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25

철도 노조 파업 철도 노조의 군인 비하 논란

군인 비하하는 철도노조 파업 근황 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 야영

+ 현직들 사이에서도 지금 파업하면 ㅈ된다는게 대부분 의견이고 노조 ㅈㄴ 욕하는 중임

 

할말x... 진짜 저건 아니지

헐, 저건 선을 씌게 넘었는데...

선 넘네?

노조중에 자유권 보장해달라는 노조 사람들이 많은데 저런건 노조원이라도 동의 안하지

 

 

애초에 유니온샵이라 입사 동시에 자동가입이니까 대부분 조합원인거고 ㅋㅋㅋ 그걸 탈퇴하겠다고 하면 왕따시킨다고 하는 노조간부들 앞에서 탈퇴하겠다고 할 수 있는 직원이 몇 명이나 될꺼 같음? 블라인드랑 열린게시판만 봐도 답 나오는데?

 

저건 선 개씨게넘었는데...

군인들 저기 갈때 완전 무장하고 가라 ㅋㅋㅋ

군인들은 원해서 승무 끌려가는것도 아닌데

 

언론 제보해라. 이건 진짜 선 넘는다.

절도노조 니들 뒤에 시진핑이라도 있냐? 뒤가 없노?

 

https://namu.wiki/w/9월%20총파업

근거까진 아니어도 참고해볼만 할듯. 실제로 전평이라는 단체가 민노총의 조상격임.

내가 봐도 치킨은 애교였을 정도로 저건 ㄹㅇ 선 쎄게 넘은건데......

 

니들 군인들 없으면 안전하게 살수 있을거같음? ㅋㅋ

여론으로 탄압당해도 모자를판에 선넘었노 ㅋㅋ

이야 다른건 인정하겠는데 이건 아니다 ㄹㅇ

아무리 군인 ㅈ으로본다해도 이게맞냐?

저게 사실이면 노조든 코레일이든 난리 나겠는데

예전에 기관사가 조종사보다 못한게 뭐냐고 외치던 노조원이 생각나노 ㅋㅋㅋ

 

프랑스의 진성 좌파 노조도 저렇게는 안한다. 거기는 파업이 극단적인 경우 제외하면 노조상생이 기본임. 그거 보다가 헬조센 노조 보면 그냥 지령받고 하는 지랄인가

노사*상생

프랑스 철도파업 할 때도 열차 다 운행했음. 횟수가 줄었다 뿐이지 그걸 방해하진 않는다는 말임. 교사 총파업 때도 학교 공휴일 맞춰서 함. 프랑스 애들도 이런데, 한국 노조는 그냥 가라좌파임

 

저기 투입되는 군인은 특전사들인데ㅋㅋ

얼마나 노조질해댔으면 휴게가 아닌 "휴양"이라는 단어가 바로 튀어나오네ㅋ 출근이 휴양이었구나 노조는

군인 호구로 보는 건 조선 모든계층 특이노

 

니 목숨 지키려고 헌신하는 군인들에게 감사할줄 모르고, 경고한다.. 전쟁 터져서 직접 적군 총알 한방 먹어봐야 정신차릴라나

 

국평단, 대체기관사 ..이런거 첨들어보는데 대체기관사를 왜 특전사들이 하는거임?

철도기관사 대체병력들 대부분이 특전부사관들인데 뽑히고 싶어서 저러나 ㅋㅋㅋㅋ

진짜 러시아로 보내버리고 싶네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의 철도노조 파업 비판 페이스북 글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의 철도노조 파업 비판 페이스북 글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의 철도노조 파업 비판 페이스북 글

 

 

 

철도노조 파업 원희룡 국토부장관 응원화환
철도노조 파업 원희룡 국토부장관 응원화환
철도노조 파업 원희룡 국토부장관 응원화환
철도노조 파업 원희룡 국토부장관 응원화환

원희룡 국토부장관도 응원화환 받았네

귤장관 지금 부산에서 민노총 화물노조와 전쟁하느라 고생중인데 힘나겠네

 

 

 

파업 대체 투입 장병에…철도노조 “휴게실 뺏지 말고 야영하라”

다음 달 2일 총파업을 예고한 전국철도노동조합이 대체 인력으로 투입된 군 장병들을 겨냥해 협박성 글을 작성한 것으로 25일 알려졌다. 철도노조는 24일부터 이른바 ‘준법 투쟁(태업)’을 하고

n.news.naver.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