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24

월드컵 일본 vs 독일 kbs 해설위원 승부 예측

 

월드컵 일본 vs 독일 kbs 해설위원 승부 예측
월드컵 일본 vs 독일 kbs 해설위원 승부 예측
월드컵 일본 vs 독일 kbs 해설위원 승부 예측

조원희 저걸 맞추네 ㅋㅋㅋㅋㅋ

 

조원희 임마 머고?

킹원희 ㅋㅋㅋ 이거보고 조원희 중계보기로 했다

어케 맞췄노 축잘알이노

토신 입갤 ㅋㅋㅋ 조원희 뭐냐 ㅋㅋ

쟤 존나 잘맞춤 ㅋㅋㅋㅋ

역배일뽕 ㅋㅋㅋㅋ

다른애들 다 눈치볼때 혼자 눈치 안보고 객관적으로 보는게 십호감 ㅋㅋㅋㅋㅋ

조원희 역배충ㅋㅋ

골을 많이 넣었으니까 결과 예측도 잘하네 ㄹㅇ축잘알

한준희 축구 모르노ㅋㅋㅋ

저 정도 머리가 되니까 헤딩으로 감차가 되는 거구나ㅋㅋ

조스트라다무스다ㅋㅋ 조차박 증명 ㅋㅋㅋㅋ

조원희 해설만 본다 반일기조나 감정에 휘둘리지 않고 소신예측 ㄷㄷ

조원희 당구만 잘 치는 줄 알았는데 축잘알이었노ㅋㅋㅋㅋ

 

 

실시간 미쳐버린 분데스리가 인스타ㅋㅋㅋ

 

월드컵 일본 독일전 일본 승리 분데스리가 인스타

분데스리가 "진 건 독일이고.... 우린 이겼다"

아 암튼 분데스리가 2명이 골 넣은거라고 아 ㅋㅋ

ㅋㅋㅋㅋㅋ 이중첩자

 

분데스리가 입장에선 딱히 나쁠게 없지ㅋㅋㅋ 요즘 리가에 주전급 멤버엔 비독일 선수가 훨씬 많더라

그래도 독일은 좋네 이탈리아는 자기 리그에 뛰는 선수가 자기 상대로 탈락시키면서 안정환 방출시키는거 역겨웠음

"독일은 졌지만 분데스는 이겼다"

??? : 독일은 진거지 분데스리가가 진게아니다 ㅋㅋ

??? "모든 분데스리가 내 일본 선수 방출"

 

후반에 미토마 도안리츠 같이 최근 폼 좋은 선수들 바로 꺼내니까 살아남 ㅋ 모리야스는 일본의 김상식이 아닐까?

이탈리아 어디 팀은 선수 방출시키는데

약한건 독일이고 분데스는 강하다 ㅋㅋㅋㅋ

 

 

 

일본 vs 독일, 일본이 이기니까 신난 영국 더 썬

 

 

월드컵 일본 독일전 일본 승리 언론 더 선

pandemonium = 대혼란,아수라장,혼돈 ㅋㅋㅋㅋ

 

아라비안나이트+나이트메어에 이어 재팬+판데모니움 ㅋㅋㅋㅋㅋㅋ

EASY, 아라비안나이트메어, 제판데모니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내일꺼도 뽑아놨겠지??

솔직히 운도 아니였어 순수실력으로 졌음

어제의 아라비안 나이트메어에 이어 오늘은 재팬더모니엄이네 기다렸다고

아르헨티나 독일 둘 다 영국 앙숙들이라 더 저러는듯 ㅋㅋㅋㅋ

놀리는데는 진심인 새끼덜

 

이제껏 easy보다 더 위티한 기사제목 본 적이 없다 ㅋㅋㅋ

England (잉글랜드)

Algeria (알제리)

Slovenia (슬로베니아)

Yanks (양키들)

저러고 미국 다음 조별 2위 ㅋㅋ

조별예선 팀 이름따서 조 개쉽다고 한거

 

England

Algeria

Slovenia

Yanks

EASY ㅋㅋㅋㅋㅋㅋ 이 조편성이면 잉글랜드 16강은 확정 이라고 드립치고 조별딱한 남아공 월드컵

조별딱이 아니라 2위인가 그럴걸

그러고 16강에서 골라인 오심맞고 나가리됐구나

 

해외 배당 찾아보니까

아르헨-사우디(26배), 독일-일본(7배) 우리나라는 5배...

이름값 생각해보면 만에 하나 이기더라도 저 두경기만큼 임팩트는 없을거 같긴 함. 대승이면 몰라도... 근데 이길거 같지가 않은데 ㅠㅠ

 

사실 유니폼 근본력 씹창 난거보고 직감함. 걍 흰색에 검정 팬츠가 젤 예쁘다 독일은

제목 뽑는 드립력 보소 ㅋㅋㅋㅋㅋ 역시 셰익스피어의 나라

얘네 원래 말장난 존나 예술임. kane 국대 데뷔전 골 넣었을때도 kane you feel it? 으로 헤드라인 내고

키야.. 역시 렉카 0티어는 네이밍센스부터 틀리다 ㅋㅋㅋㅋ

 

근데 독일이 잉글 담당 일진 이냐?? 잉글이 하도 월컵에선 힘을 못써서...

차라리 한국처럼... 담당 일진인 멕시코가 졌다고 ??? 하는것과 좀 다른 느낌.

 

 

 

일본이 이긴다는 이루다

 

월드컵 일본 독일전 일본 승리 이루다

일본 승리 맞춘 이루다ㅋㅋ

쪽루다 ㅋㅋㅋ 토왜루다 호감ㅋㅋㅋ

얘는 ㄹㅇ 오락가락하노

AI실력 미쳤노 개호감

이거이거 명예 일본인이었노 ㅋㅋㅋ

황국신민선언 ㅋㅋ 축구도사 이루다

애국보수 야루다ㅋㅋ 토착왜구 코루다 ㅋㅋㅋㅋ

조만간 또 끌려가서 주입식 교육 당하겠노

내선일체 이 루 다

 

 

 

일본 독일전 트위터 반응

 

월드컵 일본 독일전 트위터 반응
월드컵 일본 독일전 트위터 반응
월드컵 일본 독일전 트위터 반응

 

문화력이 있으니까 짤이 넘쳐나노 ㅋㅋㅋ

외국인들은 일본이 이기니까 그냥 축하해주는 분위기

독일 경제력도 유로빨 합법치트키덕이지

독일 병신들 ㅋㅋㅋ

츠바사는 틀딱이라 선더일레븐 넣어야 하노 ㅋㅋㅋㅋ

원나블을 어케이기노 ㅋㅋ

후반전 원나블 나왔냐? 와 그럼 못이기지

후반전의 원나블의 일본은 못이기지

괜히 원나블이 아니지 시바 ㅋㅋㅋㅋㅋㅋㅋ 폐왕색 견문색 무장색 내눈에 다 보이더라

배지터선에서 컷 그니까 손오공 까지 갈필요 없다고

썬더일레븐 파이어토네이도다 개새기들아 ㅋㅋㅋ

어제 일본팀이 전설의 1군 이었나 보내 ㅋㅋㅋㅋㅋㅋㅋㅋ

문화강국이긴 하노 ㅋㅋㅋㅋ

원펀맨 ㅋㅋㅋ

짤보면 도저히 질수가 없노 ㅋㅋㅋ

 

짤에서 카카로트 다음으로 누가 쎄냐

베지터 사이타마 순 아니냐

코난 축구공슛 모르노

코난 축구공 적중률 100%라 아무도 못이김

축구공 슛이 아니라 같이 있으면 손오공도 어째서인지 뒤짐ㅋㅋㅋㅋㅋㅋㅋ

코난은 카카로트도 죽인다

베지터는 2인자임

드래곤볼 빼면 나루토가 다 ㅈ바르지않나ㅋㅋ

루피 요새 기어5 각성해서 모름

 

 

 

독일 VS 일본 MOM

 

월드컵 일본 독일전 일본 승리 MOM

곤다 슈이치 (일본 골키퍼)

 

이새끼 처음에 pk내주고 패배요인이었는데 막판까지 혼자 다쳐막고 결국 역전발판됨

 

노란머리가 아니고?

3연세이브+깔끔한 빌드업때매 mom 받을만함 슈팅만 25갠데

PK 하나 주고도 MOM ㄷㄷ 대단하다

이토준야 아니면 슈이치가 받는 게 맞지 ㅇㅇ

ㄹㅇ 이토 아니면 키퍼지

 

pk내주고 mom이면 뭔짓을한거노 ㅋㅋ

일본 그 원톱으로 쓰던 빡빡이 차두리 ㅇㄷ? 그 새끼 드리블능력이랑 클러치능력 ㅈ되던데

마에다 다이젠 셀틱에서 뛰는 앤데 활동량, 근성으로 승부보는 오카자키 유형인데 얘도 잘했음 끝까지 뜀

 

첫 골도 오히려 빨리 처먹힌게 득이 됨 그전까지 경기력 씹창이었는데 한골 먹히고 나서 경기력 살아나기 시작하고 동점골 터지기 전까지 이새끼가 걍 슈퍼캐리함

만약 첫골 일찍 안먹혔으면 게임하는동안 위축돼서 경기력 씹창인채로 반코트로 처맞기만 하다가 후반에 골 먹히고 1:0이나 2:0으로 졌을 듯

한대맞고 정신 바짝차림

 

씹인정 이새끼가 세번정도 안막아줬으면 3:1로 독일 승

이토준야도 잘했는데 키퍼가 너무 잘했다

이새끼 아니었움 역전 못함 ㅋㅋ

얘 그 4연선방 때문에 분위기 넘어감ㅋㅋ

 

 

월드컵 일본 vs 독일 일본 라커룸

독일한테 2대1로 이긴 후 라커룸 청소 후 학종이 접어서 남기고 갔다함

현재 월드컵 참가국 중 자기 나라 제외하고 가장 응원하고 싶은팀으로 뽑혔다고

종이학 좋네 ㅋㅋ 낭만있네 학 잘접노

민도 수준 좀 제발 일본 좀 따라가자 중국 따라가지 말고 단 국가와 정부는 따라가지 마라

밀어!밀어!밀어!

섹스!온더비치!

 

 

 

뤼디거 논란

 

 

월드컵 일본 독일전 뤼디거 논란
월드컵 일본 독일전 뤼디거 논란
월드컵 일본 독일전 뤼디거 논란

장난치듯이 달리면서 일본을 능욕하다 역전당한 르뒤거

도마뱀 목도리 ㅋ

티배깅 해놓고 쳐발리는 수준wwwwwwwww개쪽팔리노 wwwwww

원래 수비할때 달리는게 그렇다고 아는 놈은 뤼디거가 ㅋㅋ 또라이라 맨날 그런식으로 도발해서 하도 많이 하다보니 그거보고 원래 그래 뛰는줄 안듯?

 

혼다 케이스케가 뤼디거의 뜀박질을 보고 한 말

"상대를 바보 취급하는 행위입니다."

"今のは性格悪い。馬鹿にしたような走り方"

뤼디거를 비판한 혼다 케이스케와 구자철

 

59분 경 안토니오 뤼디거는 아사노 타쿠마가 쇄도하자 타조 스텝으로 다리를 들고 펄쩍펄쩍 뛰며 '내가 대충 뛰어도 너보단 빠르다' 라는 식으로 상대를 농락하는 광경까지 보여줬는데, 모든 것을 종합할때 결과적으로는 독일은 과거 그 꼴을 당했으니 이번엔 다를 것이라는 예상을 비웃듯이 4년전 대망신을 당하고도, 심지어 불과 며칠 전도 아닌 하루 전 아르헨티나가 무너지는 모습을 보고도 여전히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있었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뤼디거는 리그에서도 이런 스텝을 가끔 보여주곤 한다. 단순히 희한한 버릇이라고 옹호하기엔 시전한 사례 대부분이 자기 팀이 상대방을 이기고 있을 때, 자신이 상대방의 속도를 능가할 때 하는 것을 보면 의도적인 농락에 가까운 것이 맞다. 결국 경기 후 혼다 케이스케와 구자철이 이를 비판하는 의견을 내놓았다.

 

실력도 매너도 모두 쓰레인 wwwwww

바보취급이지 ㄹㅇ 상대 존중이 없는거

졌으면 아시죠? ㅋㅋ

꼬우면 이기던가 ㅋㅋㅋ

어떻게보면 상대 멘탈공격하는건데 오늘은 졌으니 아닥해야지ㅋㅋ

저러고 지니까 더 웃겨~

졌으면 달게 받아야지 ㅋㅋㅋ

근데 쟤는 저걸 클럽 국대 안 가리고 저 지랄함. 일관성 있는 개병신

병신 맞음 ㅋㅋ 다만 인종 무관, 팀 무관하게 지랄만 하는 일관성 있는 병신

모든것은 부메랑

 

저짓거리 보기 전까진 독일 응원했는데 저거 본 이후로 일본 응원함 꼬시다~ 저새낀 원래 저런놈이다~ 누구한테도 그런다~ 쉴드는 ㅋㅋㅋㅋㅋㅋ

저거보고 일본 최소한 비기라고 응원함ㅋㅋ 븅신 월드컵와서도 저지랄

바보 취급 하다 바보가 되어버린 이야기~

ㄹㅇ ㅇㅈㄹ하고 아사노가 역전골 넣은게 개사이다였음

바로 참교육 당했쥬? ㅋㅋㅋㅋ

ㄹㅇ 상대방 입장에서 ㅈ같지 ㅋㅋ 놀리는데

착한 척 하다가 얍삽한 짓 하고 맨날 패턴임

근데 저샤끼 첨이 아니자너 ㅎㅎ

저 동료의식 없는 병신 꼴 좋다

실력도 인성도 모두 쳐발린

평소하던 스타일이던 뭐던 걍 존중없이 상대 무시하는 행위지

저거 도발 아니라고 하는 놈 특징 : 일진이 툭툭 치는데 친구끼리 장난치는 거라고 정신승리함

병신같이 도발하는거 팩트잖아 ㅋㅋ 뤼디거새끼 저지랄하면서 상대긁는거 스포츠맨쉽 개ㅈ도 없는 행윈데

 

이새끼 지금 레알가서 그나마 팀욕이 적은거지 아직까지 첼시소속이었으면 벌써 어질어질했다

시그니쳐 무브이건 뭐건 다른 사람이 그렇게 생각한다는거니까... 네이마르도 산토스 시절에 상대 수비수 농락하는거 자주했는데 유럽와서 선수들한테 참교육에 욕 먹고 잘 안하는거보면...

 

네이마르도 사포한다고 욕 개먹었는데. 그거도 네이마르 시그니쳐였는데 이기고 있는데 그거 한다고 상대 존중없다고 개 욕먹었음. 실제로 경기장 상대 선수들이 그거보고 흥분해서 들이박고 그랬고

 

저새키는 옛날부터 저랫음 개븅신새키 첼시팬 빼고 나머지 타팬팀들은 특히 제일 싫어햇을걸 상대 도발하는 행동하는거나

 

일단 뤼디거가 공격수 쫒아갈때 정상적인 질주폼으로 미친듯이 뛰어가다 스피드로 상대보다 어깨가 앞선 상황에서만 저런 특유의 질주 폼을 하기 때문에 스피드를 더 내기 위해 저런 폼을 하는건 아닌거 같음. 원래 뤼디거가 반다이크만큼 심리전의 대가인데 반다이크는 젠틀한 심리전이라면 뤼디거는 뭐 다들 설명 안해도 알겠지만 더티하게 심리전 많이 거는지라 저 행위가 도발인지 아닌지는 모르겠는데 심리전 걸기 위한 질주 폼은 맞는거 같음.

 

상대가 바짝 등뒤에 붙어서 공 건드리는거 블로킹하느라 저샛기 자주 저럼.

저걸 도발이 아니라고 하는게 더 이상함 그냥 과시하려는게 딱 보였는데

존나 더러움ㅋㅋ 진짜 코스타 루이스 수아레즈 라모스 페페를 넘어서서 비열하게 더러움ㅋㅋ

뤼디거 한 두경기가 아니고 거칠고 더러운 플레이도 존나 다양하게 함.

 

 

 

일본 독일 경기 평가

 

지난 사우디의 경기와 더불어 이 경기로 확실히 증명된 것이 있었다. 현대 축구에서 제아무리 원톱 공격수의 입지가 줄었다고 할지라도 확실한 9번 공격수가 없으면 경기를 풀어갈 수 없다는 것이다. 미로슬라프 클로제 이후 독일 스트라이커의 부재가 오늘도 드러난 경기였는데, 슈팅을 난사하는 와중에도 결정을 내줄 수 있는 특급 공격수가 없었다.

 

클로제가 호나우두를 비롯한 정상급 스트라이커에 비하면 살짝 네임밸류가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역대 월드컵 최다득점자로 자리매김한 것에는 독일 국대의 답 없는 스트라이커 뎁스도 분명히 한 몫을 한다. 가장 최근에 우승을 했던 2014년에도 쓸 스트라이커가 없어서 노장인 클로제를 징병해갔던 걸 생각하면 예고된 참사였을지도 모른다.

 

골문앞에서 결정적 순간이 있음에도 독일의 공격수는 슈팅을 결정하지 못하거나 슈팅을 뻥축구로 날려서 기회를 허비했다. 그 와중에 유효슈팅을 무려 9번이나 넣었음에도 고작 넣은 골은 PK골 하나가 끝이다. 르로이 사네, 티모 베르너의 공백이 더 뼈아픈 부분이었다.

 

이 경기에서 결정적인 차이는 교체에서 벌어졌다. 한지 플릭 감독은 경기 흐름이 앞서 가는 상황에도 불구하고 추가 득점이 나오지 않고 선수들의 경기 집중력이 느슨해졌다고 느낀다면 이 두 문제를 한 번에 해결 할 수 있게 공격수 교체를 통해 느슨한 긴장을 당기고 결정력 있는 공격수로 분위기 전환을 해야 했다. 50~60분 사이에 빠르게 그런 교체가 이루어졌다면 경기 양상 자체가 달라졌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67분 일카이 귄도안과 토마스 뮐러를 빼고 요나스 호프만과 레온 고레츠카를 투입하였다. 교체 자체는 우측 측면 공격강화와 중원의 에너지 공급이라는 이해될 만한 의도였으나, 키미히와 함께 공격진에 배급을 하던 귄도안, 공격진영에서 연계를 맡던 뮐러가 빠지며 공격의 템포가 느려지고 무뎌지는 결과로 이어졌다. 이로 인해 슬슬 흐름을 가져오기 시작하던 일본은 이후 적극적으로 교체 카드를 활용하여 동점골을 넣고 경기력이 살아났다. 그러나 독일은 이후로도 제대로된 대응을 하지 않고 방치하면서 역전패라는 최악의 결과가 나오고 말았다. 특히, 고레츠카는 거의 병풍처럼 서있기만 하면서 키미히가 거의 홀로 볼 배급을 주도하게 되었고, 후반 추가시간에는 결정적인 기회를 두 번이나 날리며 좋지 못한 경기력을 보여주었다.

 

반면, 일본은 모리야스 하지메 감독의 용병술이 빛났다. 후반전에 토미야스 타케히로를 투입해서 과감하게 3백으로 전환해서 후방을 보강해서 독일의 공격 전개시 중앙에서 볼이 제대로 돌지 못하게 한 뒤, 흐름을 가져왔다고 판단하자 바로 나가토모 유토와 사카이 히로키로 구성된 양 풀백과 수비형 미드필더인 타나카 아오, 전반에 강한 압박을 보여준 마에다 다이젠을 빼고 미토마 카오루, 아사노 타쿠마, 도안 리츠, 미나미노 타쿠미 등 윙백 위치에까지 수비적인 리스크를 감수하고 공격적인 롤이 가능한 자원을 총 4명을 넣어 곧바로 공세를 펼쳤다.

이 중 미토마 카오루는 소속 팀에서도 윙백 포지션에서 뛴 적이 있었는데 이번 경기에서도 수비적으로도 준수한 활약을 펼쳤다.

이러한 전략이 유효하게 작동하여 교체 출전한 아사노와 도안이 모두 골을 넣으며 승기를 가져왔다.

또한 골키퍼 곤다 슈이치는 전반에 큰 실책으로 PK를 헌납했으나 이후에는 엄청난 선방쇼를 통해 독일의 십자포화를 막아내며 이변의 공신 중 하나가 되었고 공식적으로 이번 경기의 MOM(Man of the Match)에 선정되었다.

독일은 오른쪽 풀백에 전문 풀백이 아닌 니클라스 쥘레를 투입했는데 전문 풀백이 아니다 보니, 세르주 그나브리를 제대로 도와주지 못했다.

이를 파악한 일본은 그나브리를 내버려두고 자말 무시알라와 다비트 라움이 공격하며 내준 왼쪽 뒷공간을 집요하게 계속 물어뜯었고 도안 리츠의 동점골과 아사노 타쿠마의 역전골도 뻥 뚫려버린 왼쪽 뒷공간에서 나왔다.

 

참고로 한지 플릭 감독은 이런 식으로 FC 바이에른 뮌헨 소속일 적에도 니클라스 쥘레를 오른쪽 풀백으로 투입한 적이 여러 차례 있었고 그 때마다 좋지 않은 결과를 보여준 적이 많았는데, 결국 이 오판을 반복한 셈이다.

 

 

일본 트위터 드립

 

월드컵 일본 독일전 일본 트위터 드립

어어…

이게 올해 또 쓰이노 ㅋㅋ

미국?

핵폭탄맞겠노

 

미국 만나서 개쳐맞겠노 ㅋㅋㅋㅋ

이미 미국 상대로 이겼었잖아

본선에서 만난게 아니잖아

그건 진주만이었나보지 ㅋㅋ

진주만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

 

큰거 두방 맞겠노 ㅋㅋㅋ

미국 리틀보이 팻맨 듀오한테 개쳐맞겠노ㅋㅋㅋ

여름에 했으면 45년 여름드립 나왔을텐데 ㅋㅋ

어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이 미국 만나려면 4강가야하는거 아니냐? 4강 징조인가

한국인은 절대 못치는 드립 ㅋㅋㅋㅋ

저거 러시아월드컵 16강 짤인데 지금도 똑같네 ㅋㅋㅋ

아 ㅋㅋ 이러니까 여름에 안한게 아쉽네 ㅋㅋ

원폭맞겠노 ㅋㅋㅋㅋ

미드웨이 가즈아~~

진짜 한국에서 역사가지고 드립치면 매장당하지ㅋㅋㅋ 의식 수준의 차인가

이런 셀프드립까지 치는 일본 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