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29

김영권 레드 카드 퇴장 막아준 벤투 감독

 

 

 

 

김영권이 문어심판한테 존나 따지니깐 심판이 카드 꺼내려고 함

그때 벤투 달려와서 문어한테 존나 과하게 액션함

그리고 벤투는 장렬히 전사

 

 

설렁설렁 뛰는거보면 ㄹㅇ이네 화안났는데 오버액션하네

가서 대머리새끼 팔 치는 모션보니까 자기가 막은거 맞는듯?

아 저때 손흥민퇴장이면 딱좋은데ㅋㅋ

이건 진짜 감동을 넘어서 슬프네

김영권 눈빛이 심판 팰 기세노ㅋㅋㅋㅋㅋ

주장은 친목질하러감

ㄹㅇ 심판한테만 화내고 상대 감독이랑 악수하던데 진짜 화났으면 그냥 빡쳐서 나갔지

이게 남자고 이게 리더지

아 벤버지. 이제야 깨달아요

벤버지 진짜 존나 멋있다…

 

벤버지 사람은 멋있네.. 축구도 잘하면 좋을텐데

축구는 조선인이 잘해야지

벤버지 진짜 할일 다한다

아 김영권 옐로 있었지

영권아...하...3실점 책임은 니가 져야지 그게 심판탓이냐

김영권 노답임 애초에 첫번째 옐로카도 반칙만주고 끝내려했는데 심판한테 발작해서 카드꺼낸거 저건 김영권 문제임

 

벤투는 김영권 대신 카드 받은게 맞음 ㅇㅇ

김영권 경기에서 옐로 1개 받았어가지고 김영권이 강하게 항의하던 중에 심판이 카드주머니에 손 넣는거 보고 벤투가 달려가면서 과한 제스처 하면서 카드 대신 받은거임

 

과장된 오버액션이었으니까 당연히 상대 감독과는 잘 인사하고 선수들 다독여준거임

벤투는 월드컵 경험이 있는 감독이라 당연히 3차전도 대비가 되어있을거고 우리가 가나를 이겼어도 16강 확정 지으려면 포르투갈 전에서는 비기기라도 하는게 정배고 그런식으로 대비를 해뒀을 거임

그런데 옐로 이미 받은 김영권이 다음경기 출장정지가 되버리면 매우 곤란한 상황이 발생하니까 그걸 알고 미리 막은거임

 

이거면 판단력 미쳤는데 ㄹㅇ

벤버지 ㅠㅠ

벤버지... 선수들 수준이 딱 그정도인걸 어떻게 하겠습니까...

다시보니 손 진짜 주머니로 가는 상태엿네 ㅋㅋㅋㅋㅋㅋㅋ

민재 부상 사망에 김영권사망이면 포르투갈전은 보나마나니까 계산하고 내가 퇴장먹엇네.

감독도 경기끝난거 다 알텐데 왜 개지랄 무리수를 뒀을까 생각해봣는데 저게 해답이네... 벤투는 진짜못까겟다...

팩트) 이미 김영권은 옐로카드를 받았다

호날두 지도하다가 못하는 애들 지도하려니 벤투도 참 ㅋㅋㅋㅋㅋㅋㅋ 에혀

억빠가 아니라 맞는거 같긴함

 

신태용 감독은 준비 다해놓은것 처럼 해놓고 트릭 ㅇㅈㄹ 하면서 ㅈ박으니까 여론 ㅈ된거지 뭔 ㅋㅋ 그땐 마지막에 그나마 독일을 잡아서 사그라든거지 경기력딸조차도 못칠 수준이었다

김영권 표정보소 ㅋㅋㅋ 저 정도면 심판이 못알아들어도 욕한걸로 간주하고 경고 줘도 할 말 없다

김영권 화 존나 났네ㅋㅋㅋ

그러네 존나게 뛰어가서 멱살이라도 잡은줄알았는데 설렁설렁가네

 

아니 종료 휘슬 울렸으면 심판의 역할도 거기서 끝이지 왜 카드 뽑음?

다른 클럽팀 경기에서도 항의 심하게 하거나 하면 감독이나 선수한테 카드 줄 수 있음

스타디움 나가기전까지 퇴장 카드 줄수 있음

규정 바뀜

저ㅅㄲ 그냥 지가 감독보는 경기는 지가 왕임. 심기 건드리면 옐로 없어도 바로 레드 꺼내는 미친놈이야

쟤가 심판 역할 안 끝나게 붙들고 있잖아 ㅋㅋㅋㅋㅋ

그럼 선수들도 공 붙들고 있으면 경기 안 끝나냐?

 

진짜면 리스펙함 참감독이 맞다

김영권 이미 가나전 도중에 옐로카드 경고 한번 먹었음. 저때 한번 더 먹으면 퇴장임.

벤투는 개조선에서 진짜 할거다함 ㅋㅋㅋ 욕하는 ㅅㄲ들은 슈틸리케 맛좀 봐야지

즈그들이 그 많은 코너킥 기회 다 쳐날려먹었으면서 에휴

벤버지는 판단이 구린거지 대한민국 승리를 위해 노력함...

감독이 할 역할 다한거였네 ㄹㅇ

 

맞네 시발 애초에 총총 뛰어오는거부터 화난 무빙이 아님 ㅋㅋㅋ

조선땅 와서 개고생만 한다 벤버지!!

벤버지 저런 개발들 데리고 어떤 싸움을 해오신겁니까....

리더라는게 저런거다 좀 보고 배워라...

이거 맞음 난 처음에 자막보기전엔 김영권 퇴장인줄

벤버지 이제야 깨달아요~

김민재 부상에 김영권까지 퇴장당하면 양 주전 센터백 다 없어지니까 자신이 희생한 벤 버 지

근데 김영권 카드먹을만했네.. 벤투가 지략가긴 하네;;

머리가 좋다는 이유를 알겠네 흐름 바꾸는거 보소 ㅋㅋㅋㅋ

감성으로만 살아가는 조선인들 커버치느라 고생이 많노 ㅠㅠㅠ

교체타이밍은 몰라도 저 타이밍은 잘 재노

 

맞긴 함 딱 저 소리지르는거 보고 레드 나올 것 같았는데 벤투가 받은거보면

선수보단 그래도 감독이 출전 못하는게 훨씬 나으니 저렇게 한듯

억빠가 아니고 맞는거같은데 설렁설렁 오네 개빡첫으면 달려왓지

그럴듯한게 ㅈㄴ 침착하게 뛰어와서 지랄함 ㅋㅋㅋ

김민재도 몸 상태 안좋아보이는데 김영권 카드로 잃으면 포르투칼전 답도 없어으니 갑자기 소리 지르면서 카드 자기가 받은거 같음

 

2014년에는 벨기에 한명없는데 골먹히고 지고 알제리한테 4골 먹히고 (알제리에 가나처럼 이름값있는 선수들이 대거 있는것도 아니였음) 2018년에는 멕시코 스웨덴한테 반코트 당함

독일전 솔직히 개뽀록으로 이긴 경기임. 조현우 폼이 미쳤었고 독일 미친 결정력으로 자멸. 그냥 멕시코 스웨덴전 보면 18드컵이 좋았다는 소리는 절대 못함

신태용 욕처먹을만하지 장현수 꼬박꼬박 기용해서 처발리는데 적어도 지금은 장현수 같은 선수는 안쓰자나.

 

의도해서 막아준건 아니지만 저게 김영권 선수의 카드를 막아준 것 같긴 하네요. 근데 저는 벤투 감독 너무 마음에 듭니다

저렇게 열정적으로 해준 감독이 얼마만인지..

그것도 본인의 국가가 아닌 다른 나라를 지휘하는데도 저렇게 해주는게 너무 고맙네요ㅠㅠ

국내감독도 저런 감독 없죠

 

저러다 둘다 레드 주면 어쩔려고 ㅋㅋㅋ

어차피 선수퇴장당하면 답도없는데 걍 한듯 ㅋㅋ

 

앤써니 테일러 저ㅅㄲ는 저날 외에 그냥 PL에서 하는 것만 봐도 쓰레기라고 함.

벤투의 잘못은 전반에 이강인 안쓴 거 말곤 잘못없다 좀 이강인 초반부터 쓰라고 우루과이전도 그렇고 이강인 폼 지렸는데 왜 자꾸 후반 교체에 깔짝깔짝 투입이냐고

 

테일러 ㄹㅇ 김영권이랑 손흥민 쳐다보면서 주머니에 손 넣네. 벤투는 첨에 선수들 말리러 가다가 손 집어넣는거 보고 바로 주심한테 감 ㅋㅋㅋ 순발력 뭐고 ㅋㅋㅋ

 

이거 벤투 뛰어나가기전에 선수들이 항의심하게 하려는거 보고 급하게 뛰어나가는 짤도 있더라 선수들 레드카드 막아주려고 그런게 맞는듯.

 

벤투는 까면깔수록 한국에 진심이네 물론 본인의 이익이 걸려있기도 하지만, 여태 저런감독 있었나

 

근데 진짜 맞는거같은데

ㅇㅇ 자세히보면 카드 꺼내려고 하면서 김영권보고 오라고 제스처함

 

맞네 야구도 선수 퇴장각 나오면 감독이 뒤집어씀

ㄹㅇ 야구에서도 항의때문에 선수 퇴장 될 것 같으면 감독 나와서 일부러 개지랄하잖아 ㅋㅋㅋ

 

 

 

벤투 포르투갈 대표팀에서 경질됐을때 포르투갈 사람들 반응

 

 

벤투 탓하는 병신 없길 바란다. 크로스 대비 하나도 안되서 수비 대인마크도 안되고 크로스 올리는 족족 쳐먹히는데
걍 이쯤되면 조센수비가 병신인거임. 뭐 감독 또 바꾼다고 달라질거 같냐?

 

아니20년째 감독탓만 하는것도 지겹지 않냐? 벤투가 뭘 더 어째야하는데ㅋㅋ 이번 월드컵은 그래도 좀 나은거 같더만 그동안 수많은 평가전에서 애들 터치부터 시작해서 ㅈ같은 패스 이런거 수도 없이 봐오지 않았냐? 이게 감독이 해결해야할 문제임?ㅋㅋ

ㄹㅇ 20년동안 감독을 여러번 바꿔왔는데 16강 진출을 못하면 그건 선수 전체가 개인기가 너무 형편없다는거 아님? ㅋㅋㅋ 개인기가 형편없다면 체력이라도 되던가.. 그것도 아니고 ㅉㅉㅉ

 

팽당한 이강인이 캐리하는거보고 이강인은 왜안썼냐??

벤투가 선수들한테 사랑받는 점은 강한 동기부여와 작은 부분부터 큰 부분까지의 섬세한 체질개선임

4년동안 제대로 한번도 기회안준 이강인이 캐리중인데 더 말이 필요하노? ㅋㅋㅋㅋ

 

감독역량은 축알못이라 모르겠다만 열정과 마인드는 마음에 들더라

근데 나 축알못이라 ㄹㅇ모르는데 축구는 왜 다 외국인감독만쓰는거임? 한국은 감독할 인물이 없음?

썼는데 연맹이랑 같이 썩었거나, 명장병에 걸려있거나

ㄹㅇ로 벤투보다 잘하는 놈이 없음

한국감독 시키면 무조건 인맥축구 100%임 ㄹㅇ

히딩크 4강신화 인식, 한국에서뽑으면 인맥축구라 더 구린감독 나옴

20년 동안 15번 갈아치우는 FC코리아를 봐라 누가 감독할려고 하겠음?

 

포르투갈전 직전 레드카드 받기...걍 이새낀 빌드업의 신임

ㄹㅇ 사람들 잘 모르는데 벤투 포르투갈인임

 

근데 선수기용문제는 뭐 지면 그냥 자연스럽게 따라오는 결과론이지뭐 저기서 쟈가 쓴놈이 잘했으면 또 용병술이 어떻고 하면서 존나 빨리는데

 

공수 에이스라 생각했던 선수들이 삽질만 존나 하는데 어케 이기노ㅋㅋㅋ 이건 감독 억까지 ㅋㅋ

감독책임은 경미하다 바르샤 레알 선수 모아놓고 내가 감독해도 우승함 한국선수들이 능력이 안되는걸 어쩌라고ㅋㅋ

홍명보, 신태용, 슈틸리케에 이어 벤투까지 이쯤 되면 선수들이 문제가 아닐까 매번 특정 선수 쉴드치려고 감독 탓으로 몰고가는 거 같은데

4명이 감독이 바뀔동안 그 중심에 누가 있다? ㅋㅋㅋ

 

포르투갈에서도 폼좋은선수안쓰고 이강인 사태랑 딱 맞아떨어지네 이번에 마지막평가전에도 폼좋은 이강인 안썼지 하도 말이나오니 마지막 앤트리에 넣은거다.

황희찬 몸상태 멀쩡했으면 이강인 넣지도 않았을걸? ㅋㅋㅋㅋ

 

딘딘 승패 뿐 아니라 벤투 런까지 다 맞춤ㅋㅋㅋ 미래보고 온거 그대로 전달만 했다가 심기거스른죄도 그렇게 당했는데 시간여행자 였노ㅋㅋ

 

감독은 잘못 없다. 빌드업 축구 저거는 기본으로 깔고 가야하는 거야. 가끔 우리나라 축구에는 역습 형태로 개처럼 뛰어댕기면서 돌격하는게 더 좋다는 댓글 보이는데 그것도 빌드업이 바탕이 되야 할 수 있는거고 이미 그거 파훼된지 오래다. 빌드업을 무시하고 역습하려면 소위 말하는 뻥축이 되야하는데 조선인 피지컬로는 공중전도 볼 간수도 못하고 제낄 수도 없다.

 

그냥 조선 자체가 축구에 안 맞는다. 피지컬도 기술도 스피드도 딸린다. 이딴 팀에서 진흙탕 싸움 축구로 몰아간다? 그냥 처 뚫린다. 지금 축구계는 상향 평준화되는 중이고 그 베이스인 빌드업을 계속 연습했지만 그냥 조선인으로써는 여기까지가 한계인다. 그나마 빌드업이리사 3대 2한거고 아니였으면 진짜 저번 알제리전 이상으로 심하게 처발렸다.

 

아니 코너킥 고의적으로 안줬는데 화낼만하지 뭘 억지로 레드카드여 ㅅㅂ 

 

팩트 정상적인 감독은 한국에 안 온다 한국 감독 중 정상적 감독은 딱히 없다. 

따라서 벤투를 감독으로 하되 부족한 부분은 설득하는 것밖에 답이 없다. 투헬 영입해오면 ㅇㅈ

고집 불통인 ㅅㄲ데 설득은 무슨

벤투면 ㅅㅌㅊ임

저런 단점에도 불구하고 한국감독보다는 장점이 많았나보지

 

지랄났네 벤투말고 펩이 했어도 전성기 퍼거슨이나 히딩크가 했어도 이 병신팀은 무조건 조별딱이야. 절대 16강 못간다.

펩은 진짜 실력 부족한 한국과 상극아님? ㅋㅋㅋㅋ

지금 감독문제가 아냐. 선수가 개십창나서 누가 감독으로 와도 똥을 가지고 초콜렛 만들라는거랑 다름이 없음. 걍 FC코리아는 포기하는게 옳다.

펩이 올리가 있나 귀화로 선수단 다 갈아엎을텐데 군지 vs 2억소리하네

슈틸리케는 대체 어디서 감독 하다 개조선 온거냐

 

실바 거르고 앙고면 진짜 선수 보는 눈 ㅈㄴ 없긴 하노

뭐야 앙고 발목 돌린게 벤투때문이었음? 하아..

 

근데 월드컵 심판 문제는 일어날 수밖에 없는 게 꼭 월클슈퍼스타였던 선수들이 노쇠화되고 소위 말하는 '호돈 지단 피구'이런 애들이 나이 처먹고 라스트 댄스 하는 대회에서 항상 심판 논란이 많이 생김.

 

역대급 오심 대회라 불리는 2006년 독일월드컵에는 칸나바로 지단 호돈 피구 앙리 이런 슈퍼스타 들리 라스트 댄스였고 심판들도 유독 슈퍼스타 있는 팀에게 판정을 굉장히 후하게 줌.

 

94년에는 호마리우 바조 발데라마 이런 애들이 마지막이라 그런지 브라질 이탈리아엔 굉장히 후하게 판정 주고 다른 약팀들은 판정을 굉장히 세게 잡음.

 

결국 심판들도 각자 좋아하는 선수가 있고 그런 슈퍼스타들이 은퇴하면 아쉬우니까 판정을 제멋대로 주는 게 가능한 축구에선 통하게 되는 거임.

더 웃긴 건 심판들 오심이라고 인정해도 징계도 딱히 먹지도 않음.

그냥 기준이 개판임.

만약 감독이랑 ㅈ목 하는 심판이라면 당연히 그 감독 팀에게 후하게 주는 심판들이 존재할 수밖에 없단거.

 

예로 들면 심판이 사실 메시 빠인데 중립 인척 호날두팀에게 판정을 ㅈ같이 준다는 게 가능하단 거임.

만약 선수나 감독이 항의한다? 심판들은 자기 기준대로 정당하게 판정했다 우기면서 레드카드 날리면 됨. ㅋㅋㅋ

 

02월드컵은 한국에서 누가 라스트댄스였기에 역대 오심 탑급에 들어간거임? 모르겠네...

오히려 피파에선 2002때 스페인 살인태클 퇴장왜 안줫냐고 뭐라함.

토티 할리우드 퇴장은 그당시 이미 피파가 패널티쪽에서 할리우드액션은 엄격하게 처리한다고 경고한 상태였고.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