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30

축구선수 월드컵 국가대표 선수 조규성, 해외 축구 클럽 진출 소문.

조규성 페네르바체에서 영입준비 중.

월드컵 끝나고 겨울 이적시장때 400만 오퍼 예정.

프랑스 스타드렌도 조규성 영입 준비중 이라고 하네.

조규성 - 페네르바체, 스타드 렌.

터키 매체 김민재 바이아웃 맞춘 언론.

 

 

 

 

 

조규성 벌써 도르트문트한테 이적제의 온거 같은데

독일에서 제일먼저 기사 나왔네

 

 

 

조규성, 월드컵 2차전 베스트11 포함

 

인스타 팔로워수는 epl 주전급이다

느리고 뭐고간에 그런거 난 모르겠고 조규성의 그 동점골은 월드컵의 어떤 골보다도 내 낭심을 울렸다 내가 본 최고의 골이었음 ㅅㅂ 하늘을 날았다니까?

느린데 피지컬도 압도적인건 또 아니라 유럽 수비상대로하면 월클급가긴 쉽지않을듯

우루과이전 가나전 보면 쓰루 오는거 수비달고 뛰는거 보면 느린거 같진 않던데

 

지동원도 갔는데 규성이면 가고도 남지. 지동원 런던이랑 아우크스에서 활약하던거 잊었냐.

역시 분데스 노잼노잼거려도 꾸준히 잘 나가는 이유가있다. 어린애들, 외국인 용병 특히 동양인 적극수용해서 리그가 활발하고 생기넘침. 다 죽어가는 틀딱리그 라리가보다.

분데스가 4대리그중 스카우트 능력이 제일 좋음.

 

돌문은 동아시아인 겁나 좋아하네

싼맛에 복권긁기 좋아서

돌문x 분데스 o 분데스자체가 동양인 ㅈㄴ 좋아함 싼마이로 긁을수있고 또 가격대비 성공사례가 많아서 좋아하는듯

분데스가 동양인 존나많긴해

분데스가 외국인 영입 제한이 적음

가가와 이후 그냥 질질싸는중임

 

축구선수들이 월드컵에 목숨걸고 뛰는 이유가 이거지

ㄹㅇ 유망주 입장에선 스텝업, 원래 잘하던 애들에겐 몸값상승의 장. 괜히 목숨거는게 아님

 

얼굴은 연예인감이노

가격 저렴한데 솔까 사볼만하지 ㅋㅋㅋ 인스타 팔로우 늘어나는것 봐도 일단 한국시장에서 관심도 높고

득점력에 이번에 스타성도 입증돼서 마케팅적으로도 좋음

 

베르바토프가 생각남. 느려터졌는데 어슬렁거리다 헤더 꽂아버림

베르바토프는 발밑이 엄청 좋아서 발밑쪽으로 공 받는 타겟맨이었는데 조규성은 머리쪽으로 받는 타겟맨이고 둘이 엄청 다른 스타일의 공격수인데 축구는 볼줄 아노?

벨바는 볼터치 진짜 예술이었는데 국내엔 그런선수 없는듯

진지하게 조규성은 실력으론 파코알카세르급도 못되보이는데

 

캬 출세 ㅊㅋ

복권 ㅅㅌㅊ

리그에서도 득점왕이라 해외오퍼는 오긴할듯? 포국전마저도 골넣으면 확실히 오퍼받겟고

얜 분데스 스탈이긴 함

잘생겨서 유니폼팔이는 좀 달달할듯 ㅋㅋ

변방리그부터 시작해야된다고 봐. 일단은 주전 보장이 우선이다

 

조규성 얼굴이 서양에서 인기 ㅈ되는 관상인가 보네. 한국에선 좀 여리여리한 애들이 훨씬 인기 많더만

EPL 1부 승격 유력후보팀 2곳 + 분데스 2곳 + 브라가

돌문에서 영입하고 거기서 성장했으면 함

느린걸 위치선정과 센스로 메꿔야 하는 유형. 에레디비지에나 쥬필러리그 스위스 슈퍼리그 추천

 

벤치에 박아두고 광고 빨아옴는거 노리는거지 중계권도 낭낭히 빨고

그럴거면 우레이 데려오지 병신 중궈가 몇백배는 낭낭한게 당연한거

벤치에 박고 광고빨거면 짱개 영입하고말지 ㅋㅋ 에스파뇰 우레이 사와서 썩혀놓고 돈 존나 빤거 모르냐?

 

손흥민이 이정도로 생겼으면 레알 갔을텐데 외모가 아쉽네

아우크스부르크 갔으면 좋겠다 독일이라해도 이동경 이동준처럼 대우못받고 그런것보다 한국인 확실히 좋아하는 클럽 가서 시작하는것도

 

잘생기니까 바로 돌문 스타트노 ㅋㅋ

흥민이도 레버 스타트인데

흥민이 시골 소도시 함부르크 스타트인데?

함부르크가 왜 시골 소도시야ㅋㅋㅋㅋㅋㅋㅋ 한때 명문 함부르크 였지 시골 소도시는 아니지

햄버거의 원조 함부르크가ㅈ으로 보임?

독일에서 팬층 존나 두터운 근본클럽 아니냐

지금은 함바 ㅈ맞지

함부르크는 신성로마제국때부터 꽤 큰 도시였는데 뭔

함부르크,레버쿠젠,바이에른뮌헨,샬케 독일에서 근본력 넘치는 팀인데

팩트) 중세시대부터 함부르크는 뤼벡과 함께 한자동맹의 핵심멤버이자 무역허브였다

함북 챔스도 우승했었음ㅋㅋ 나름 근본클럽이긴 해

 

ㅈ밥리그여도 한 리그의 득점왕에 월드컵에서 증명까지하는거보면 긁어 볼 만은함

ㅈ밥리그가 오히려 장점될수도 있음 싼가격에 긁어볼수 있다는거니

 

벨링엄-조규성 라인 ㄷㄷㄷ

그때되면 벨링엄 돌문에 없다 게이야... 벨링엄은 리버풀갈듯

 

돌문이 레반돕 긁을때도 폴란드 1부따리 득점왕 사온건데 개리그 득점왕점도면 긁어볼만함

잘만하면 진짜 한국인 최고 스타성도 가질법하지않나 ㅋㅋ 잘못하면 제2의안정환이고

안정환 유럽리그에서 망했는데... 안정환 유럽리그는 ㅈㄴ못함

 

월드컵에서 증명하니 바로 독일 근본클럽에서 오퍼 ㄷㄷ

지동원도 돌문갔는데 뭔 검증

k리그 득점왕인데 뭔 검증

이피엘 득점왕이라는 선수 꼬라지봐라 내생각엔 이피엘에서 뛰는애들 전부 검증받다야함 개거품들

이번 월드컵 벨기에 '그섀끼' 검증 받았잖아 ㅋㅋ 개브라위너 ㅋㅋ

일단 월컵 멀티골 하나만 갖고도 동궈(미들즈브러) 이상임

 

돌문가서 입단 인텨뷰 할 때 적응잘하고 열심히해서 꼭 바이에른뮌헨 가고싶다고 해라

이미 월드컵전에 50억 정도로 유럽구단에서 문의 들어왓다는데 박지성이 월드컵전인데 왜 벌써 싸인하냐고 컷햇다고 들음

결과적으로 현재 몸값 존나 띄우고 관심유럽팀 수준도 확 올라갓으니 잘된 일

 

이영표도 돌문 단장한테 문의 왓다고 말함

돌문 단장이 아니라 기술이산데 예전에 돌문에서 같이 뛰었던 동료였대잖아 ㅡㅡ 글고 이영표 말하는 거 보니까 걍 선수가 어떻냐 물어본거구만

암튼 관심 표명은 사실이자나

팩트는 이영표 피셜. 예전에 같이 뛴 제바스티안 켈이 돌문 테크니컬 디렉터인데 조규성 어떤지 물어봤다고 했음

이영표가 제바스티안 켈이라 말한적 없고 다른 팀 기술이사로 가있는 돌문동료가 둘 이상임 돌문인지도 몰라

 

얘가 잘햇다기보다는 크로스를 존나깔끔하게 올려줌. 초반에 몸싸움 드리블 속도 걍 다 ㅈ망이었음 돌문갈정도는 아님

돌문 주전급은 때려죽여도 아닌데 복권 긁어볼급은 되지. 이강인이 올려준 첫번째골은 몰라도 두번째골은 그냥 똥크로스인데 뚝배기 내리꽃은거라.

두번쨰 헤딩은 잘했던데?

그렇게 따지면 흥민이는 드리블 시야 몸싸움 탈압박 볼터치 골걀정력까지 싹다 못하고 온리 달리기 원툴이라 시청 마라톤부 가야됨

돌문은 지동원도 갔다. 클롭 있던 시절에

 

돌문이랑 전북 붙으면 최소 5대빵임 ㅋㅋ

무득점 워스트 공격수도 월드클래스라고 빨아주는데 멀티골 공격수가 못 갈게 뭐있음 ㅋㅋ

석현준ㄱㄱ

 

일단 신체스펙 괜찮고 나이 98년생에다 군필이라 매력적이긴함. 유럽에서 오퍼없었으면 J리그에서 무조건 데려갔을듯. J리그 애들이 좋아할 스트라이커 스타일임.

 

일단 먹고 보자 마인드지. 잘할지 못할진 몰라도 일단 싸잖아

나 같으면 렌 가겠다. 날씨좋고 선진국에 사람들 미간에 힘도 안들어가있고 평온한 나라..나도 프랑스에서 지내고싶다

타겟맨으로 쓰기 좋노 돈이 복사가 된다고 ㅋㅋ

어딜 가든 꾸준히 뛸 수 있는 곳으로 가라. 벤치따리 할거면 그냥 개리그에 있고.

 

이영표 말론 우루과이 전보고 문의했다던데 가나전보고 질러보려나 보네.

못해도 인물 반반하니 유니폼이라도 팔 수 있잖아. 외모때문에 구단이미지로도 써먹을수있고 다른선수보다싸니까 개이득이지

빅클럽은 에바고 5대리그 중견~하위권은 충분히 가능할듯

그냥 스타드 렌 정도 가서 검증받고 상위권으로 가던가 다시 k복귀 둘중하나

빅클럽은 지난 월드컵 움바페만큼 보여주는게 있어야지ㅋㅋㅋ

 

그래 갈거면 돌문 가라 그래야 영국 올 확률도 높이지

월드컵 한경기뛴 조규성 팔로워수>>>후전드 ㅋㅋㅋㅋㅋ 수년간 똥꼬쇼한 후전드 피눈물 ㅠㅠ

ㄹㅇ 조규성이랑 동갑이라 더 비교됨 ㅋㅋㅋㅋㅋㅋㅋ

후전드는 그냥 해설하는게 나을거같긴 함 ㅋㅋㅋㅋㅋ

한경기가 아니라 두경기긴한데ㅋㅋ 가나때 갑자기 폭발적으로 100만 늘었으니까.. ㅋㅋ

가나전 시작 전에 이미 70만명이었음. 우루과이전 시작 전에 2만 정도였다는데 경기 끝나니까 10만 뚫더니 그 다음날 30만 넘김

 

조규성 피지컬은 되도 달리기 존나 느리던데

축구는 피지컬=신체능력보단 피지컬=몸싸움능력임

축구에선 피지컬은 몸싸움이고 달리기는 스피드 그외 드리블능력 개인기 다 따로 부르던데?? 여튼 피지컬을 스피드로 치진않던데

축구 피지컬: 경합 싸움 잘하는거. 가나때 조규성 2번째 헤딩골이 ㄹㅇ 피지컬 잘 보여주는 표본

스피드가 피지컬 안에 들어가는건 맞는데 축구에서는 따로 보는 경향이 큼... 신체 작은 선수가 달리기 빠르다고 피지컬 좋다고는 안함.. 축구 안보는 사람은 모를듯.. 축구에서의 피지컬은 신체 그 자체의 크기를 위주로 말함.

ㄹㅇ 정답인게 마르고 달리기 빠른애한테는 피지컬 좋다고 안함 ㅋㅋ

 

달리기가 느리기때매... 존나 역습하는 팀은 가면 안됨

전봇대 한명에 쌕쌕이 쉐도우 스트라이커 쓰는 씹고전 틀딱 축구하는 곳 가야 빛본다

스토크 가면되겠네 ㅋ

지루보단 빠를듯

이승우도 존나 느림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