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01

뒷문 열고 달리는 서초구 버스
뒷문 열고 달리는 서초구 버스

서초 버스 사람 존나 많은데 뒷문 계단 위로 안올라오는 아지메 땜에 문 열고출발함 ㅋㅋ

그 시간에 100명 가까이 쑤셔넣는데 이러다 언제 한번 사고 날 것 같음

 

서래마을 지나는 노선임 13번

출발하는 기사나 본인때문에 문 안닫히는데 기꺼이 타겠다는 아줌마나 ㄷㄷ

저런건 그냥 버스가 서버리고 아줌마가 내릴때까지 안간다고 선언하면 안되노?

원래는 그래야됨

 

뒷문 제일아래칸에 서있으면 센서있어서 문이 절대안닫힘 ㅇㅇ 기사가 조종불가

 

 

개문발차 중과실 아니노?

옛날에 저지랄 존나 흔했음 그래서 뒷문 안닫히면 속도 안나거나 차가 출발안되거나 이런거 생긴거로암

차문 윗손잡이 잡고 이 악물고 뻐팅기면 일자로 딱 타고 그랬는데 차 옆으로 흔들려서 뒷사람이 좀만 밀어도 그대로 앞으로 떼굴떼굴 구르는 각이였음 시발 달리는 도로에서 ㅋㅋ

 

나도 사람 존나 우겨넣어서 압사당할 뻔 한적은 있는데 저렇게 뒷문열고 가는 건 첨보노

진짜 시민의식은 동남아랑 다를게 없음. 그냥 인프라가 좋아서 저런 모습이 잘안나오는거뿐이지.

서초 18번도 출근 개같은데 ㅋㅋ

섹스온더비치

검정 고무신 감성 ㅈ되네

서초 예비군 버스 타려다가 꽉차서 못탄거 기억나노

 

근데 앞문에서 타고 뒷문에서 내리자나. 막타친 아줌마가 어케 뒷문에 있음 이미 타있으니 뒷문에 있지. 주변사람이 쳐올라오라고 아지매한테 뭐라해야지

 

나 천안에서 내릴려고 하는데 정거장 근처에서 감속하더니 버스 움직이는 상태에서 뒷문만 열어줌. 멈출때까지 기다리는데 슬금슬금 계속 앞으로 감. 그래서 움직이는 버스에서 뛰어내렸더니 바로 문닫고 속도 올리더라

경찰에 신고하니까 삼주뒤인가 벌금,벌점 먹였다고 문자 오더라

경기버스는 내리기 전에 문 앞에 안 서있으면 그냥 지나감

 

서초 강남 << ㄹㅇ 왜 유명한지 왜 집값 비싼지 모르겠는 동네

존나춥겠네 ㅋㅋㅋㅋㅋ

서초면 나름 잘 산다는 곳 아님?
13번도 그렇고 18번도 개지랄임

인도는 이렇게 탄답말입니다

팩트)붓싼에선 밥먹듯이 하는 일이다

사고한번내서 버스증차하든가 해야함 나라가 ㅈ같이 미개해서 대중교통 ㅈ쓰레기같음 ㅇㅇ

 

저거 문열면 일정속도 이상 못 내지 않나

저상태로 내리막 내려감 ㅋㅋㅋ

최근 연식은 아예 악셀이 반응을 안하는데 오래된 버스는 문 열고도 잘 감

겨울에 뒷문에 두꺼운 옷 말려들어가서 질질끌려가다 죽은사례 있음

2년 전인가 겨울에 버스 뒷문에 코트 옷자락 껴서 버스에 끌려가다 죽은 여대생 기억 안 나냐? 그게 니가 될 수도 있어

 

조선인들은 안전의식이라는게 없냐? 활짝 열린 승강구에서 누가 뒤꿈치로만 밀어도 떨어져서 버스 뒷바퀴에 깔려 대가리 터질수도 있다는 경각심이 없어?

서울은 문제가 많다

 

버스 꽉 차서 보면 맨 뒷자리쪽 까지 안들어가서 앞에만 꽉 막혀있고 뒷쪽은 여유있는경우 존나 많더라 왜 안까지 안들어가노

거리가 애매한데 한번 들어갔다가 사람차면 나오기 힘들어서

누가 서울살라고 협박했냐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