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29

월드컵 한국과 가나의 경기 트위터 외국인 반응

 

 

 

웨얼 이스 손은 문재인 성대모사 하는거임?

사우디가 아르헨 꺾고 웨얼 이즈 메시 한거 합성

저기 한국말고 딴 나라도 비꼼 근데ㅋㅋㅋㅋ

소능미니 어디가쒀?

소농미니 월클 맞네

게이팝 조리돌림 ㅋㅋㅋ

저 기자 표정 존나 화나네 일진이 옆에서 놀리면 억지로 웃는 그 표정임 ㅋㅋㅋ

훠훠 웨얼 이즈 손..??

where is Son?

where is Messi?

 

 

손흥민에게 사진 요청하는 가나 코치

 

 

 

 

그룹 H 경기는 스릴넘쳤습니다. 2-0으로 가나는 앞서갔으나 조규성의 멀티골로 한국이 2-0으로 따라갔었습니다.

그러나 무하마드 쿠다스는 3번째 골을 넣으며 가나를 승리로 이끌었다.

한국은 이제 무승부와 패배를 딛고 16강 진출을 위한 어려운 과제에 직면했다.

손흥민은 풀타임 호루라기 소리 후 눈물을 흘렸다.

그리고 가나 대표팀의 한 스태프는 이 한국인의 깊은 슬픔에도 불구하고 그와 사진을 찍으려고 눈독을 들였다.

다른 가나 스태프가 카메라를 치우라고 촉구했고, 손흥민은 돌아섰다. 그후 그들은 손흥민이 괜찮은지 확인하려했다. 그러나 손흥민은 혼자있고 싶어한게 분명해보였다.

 

몸좋노 ㅋㅋㅋㅋㅋ 덩치 몰래찍으려는거보소ㅋ

갤럭시라 봐준다....

찍다가 무안하니까 지도 가노 ㅋㅋㅋㅋㅋ

오른쪽 햄이 말리노 ㅋㅋㅋㅋㅋ

야~하지마 하지마~

갤럭시 S10 5G인가

티베깅 ㅈ되노 ㅋㅋ

지도 차마 찍어달라곤 못하노 ㅋㅋㅋㅋㅋ

셀카제목: 패배직후의 손흥민

옆에서 눈치주는 ㅅㄲ 왜이렇게 웃기지 ㅋㅋㅋㅋ

손흥민 왜 큰경기에 못해주냐 메시는 해주던데

아시안컵 결승 동점골 그때 말고는 클러치때 느낌없노ㄹㅇ

 

유독 빅이벤트 때마다 기량이 하락하는 느낌인데 맞나

아프리카 말 하나도 모르는 사람인데 오른쪽 사람이 뭐라고 하는지 바로 알아차림

한명정색 ㅋㅋ

짤에서 거를부분이 하나도없노ㅋㅋ

그 와중에 삼성 갤럭시 노트 8 쓰네 노트8이면 5년 전 폰인데 아직도 쓰네.

갤럭시면 찍어줘야지 ㄹㅇ ㅋㅋ

그래 사진은 찍어야지ㅋㅋㅋㅋㅋㅋ

존나 귀엽게 뛰어가네 ㅋㅋㅋ 눈치없이 꼈다가 도망가는 초3학년 보는거같노 ㅋㅋㅋㅋ

옆에 꼽주는 애가 더웃기네ㅋㅋㅋ 꽁트찍냐ㅋㅋㅋㅋ

ㄹㅇ개커엽ㅋㅋ 미국코믹영화에 자주 등장하는 캐릭터같음ㅋㅋ

옆에 "야 적당히해라" 하는거존나웃기놐ㅋㅋㅋㅋㅋ

눈치주는 ㄹㅇ 킬포네ㅋㅋㅋㅋㅋ

눈치챙겨ㅋㅋㅋㅋㅋㅋㅋ

눈치 챙긴답시고 뛰어 가는게 웃기노 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갤럭시 S10 ㅋㅋㅋ

애플이었으면 인스타 테러갔다

야~ 하지마 하지마~

 

원래 손흥민은 솔직히 축구고수가 아니었음 ㅇㅇ 인정하냐 새끼들아? 어, 바로 그 프리미어리그 '득점왕' 까지 했음에도 불구하고 별로 축구고수 아니라고 ㅇㅇ 너넨 뛰어난 공격수의 가장 중요한 조건이 뭐라고 생각하냐?? 온갖 좆문가들 튀어나오겠지만 형이 볼때 뛰어난 공격수, 축구선수의 제1의 조건은 바로 '상대팀 수비수 1~2명 정도는 가볍게 재끼고 들어가는' 그 변수, 변수 창출능력이라고 생각한다. 일단 그 바로 그 드리블과 개인기가 나와야 상대의 약점을 파고들어가서 슈팅 찬스 기회가 오는거야. 근데 흥민이가 막말로 다른 K리그 애들이랑 뭐 그렇게 특별한 차이가 있냐 하면 미안한데 없어 ㅇㅇ 재끼고 들어가는거 안되고, 유럽팀원들 팀빨 없으면 절대 자기 개인기량이 티가 안난다는거임. 몇년전 아시안게임 군대면제도 당시에는 '빛의조'로 불리던 황의조가 해트트릭 하는 등 무당 신내림 받아서 애들 군면제 시켜준거지 흥민이는 그때도 한거 없었던거 알지?? 주워먹는것도 능력이다 이럴수는 있겠지만 흥민이는 쉽게말해서 자기혼자서 뭐 공 잡으면 신들린듯한 운동신경으로 수비수 한둘 재끼면서 넣는 그 능력이 없어.

 

프리미어리그 상위급 스트라이커 들이라면 누가 있을까..? 옛날에 뭐 반짝 잘나갔던 마이클 오웬이나, 이후 제라드니.. 아니면 웨인루니나 C.호날두 같은 애들은 도대체 뭐가 특별했던걸가? 참고로 얘들이 무조건 전부다 프리미어 리그 득점왕 했냐하면 그것도 아니지? 뇌피셜이긴 함 ㅇㅇ 근데 진짜 축구잘하는 공격수 그 전형적인 이미지는 바로 수비수 돌파력, 드리블이란 말임. 받기 어려운 공 날아와도 존나게 자연스럽게 볼 트래핑하고 그런 능력들. 근데 조선 축구선수는 역대 모든선수를 막론하고 그게 되는애가 없어

 

흥민이는 그런 측면에서 봤을떄 그냥 지극히 평범한 선수, 사전 정보지식없이 오랜만에 축구보는 왕년의 팬. 어른들이 보면 '누가 그렇게 잘한다고?? 모르겠는데??' 이럴수밖에 없는 평범한 선수라는거임. 막말로 손흥민 지금 갑자기 K리그 갖다박아봐라 돋보이지 못할거임. 예전에 촐싹거리던 이승우 그렇게 언론 여론전, 설레발 떨어댈때도 내가 정확히 똑같은 얘기 했었음

 

그니까 존나 이상한거지, 커리어 ㅇㅇ 경력이 분명 대단하고, EPL 득점왕이라는 어마어마한 업적이 있는데..? 즉 실물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참 이상하게도 실제론 그게 '거품' 이고 존재하지 않는 허상이라는 거임. 과거의 그런 전형적인 득점왕, 스트라이커들 하고 전혀 다른 성질의 인간이란 얘기임 이게 무슨말인지 감이 올지 모르겠다. 좋은 성적표를 받았는데도 그게 운이고 거품이란 얘기임. 언제 어느상황에서나 기대감을 품게 만들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한방의 돌발적인 뭔가가 나오는 진짜 그런 스타플레이어가 맞냐? 아니란거임 형이 중요한 부분 얘기해주는거다.

 

브라질 호나우두, C.호날두, 호나우지뉴, 프랑스의 앙리나 지단... 얘들 다 뭘 잘했던걸까? 얘들은 바로 그 [돌파력] 이 있었다는 얘기임. 수비수들을 직면했을때 변수를 창출해내는 능력이 있었다고 ㅇㅇ.. 수비수 1명이든, 2~3명이든 이 인간한테 시선이 빼앗기고 발이 묶이게되고.. 바로 그때 이 특급 선수가 적들을 유린하거나, 정 힘들면 바로그때 빈틈으로 여유가 생긴 아군에게 패스를 해주면 아군 선수들이 프리딜넣고 그런식으로 갔던거지. 흥민이가 그게 되냐? 안됨. 안된다는 얘기임 흥민이는 같은 국대급 레벨의 상대팀 수비수들 1~2명을 거뜬하게 재끼는 그게 불가능 "평범한" 선수다.

 

손흥민 접어서 슛각 날렸던거 다시보니까 ㄹㅇ그냥 논스톱으로 ;때렸으면 골이었네 ;ㅋㅋ

ㅇㅇ 이해안감 왼발도 잘차면서

 

 

 

한국 가나 축구 경기 가나 주심 인스타

 

ㅋㅋ 참고로 No mom? 에 Yes 는 '응 엄마 있어' 라는 뜻

 

불만있는건 맞음. 가나 추가시간에 누워있는시간이 2~3분이었는데 코너킥도 못차게하고 바로 끝낸건 문제인거 맞음. 인스타테러하는 한국인들이 ㅈ같은거지 괜히 사족ㄴㄴ

 

세계 그 어디보다 외모에 엄격한 나라답게 다 머머리로 까네 ㅋㅋㅋ

 

이게뭔데 지 게시물아님?

걍 다른사람들이 태그한게 뜨는거

 

광규햄 침투력 ㅅㅂ ㅋㅋㅋㅋ

미개하다 미개해 ㅋㅋㅋㅋ

태일러씨...빨리 자라나라 머리머리...를 쓰세요...

광규형한테 왜그러냐...

광규햄은 왜...

저 탈모빔짤 아직도 쓰노ㅋㅋㅋㅋㅋㅋ

 

 

 

가나전 심판 앤서니 테일러

 

가끔 경기 중 벌어지는 분쟁을 컨트롤하지 못해 경기를 과열 양상으로 끌고 가거나 일관성 없는 판정을 내리는 경우가 잦아 구설수에 오르는 일이 많은 편이고, 이로 인해 '경기를 지배하는 심판'이라는 이미지가 점점 굳혀져 가고 있다.

 

2022 FIFA 월드컵 카타르에서는 대한민국과 가나의 조별리그 경기 주심을 맡게 되었다.

이는 테일러의 월드컵 데뷔전이기도 한데, 과도한 반칙을 유도하면 옐로카드가 아닌 바로 레드카드 직행이기 때문에 많은 팬들이 한숨을 쉬고 있다.

 

그리고 이 경기에서 대한민국이 2:3으로 뒤진 후반전 추가시간 10분이 지난 이후 가나의 메디컬 이슈로 추가 시간 1분 정도를 더 부여했는데 대한민국의 코너킥 상황에서 아직 5초 정도가 남았는데도 경기 종료 휘슬을 부는 바람에 논란이 되었다.

 

선수들과 벤투 감독 모두 강력하게 항의했고 테일러 주심은 벤투 감독에게 레드카드를 주면서 대표팀의 격분을 샀다.

메디컬 이슈로 추가시간 1분을 더 부여했던건 둘째치고, 공격팀의 코너킥 상황에서 추가시간이 소진되자마자 경기를 끝내버리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라고 할 수 있다.

 

한국과 가나전 심판에 대한 외신들 평가

"테일러는 팬들로부터 가장 멸시당하는 스포츠 심판"

"모두가 영국 심판을 싫어하는 이유를 세상에 보여주는 앤서니 테일러"

"테일러의 공포가 세계로 가는 것을 보게 되어 기쁘다"

 

 

 

류승룡 가나전 인스타 지적당함

 

피드백 ㅆㅅㅌㅊ

왜 훈훈?

와 디엠 답도 해주노 ㅋㅋㅋㅋ

진심 저렇게 반응하기 어려운데 대단하네

 

류승룡 언제 머리 저렇게 짧게 짤랐노? 예수머리 하고 다니지 않았나

그건 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정도면 ㅆㅅㅌㅊ

ㅅㅂ 새벽에 류승룡이랑 디엠 부럽노

변명안하고 깔끔하네

왠지 음성지원 되노 극한직업 스타일로 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