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의 자동차 출력 해제를 위해서는 구독을 해야하는 구독제를 실시한다.
아주 진짜 돈독이 올랐다는 말도 모자란데 나중엔 브레이크도 돈받고 팔겠어..
법으로 엔진 출력, 브레이크등의 중요 장치는 구독같은걸로 못 빼도록 막아야됨 진짜...
조향 바퀴 각도도 구독제로 한다더니만 마력도 ㄷㄷ
이미 열선핸들이나 후륜조향 시스템은 구독제 하지 않나요?
열선핸들 bmw, 후륜조향 벤쯔
테슬라한테 못된 것 만 배워가지고는 ㅋ 미치겠네
엔진을 교체해주기라도 하던가, 웃기네요ㅋㅋㅋㅋ
vpn 써서 아르헨티나 벤츠 구독 ㄱㄱ 라는 말도 나올 듯 하네요 ㅋㅋㅋ
와이프 전기차 안산다는거 겨우 설득했는데 eqe suv가 차음으로 히트싱크 달려나온다고 이러면 나가리 ㅠㅠ
벤츠에서 짱츠로....
전기차라도 이건 너무한거 아니냐고 게다가 1년 단위야ㅋㅋㅋ
주행거리 줄어들고 장난감으로 쓸 수 있는것도 아닌 그냥 이동수단인데 굳이 해야되나 싶네요.
ㅋㅋㅋㅋ나참 어이없네. 기름도 관리비도 다 사용자가 지불하는건데 성능제한 풀어주는 걸 년세로 받아먹다니...
구매자 차에 무단으로 원하지 않는 성능 얹어놓은 비용은 벤츠가 지불해야하고 구독으로 제한 풀린 성능 구간에서 사고나면 벤츠가 책임져야지.
인텔이나 amd 에서 cpu 구매했는데 부스트 클럭 터지는건 구독하는 사람만이 가능하단 느낌??
AMG 시리즈도 구독 하겠네요.
전기차들은 출력상승이 무지 쉬워 현대도 따라할 가능성이 아주 높습니다. 옵션 구독제는 현대 내부적으로도 이미 도입을 검토중인 사안입니다.
가챠에 이어 새로운 수익모델을 제대로 적용해버리는군요;
조향 바퀴 각도도 구독제로 한다더니만 마력도 ㄷㄷ
진짜 개 양아치들도 이런 양아치가없네 ㅋㅋㅋㅋㅋ
출력을 언락했으나 브레이크 언락은 비싸서 안했다가 제동불가.. 같은 상황도 나중엔 나오지 않을까요.. 전기차는 모든게 전자제어니.. 하하..
정신나갔네 진짜 구독서비스가 서비스가 아니라 구독팔이가 되어가고 있네 기상천외하다 증말;
하드웨어로 금액 다받고 팔아놓고 사용하려면 구독비를내라는건 완전 사기나 마찬가지네요. 그럼 미사용자는 옵션빼고 돈 돌려줘야하는건데
나중에는 계기판도 구독제, 깜빡이도 구독제, 사이드미러 백미러도 구독제, 브레이크도 구독제, 악셀도 구독제, 핸들도 구독제ㅋㅋ
달리다가 갑자기 브레이크 안먹어서 보니까 구독기간 끝나있음ㅋㅋㅋ
차를 샀지 속도를 산게 아닌데....
너무 웃긴게 구독제로 만들거면 가격을 낮춰줘도 모자랄 판에 구독은 하지만 가격은 그대로 받는다? 창조경제...
돈주고 차를 샀는데.. 성능을 마음대로 못쓴다..?
그니까 글카로치면 코어 일부를 해제하려면 구독을 해야한다는 거죠..?
황가놈 금새 따라할 것 같은…
코어 클럭 150MHz 해제: 150/200$ (6개월/1년)
코어 클럭 250MHz 해제: 200/350$ (6개월/1년)
DLSS 2 기능 사용: 150/250$ (6개월/1년)
DLSS 3 기능 사용: 200/350$ (6개월/1년)
Reflex 기능 사용: 150/250$ (6개월/1년)
G-Sync 기능 사용: 200/350$ (6개월/1년)
상상은 현실이 된다..
전기차가 정비할곳이 별로 없다고 하더니 생각해낸 수입창출 수단이 저것일까요.
벤츠가 괜히 예전의 벤츠가 아니다 라는 소리 듣는게 아니죠.
벤츠 출력제한 해제가챠 10연차에 6만원
특정 차종 확률차등 적용
능동형 확률 AI기술 적용
컴퓨터로 치면 CPU,GPU 출력제한 걸고 구독하면 풀어주고.. 도둑놈들이네
테슬라 모델 3가 먼저 acceleration boost 옵션을 팔기 시작하더니;; 벤츠까지....
저것도 핸드폰처럼 루팅이나 탈옥같은거해서 출력제한 풀어버리는거 못하냐?
워런티가 깨짐
보증 깨지면 어케됨? 정비같은 서비스 못받음?
사설 정비 아니면 못 받고 보험은 계약 내용 불이행으로 무효화됨
보험이 임의 개조한 차량까지 지켜 주진 않고 보험 계약서에도 적혀 있음
사설정비소만 다닐거면 상관없는데 그지랄 하면 사설정비소에서도 오 이새기 공식센터 못가는 병신이구나 하고 갑질 때려버림. 울면서 존나비싼값에 수리해야되는 현실이 벌어짐 ㅇㅇ 죠센징을 물로보면안된다.
사기의민족 죠센징이 이제 니 차에서 짜잘짜잘한 에러,수리코드 뜨는거도 죤내 비싼거로 둔갑시켜서 아이거 죶됬네요...ㅇㅇ...님 엔진뒤집어까야됨 하면 걍 ㅅㅂ 통장 삭제당해야해
고급 브랜드 세단이 브랜드 가치가 제일 중요한 요소고 원가절감 친환경으로 차가 씹창나도 사람들이 사는 이유인데 저지랄하면 상관이 퍽도 없갰다. 대중이 벤츠 븅신같은데? 이렇게 생각하는 순간 브랜드가 무너지는건데 누가봐도 븅신같구만
벤츠 전기차 개 구림 사면 안돼
디자인 보니까 내연기관과 다르게 걍 중국차같던데
하드웨어는 고성능이므로 가격이 성능 플랜별로 나뉘더라도 전체적인 가격대는 하드웨어 가격에 맞춰 상승할 가능성이 큼
싼 하드웨어를 사는 게 아니라 비싼 하드웨어의 저성능 플랜을 사는 거니까.
공정이 단일화되어 생산 효율성이 늘어나니 생산자 입장에서는 좋지만 소비자 입장에서는 평균적으로 약간 비싼 값을 지불해야 하게 되기 때문에 화가 난 거임
비머가 하니 벤츠도 하고 이제 아우디도 하겠노? ㅋㅋ
원래 차량에 구독서비스 벤츠가 스타트끊음. 그거보고 bmw도 따라하고
가챠도 넣지 그러냐 ㅋㅋ
테슬라가 독을 풀었어 ㅋ
블리치 만해 자동차버전이네
이거 사실상 전기차로 전환되는 시점에서 내연기관 고성능차 낭낭하게 팔아먹던 독일 고급차 브랜드들은 추후 독일 산업 부분에 있어 뒷받침이 되줄 영역이 줄어드는 문제로 이윤보전 부분에서 선택할수 밖에 없는 사항이긴함. 전기차로 가면 독일이 압도적 우위로 가져갈 엔진 기계적 성능 부분에서 독일이 일방적으로 쏟을만한 기술적 가치가 제한되니까.
독일산 부품이 무조건적으로 선호될 이유도 없어지고 제조사는 그에맞게 추후 자동차 유지비용에서 보전될 운전자의 지갑을 시시각각 노릴수밖에 없음. 전기차가 디지털 소프트웨어에 의존하는 성향이 강해지면 강해질수록 독3사는 브랜드말고는 기술로서 어필할 수단이 점점 줄을수 밖에 없으니까 독3사도 어떻게하면 수익구조를 꾸준히 낼수 있는지 고민할거같음.
에어백 안전벨트 구독제하지 그냥
저러면 브랜드 가치만 내려갈거같은데ㅋㅋ
톰브라운 같은 옷 브랜드들 인식나락간거 보고 카푸어들 걸러내는 목적으로 하는거면 인정하겠는데 과연...
"브레이크도 돈 받고 팔겠어" <-- 올해 최고의 사원
소프트웨어 건드리는 건 기술이 안 돼서 ‘못’ 하는 게 아님.. 보험이랑 수리 보증이 사라지니까 ‘안’ 하는 거지
ㄹㅇ 게임기 같은 거면 걍 뚫으면 되는데 차는 중고로 팔아야 되는 물건이라 더더욱 그렇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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