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25

카타르 월드컵 대표팀 조규성 외모 반응

 

월드컵 국가대표 조규성 원래 인스타 팔로워 2만이었는데... 기하급수적으로 느는 중..20만 돌파..

외국인들이 ;잘생겼다고 ;팔로우해서 몇만수준에서 하루만에 이십만 돌파

 

 

 

일본 여자들 반응.

 

뭔가 꽈찌쭈처럼 생겼는데 잘생겼네. 광대 턱선 있고 찢어진 눈이 딱 외국인들이 좋아하는 동양인 얼굴인데 잘생긴 얼굴이네.

꽈찌쭈 상위호환 ㅋㅋㅋ 굉장히 잘생긴 꽈찌쭈네 ㅋㅋ 꽈찌주 얼굴을 다듬어서 미남으로 커마하면 조규성 얼굴이 되는 듯.

 

 

한남들은 딱 분류가 있음. 씹존잘 존잘 평상취 평타 나머지 도태남. 존잘에 속하네

월드컵시즌이니까.. 저정돈 인정해야지....... 잘생기긴 했음

 

혀컴피셜: 안정환은 그냥 다른세계 사람이였다고 함

생각보다 그닥 잘생긴건아니네

사람 보는 눈이 다 똑같구나 ㅋㅋ

축알못인데 교체되어 나올때 나도모르게 저새끼 좀 생겼네 했는데 사람눈은 다 똑같노 ㅅㅂ

ㄹㅇ 국적 떠나서 걍 사람 눈은 비슷비슷한듯

 

설명충) 쪼잔한 미남 > 아마 트위트에 원본은 しっかり美男 으로 쓰여졌을거임 > '시카리'란 말은 시카리시로(제대로해) 할때 쓰이는 말로 '제대로'란 뜻으로 더많이 쓰임. 즉 제대로된 미남이란 뜻

 

흥민이 관심NTR당했노 ㅋㅋㅋㅋ

빼앗긴 스시녀....ㅜ

기생오래비같이 생긴게 아니라 남자답게 잘생겨서 호감가네

저정도가 뭐가 잘생겼노. 운동해서 잘생겨보이는거지 ㅋㅋ

우르과이 감독이랑 심판이 ㅈㄴ잘생겼던데

ㅈ또 아닌데 얼굴미남으로 몰아가네 ㅋㅋㅋ 안정환급도 아닌데

축구 국대중에 안정환 리즈시절 다음으로 잘생긴듯

이동국 기성용도 저 나이때 잘생기긴 했어

조유민이 훨씬 잘생겻는데

 

 

 

대표팀 인스타그램

 

황의조 인스타

전반끝나고  락커룸에서 인스타 비공개로 전환했다가 간보다가 한시간전쯤 다시 오픈함ㅋ

 

 

 

나상호 인스타

선발 출전 전에 미리 인스타 비공개함 '선수비 후역습'

ㅋㅋㅋㅋㅋㅋ 현명한선택

ㅅㅂ ㅋㅋㅋ

 

 

박주영 인스타

주멘 인스타 ㅋㅋㅋㅋㅋ

역시 천재 스트라이커의 센스

기성용한테 디스하는 클라스 ㅋㅋㅋ

답답하면 니들이 뛰던가 ㅋㅋㅋㅋㅋㅋㅋ

기성용이 댓글 다니까 답니뛰 시전 ㅋㅋㅋㅋㅋ

 

둘이 이번 국대 사람들보다 잘함?

박주영은 아니고 기성용은 레지스타 롤로는 더잘하긴 할텐데 우리 전술에 그 롤이 없음

 

전성기기준으론 황의조 황의찬 보단 훨잘하지. 기성용이 전술에 롤이없으면 만들어서 들어가는게 기성용인데 구설수가있어서 그렇지 순실력만보면 한국 미드필더 세손가락 아니냐 솔직히.

 

황의조보면 박주영이 나을거같기도한데..

지금 국대라인업에서 흥민제외하면 톱라인아닌가?

 

기성용은 우리나라 미드필더 역대급 탑이라 본다

냉정히 그건 아님 오히려 기성용 없을때 성적이 더 좋기도함.

막상 독일전도 기성용 없었고 롱패스, 볼키핑은 분명 강점인데 느린 템포, 수비력은 평범이라 전술적 한계가 분명 있을수밖에 없음.

나도 한표. 기성용 끼면 경기템포 존나 지루하고 전술파훼도 쉬움.

주영은 이제 늙어서 스피드가 안나와서 확실히 예전만큼은 못함. 성용은 아직 굳건히 건재함. 묵직함

 

기성용 김민재 조합이면 좋겠다고 생각한적은 있는데..

기성용은 중앙수비수가 아니고 신태용때 변형 쓰리백에 있었을때도 가짜수비수(포어리베로) 임

벤투나 신태용이나 큰틀에서 보면 똑같더라

 

기성용 있으면 템포 개느려지던데

박주영은 그래도 동메달 땄다 이말이야.

ㅋㅋㅋㅋㅋ 답니뛰 답니뛰

지금 정우영 롤이 기성용롤임

기성용이 좀 느릿해서 그렇지 패스만큼은 좋았는데 정우영 패스는 음...

기성용은 그 패스랑 플레이메이킹때문에 느린속도랑 낮은 수비력 감수하고 쓰는거지 진짜 기성룡 마렵다

박주영 슛포러브에서는 진짜 조용하고 차분하던데 드립도치네

기성룡은 그래도 epl에서 뛴것만으로도 이미 실력 증명되는거

 

 

 

포를란 인스타 박지성과의 사진 올림

 

대 버 지

2010 월드컵 활약 포를란 > 스네이더 > 비야 = 카시야스 >>>> 사비 에르난데스 이니에스타

진짜 월클은 알아서 다가옴

박지성 진짜 벤치였던거 맞음??? 무슨 89분 교체선순데 왤케 레전드들이랑 친목 잘하냐

포를란 나이먹으니 인상 순해졌네

박지성은 그냥지나가려고했는데 포를란이 낚아채면서 붙잡았다고함

ㄹㅇ임 포를란이 신나서 박지성한테 존나얘기함ㅋㅋ

 

ㅋㅋㅋㅋ 어제 안정환 김성주는 중계중에 저희가 포를란도 만났습니다, 이제 중계를 하는가보더라구요 이렇게 뜬금포로 자랑하던데.. 대버지는 티안내고 포를란이 티내네 ㅋㅋ

ㅅㅂㅋㅋㅋㅋㅋㅋ 클라스 차이 보소

 

마라도나도 먼저 와서 악수청하는게 박지성인데 뭐 포를란정도

급식 병신들이나 대버지 장난으로 까는 걸 진짜 까는 줄 알고 무시하지ㅋㅋㅋㅋㅋ

퍼기 로테축구에서 에브라, 퍼디난드, 비디치 정도만 고정이고 긱스 스콜스도 가끔 로테로 도는 와중에, 자기 자리 있었던 것만해도 ㅅㅌ치구만.

국대 들어오면 있을 때랑 없을 때랑 분위기 차이 조지고ㅋㅋㅋ

 

원래 레전드는 레전드가 알아본다.

박지성은 밥먹듯이 찍던거다

벤치성 ㅇㅈㄹ 하고 자빠졌네 맨유 홈피에 가서 해버지 레전드 사진이나 확인해라 ㅋㅋㅋㅋㅋㅋ

이상하리만큼 자국민들이 내려치는 선수 ㅋㅋㅋ 심지어 솔샤르 스콜스 웨인루니는 박빠급으로 박지성 존나 빠는데 ㅋㅋ

캡틴박은 생긴게 진짜 치트키임 뭘하든 존나 열심히 진심을 다 하는거같은 느낌

2010년 남아공월드컵 한국이랑 우루과이랑 맞짱 깠을 때 한국 주장이 박지성이었는데 포를란이 모를리가 없지 ㅋㅋㅋ 병신급식들이 박지성이 ㅈ으로 보이나 ㅋㅋㅋ

 

박박~ 네가 어디에있든~

포를란이랑 박지성이랑 대화하는거보니 포를란이 신나서 존나얘기하더만ㅋㅋ

 

포를란 현역때 존나 고고한 느낌들던 검투사같더만.. 지금은 와이너리 운영하는 아재같다 ㅋㅋ

ㄹㅇ 그때 포스 개지렸는데 세월이 야속하네

포를란 은퇴햇구나ㅋㅋㅋ

맹구 향우회 ㅋㅋㅋㅋ

포를란 늙었어도 여전하네 ㄷㄷ

월드컵 시즌 포를란 ㅈㄴ 사기라던데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