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30

장쩌민 중국 전 주석 사망
장쩌민 중국 전 주석 사망
장쩌민 중국 전 주석 사망

장쩌민 전 중국 국가주석 사망 향년 96세

 

 

 

중국에서 장쩌민 금기어

중국에서 장쩌민 사망 뉴스 접할수 없는 이유

장쩌민 금기어임 ㅋㅋㅋ 후진타오도 검열되는거 같더만 ㅋㅋㅋ

 

 

음 저쪽은 빨간 드럼통인가

이제 끌려나간 후진타오도 뒤졌다고 뜨겠네

후진타오 였으면 100% 핑핑이가 암살한건데

"내가 너 입 함부로 놀리지 말라 했지?"

콧구멍이 하도커서 눈깔인 줄 알았네ㅋㅋㅋㅋ

시진핑이 암살했네ㄷㄷ;;;;;

시진핑이 스트레스계속줘서 운명 앞 당긴건 맞을듯?? 상하이방 구실점 없어저버렷네

썩씨딩 유 됐노

그런데 시기가 묘 하네요

장쩌민 죽고 후진타오 끌려가고 완전한 독재의시작이구나 가슴이 웅장해지노

 

어수선할때 뒤지노

퇴임후에도 자기 권력 지키려는 욕망 떄문에 발톱 숨긴 호랑이새끼 시진핑을 권좌에 앉힌 희대의 개병신짓을 저지른 늙은이

시진핑이 죽임

중국 분위기 심상 찮으니까 죽여버렸네. 근데 어차피 오늘내일하던 나이고 언제 죽어도 이상하지 않았긴 했음.

엘리바제스도 죽고 이제 냉전시대 사람 진짜 몇 안 남았네

 

콧구멍 싸인펜으로 콕 찍은줄 알았노

후진타오는 살아있어? 지난번에 그렇게 강제로 끌려나간 다음에 어떻게 됐다는 소식이 없

뇌 세척중

무섭다 습근평!

후진타오 닦았고 상하이방도 폐쇄가즈아

좀 죄송한 말씀이지만 송해선생님 닮으심…

이 븅신이 말년에 권력 안내려놓고 후진타오 괴롭혀서 후진타오가 시진핑 믿고 전권 넘겨줬는데 시진핑이 그대로 통수치고 1인독재 시전ㅋㅋ

장쭤린은 언제죽었더라

착해지기는 했는데 상하이방이 몰락하고 시진핑 독재 체제가 더 강화되나 보네 물론 이럴수록 중국은 망하고 ㅋ

천안문 열리려니까 드럼통했노

상하이방이 확실히 유능하긴 했어

거 참 신비로운 일이구먼

뭔 콧구멍이 부리부리대마왕이냐

군갤 가서 장쩌민 까면 30일 차단때린다 ㅋㅋ

 

고르바초프 엘리자베스2세, 강택민도 이제 뒤졌는데 키신저 언제죽음?

별이 졌구나... 헨리 키신저 그 노인네는 언제 죽나

젊은남자 혈액구해서 매번 수혈받았다는 루머도 있었지 않음?

 

얘가 상하이방 수장아니냐?그럼 얘네 계파 어찌되는거고?

이미 개망 상태임 시진핑이 자기 계파만 몰빵했고 공청단 상하이방 다 나가리 시킴

계파가 쟤 빽만 믿고 활동하던거라 얘 죽었어도 솔직히 이미 나가리 된지 오래임

 

미국 좌파와 손잡고 득세하던 상하이파 멸망 시초노?

이미 중국은 태자당 시진핑이 다른 세력 상하이방, 공청당 다 집어삼킨지 오래임 ㅋㅋㅋ 시진핑 건강 악화 이슈가 있을듯

 

세번째 권력자 뒤진거냐? 근데 고르바초프하고 얜 지금 권력자라고 하기엔 좀 그렇다 3차세계대전까지 아직 2코인 남았음

시진핑도 국가주석 사망 뉴스 언젠가 보겠지

 

실권 없는 뒷방 늙은이인데도 시진핑이 강제로 끌어내는거 보고 조만간 가겠다 싶었음

장쩌민이 후진타오 맘에 안든다고 시진핑 임명했다가 통수맞고 뒷방늙은이 된건데

 

엘리자베스도 죽고 고르바쵸프도 죽고 얘도 죽고 다 죽노

지네 파벌인 상하이방 살리려고 태자당인 시진핑을 주석으로 밀어버림. 머리가 똑똑하기로 유명한 친시장주의자인 공청단 리커창을 주저 앉혀버리고. 그 결과는 상하이방은 망하고 1인독재국가 되어버림. 중국인 입장에서는 부관참시해도 시원치 않음.

 

시외 주식 떨어지더니 이유가 있었군.

엘리자베스 사망 고르바초프 사망 아베 사망 짱쩌민 사망 3차 대전의 시작이다~!

천안문때 무력진압 주도한 사람일텐데 참 권력에 취하면서 살다가 가셨네

요새 중국 보고있으면 개꿀잼임 ㅋㅋㅋ 핑핑이가 어디까지 하나 매번 기대됨 디스토피아 드라마 보는기분임 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