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28

그랜저 GN7 계기판 디자인

현대자동차 신형 그랜저 GN7 계기판의 디자인이 위에서 본거처럼 그림판으로 디자인한 것처럼 성의가 없다고 소비자들 사이에서 아우성임.

 

 

그랜저 GN7 계기판 디자인이 이상하게 된 이유 블라인드 글
그랜저 GN7 계기판 디자인이 이상하게 된 이유 블라인드 글
그랜저 GN7 계기판 디자인이 이상하게 된 이유 블라인드 글

 

그 계기판 디자인이 저렇게 된 이유가 블라인드에 현차 직원들 증언이 올라왔는데.

 

임원의 결정.

OTA로 개선계획 없음.

디자인센터 부서에 안 맡김.

전자.인포테인먼트개발센터장임원이 직접 맡음.

gn7그랜저부터 그 뒤 출시 차량 이렇게 나올 예정.

 

 

안 그래도 현기 계기판 디자인이나 활용도나 타사에 비해서 개 별로다 했더니

저따구로 할 거면 lcd계기판 왜 넣었냐.

꼬우면 사지 마.

 

내비 터치음 올드한 거도 저거인가 15년 전 구형 차에도, 신형 제네시스에도 적용되는 터치음

뾱! 뾱! 뾱! 이래야지 들린다고 함ㅜ

클러스터 그래픽 보고 깨더라.

저따위로 디자인할 거면 디지털 계기판 왜 함?

꼬우면 사지 마. ㅋㅋㅋ

응 인포그래픽 그따위로 뽑아봐~ 중국차 타고 죽으면 그만이야~

 

차는 아예 안 타던가 외제차 타던가 둘 중 하나만 해야. ㅋㅋ

니가 선택한 현다이다 악으로 깡으로 버텨라. ㅋㅋ

 

계기판은 그렇다 쳐도 공조시스템 터치는 에바 아니냐? ㅋㅋㅋ 애초에 그랜져 나이 든 부모님새대들이 많이 타는데 조작 어떻게 하냐? 괜히 일본차들이 틀딱소리 들어도 버튼식 고집하는 거 일부러 그러는 게 아닌데. ㅋㅋ

틀딱 거르고 공조 같은 거 터치는 이대남도 불편함. 아 답 없네 진짜.

 

가성비로 타는 자동차면 몰라도 그랜저면 나름 프리미엄인데 ㅅㅂ

lcd, 터치 다 원가 절감이지 ㅅㅂ ㅋㅋ

디자인고등학교 방학숙제 제출한 줄.

LG 이상한 짓거리 했던거 생각나네.

그랜저 택시에디션.

 

공조나 기타 등등은 터치로 바꾸면 진짜 악소문 존나 퍼져서 개 꼬라박던데. 외제차라고 다를 거 없이.

요번 bmw계기판 존나 예쁘던데 ㅋㅋ 그랜저 살빠에 돈 좀 더 보태서 외제차 사라. ㅋㅋ

아날로그로 한땀한땀 조립해야 하는 거 lcd 패널 딱 달아두고 그마저도 아끼려고 드네.

저 팀 채용공고 존나게 오래 떠 있더구먼 다 이유가 있었구나.

 

 

 

그랜저 GN7 불량 결함 논란

그랜저 GN7 운전석 브레이크 쪽 마감 엉망 그랜저 GN7 차 뒷문 안열림 그랜저 GN7 2.5 가솔린 시동(엔진) 꺼짐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마감 검수를 전수를 다 하는 게 아닌가? 현기차 댕기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