무던져서 죽었네

또 금밟아서 죽음??

 

일본 작화는 왜 유아틱하게 바뀐 거야? 거진 보면 다 유아용 만화 작화야

정보) 연재처 코로코로 코믹스는 아동 만화 잡지고 통키는 몇십년 전부터 아동만화가 맞다

쟤 아빠도 피구하다 죽겠네

눈깔이 90년대 그림체네

요즘 애들도 학교에서 피구하냐?

 

이누야샤도 그렇고 나루토도 그렇고 자꾸 자식들로 이어가노. 현대판 음서제냐

그렇게 안하면 팬들이 안봄

 

어차피 나중에 살아있는걸로 나올거다. 통키아빠도 죽은게 아니었자너. 수련하러 간건데 통키도 수련하러 간거고 나중에 최종보스 전에 딱 등장해서 비기 알려줄듯. 근데 피구 수련이라는것도 존나 웃기네 ㅋㅋ

 

통키는 왜죽이냐고

애니화 각이냐? 딸 성우 누굴지 궁금

통키 애비 잃고도 또 살인피구 대물림하네

 

피구는 왜 축구,농구,야구처럼 인기스포츠가 못될까? 럭비,미식축구처럼 보호구 착용하면 안전한데

만화가 만들어지는데 이정도면 인기스포츠지 게이트볼 만화봤음? 경기조차 열기 힘든 구기종목도 많다

애초에 피구가 보호구 착용할정도로 위험한 스포츠가 아니다 시속 100km로 때리는 배구도 보호구 안 차는데 피구는 성인이 할만한 게임이 아님

 

건담 탈거같이 생겼노

살인피구 시즌2

1화부터 애비 묘비에 슛 던짐 + 1화부터 애비 묘비 슛 맞고 구멍 뚫림 + 반친구들이 초식이라 빡친다고 똥 던져서 피하는 피구 시킴 + 친구 이름이 오칭코(자지)인데 여자애임. 이게 원래 틀니만화 감성이냐 아니면 작가가 먹고살려고 발악하다가 저렇게 나온거냐

 

피구왕작가 통키가 아직도 살아있음?

야 진짜 몰라서 묻는건데 통키 아빠가 금 밟아서 죽었다는 거 대체 무슨 소리임? 금 밟아서 아웃당하는 건 알겠는데 왜 죽어? 저 만화 설정이 무슨 오징어게임처럼 탈락하면 센트리 건으로 쏴죽이냐?

ㅇㅇ 화염방사기로 배틀로얄 자폭목걸이처럼 금 밟으면 심장 멈추게 하는 수트를 입고 경기하는거나 경기장 사방에서 저격수들이 대기하고 있다가 금 밟으면 쏴죽이거나 등등

ㄷㄷㄷ 그림체는 귀여운데 무서운 세계관이노

이슬람 돌팔매질처럼 한 녀석을 경기장에 중앙에 하반신 묻어 놓고 여럿이서 피구공으로 때려죽이는게 존나 쇼킹했지

 

통키도 금밟고 죽었노

통키아빠 피구하다 죽더니 통키는 죽여놓고 시작 ㅋㅋ

불꽃슛에는 무슨 비밀이 있길래 죄다 단명하누 ㄷㄷㄷ 쟤도 그러면 젊어서 죽을거 아니냐

아빠는 살아있었음

 

보루토가 스타트한 ㅈ같은 후손물들 = 작가 뒤질때까지 사치 부릴수 있게 돈주는 연금 지급기

애비도 그렇고 딸도 그렇고 왜 자꾸 지 조상묘에 공을던짐?

 

알파남 타이거는 여주 ㅁㅂ하고 외국으로 튀었잖아

또 자식 이야기로 예토전생하노ㅋㅋㅋㅋ

근데 통키 권총탄한테 불알맞고 반바지 밖으로 삐져나올정도로 부었던거 본거같은데 어째 자식도 낳았네ㅋㅋㅋ

번개슛 태풍슛 막다보면 누적 데미지 쌓이기 마련이지

불꽃 속성은 유전이노? ㅋㅋㅋㅋ

 

야 이거 어느 유저들을 노린거냐 통키는 한국에서만 빅히트를 쳤는데.

한국에서 정신나가게 흥해서 그렇지 일본에서도 히트작 맞아.

스파이패밀리 피구하는 에피소드 보면 달력에 통키 그림 그려져 있고 그럼.

아 일본에서도 인기가 좋았구나.

피구왕 통키는 일본에서도 유명하고 축구왕 슛돌이가 일본에서 듣보임.

 

피구왕통키 세계관에서 피구는 살인경기임

필살기 불꽃슛이라고 있는데 5번 정도 쓰면 탈진해서 죽음

아빠안녕 하면서 아빠 비석 부수기 ㅋㅋㅋ 집안 전통이냐?

정보) 불꽃슛설정-한번쓰면 마라톤 풀코스 완주한 체력소모가 온다

슬램덩크도 부활시켜라

통키 슈퍼

 

거울치료냐

타이거는 정신차리고 공부 영국유학까지 했는데 나이쳐먹고 피구 공놀이에 결국 사망ㅋㅋㅋ 븅신ㅋㅋㅋㅋㅋ

 

2대가 피구하다 뒤졌으면 딸래미는 피구를 안시키는게 정상 아니냐? ㅋㅋㅋ

2대가 디지긴 통키아빠 안죽었는데

 

통키 비석이 거의 빌딩급 높이인데 그걸 공으로 뚫고 있네

팩트) 통키 아빠는 죽은게 아니라 해외로 피구유학 갔다가 마지막편에 돌아왔음

불꽃효도 시즌 2

 

맹태 왜 스님이 됐노 ㅋㅋㅋㅋㅋㅋ

맹태 원래 스님 아들임. 절 상속받앗나봄

아비가 살아있는걸로 완결인데.

시체팔이 on

타임머신 타고 온 그림체

요즘 만화 메타가 옛날에 흥했던 만화 주인공 자식팔이 하는건가 보네, 보루토랑 이누야사 딸이랑, 통키도 그렇고

자 ~ 이제 끝낼 시간이다. 간~~~~다 회전~~~~~~~~~회오리~~~~~샷 힘에는 힘 힘이 뭔지 보여주지 간다 파~~워 슛

 

그럼 옆에 안경여자애는 맹태딸인가? 머리색도 비슷하고

ㅇㅇ 맞음 이름은 오자지래..

 

통키엄마 정신병걸렸겠노ㅋㅋㅋ 남편은 피구에 미친놈 아들은 사망 손녀까지 또 피구ㅋㅋㅋㅋㅋ

그래서 누가 타이거 아빠랑 결혼 파토내고 식장에서 통키아빠랑 런하라고 칼들고 협박함??

근데 통키 엄마도 자기 결혼식장에서 깽판치는 통키 아빠보고 반해서 결혼한거라 정신병 운운하기엔 좀...

 

존나 골때리네 ㅋㅋㅋㅋㅋㅋ 야 이거 백두산인지 태백산인지 존나 초딩 아닌데 초딩이라고 우기는 애 있던데 걔 딸도 나오냐? 초딩 딸인데 막 시발 전성기 때 장미란급 피지컬도 나오는 거 아니야?

 

"나에게 피구는 살인이다"

"너 금 밞았잖아"

전작에서 타이거가 존나 잘생긴 미소년이였는데 얘도 딸낳았으면 개 이쁠듯 ㅋㅋ

초딩들 하는거 보면 성인 리그에서는 한경기당 한두명씩 죽어 나가는게 당연할거 같음. 살아남아도 뇌장애 와서 병신되고도 남을듯

통키 엄마 어떻게 됐으려나 ㅆㅅㅌㅊ 미시란 무엇인가의 교과서같은 분.. 내 인생은 통키엄마를 만나기 전/후로 나눠진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