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16

g20 인도네시아에서 화제가 된 영부인인 김건희의 외모
g20 인도네시아에서 화제가 된 영부인인 김건희의 외모
g20 인도네시아에서 화제가 된 영부인인 김건희의 외모
g20 인도네시아에서 화제가 된 영부인인 김건희의 외모
g20 인도네시아에서 화제가 된 영부인인 김건희의 외모
g20 인도네시아에서 화제가 된 영부인인 김건희의 외모
g20 인도네시아에서 화제가 된 영부인인 김건희의 외모
g20 인도네시아에서 화제가 된 영부인인 김건희의 외모
g20 인도네시아에서 화제가 된 영부인인 김건희의 외모
g20 인도네시아에서 화제가 된 영부인인 김건희의 외모
g20 인도네시아에서 화제가 된 영부인인 김건희의 외모
g20 인도네시아에서 화제가 된 영부인인 김건희의 외모
g20 인도네시아에서 화제가 된 영부인인 김건희의 외모

g20 인도네시아에서 화제가 된 영부인 김건희의 외모.

영부인 김건희 인도네시아에서 인기 대폭발 ㄷ

진짜로 김건희 인기 폭발임 ㅋㅋ 국격 상승 지렸다 ㄷㄷ

 

옆에 시진핑 마누라도 있네 ㅋㅋ 기가 죽었노

여자인 내가 봐도 건희는 쿨해보임. 여자 적이 많을꺼같아.

시진핑 마누라도 미인형인데 김건희에 비하니 비교불가네 각국 영부인들중에 단연 돋보인다

 

 

김치 성형기술 알려질듯

문제인 너 나랑 결혼꺼야 안할꺼야! 하고 성형해도 답없는 얼굴을 가진 여자 vs 결혼할 때 50억 들고오는 그나마 얼굴 볼만한 성괴녀

솔직히 야붕이들이면 어디냐?

성형 다 떠나거 저 나이에 성형해도 저렇게 유지하기 힘듬

정수기보다 훨신 낫네ㅋㅋㅋ

김정숙에서 김건희.. 기적같은 국격 상승

 

솔직히 외모지상주의 부정할 사람 있나 이쁘고 잘생긴게 최고지. 존나 못생긴 아줌마들이 김건희 싫어하드만 근데 그 아줌마들도 성형 한거란거 ㅋㅋ 해도 처발림

영부인 예쁜게 국가적으로는 최고의 외교이고 국민들에게는 최고의 복지임.

 

성형했다고 까던데 저나이에 저정도로 이쁘게 됐으면 된거지

문재인 때 알게 된게 아무리 비싸고 좋은걸 입어도 인간이 돼지면 걍 돼지임

 

확실히 돋보이네. 차기는 한동훈으로 가자. 나이도 젊고 진은정 변호사 정도면 외모도 훌륭하고 최고의 엘리트 아니겠나

차유람은 정계진출안하노? 차유람이 말빨만 좋으면 대박일듯한데,, 기대반 걱정반이네

키도 크고 꿀리지는 않겠지...하고 봤는데 왠걸 단연 돋보이노ㅋㅋㅋ 주모~~~

 

인도네시아 저기 한류 진짜 ㅈ되는 나라임. 의외로 한류파워 존나쎔

일단 그 나라 국민 입장에서는 자국 심장병 어린이를 도울수 있게 되었으니.. 얼마나 고맙겠습니까?

 

머리 크신게 두드러지지 않는걸 보니 인니는 전통적으로 대두 유전자 나라인가보다. 얼굴만 작았으면 진심 연예인급이라고 봄. 요즘 헤어스타일은 괜찮네!

진짜 국밥집 이미지에서 불란서 미쉐린 고오급 경양식집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네

영부인들중에 가장 돋보인다

국밥집 아지매 깝치는거 보면 짜증났는데 아름다운 퀸거니 보니 심신이 안정되고 안구정화되넹

외모보다도 패션감각이 더 인상적임. 그냥 단연 돋보임

 

성형한다고 다 저렇게 안되기 때문에 인정한다

정치 떠나서 ㄹㅇ 예쁨. 심지어 목도 길고 피부도 하얀편. 뉴스댓글보니 질투로 난리났던데 면상 궁금해지더라

진짜 미인임

펑리위안 ㅈ밥행 ㅋㅋㅋ

몸매가 되니까 뭘 입어도 예쁘네~~ 아 부러워

K~뷰티.

확실히 전쟁중이라 세르게이 라브로프도 조회수가높네

 

근대 어떻게 50세인대 저런 미모가 가능한거지 ㄷㄷ

인디 십색히들아 kf21 비행기값이나 내놔

운이 좋은 케이스라고 생각함. 솔직히 성형을 좀 많이 한 케이스인데 덜 부자연스럽고 잘 됐음

 

미술분야 전문가라 성형도 자기가 의도한 대로 제대로 잘됐네.

 

 

 

빙신들 단순히 잘생겼다 이쁘다 이런게 아냐. 세상에 얼마나 이쁘고 잘 생기고 피지컬 좋은 사람들이 많은데.. 그런 차원이 아니라 아우라야 아우라

인니 여사가 각국 여사들 맞이하는 영상임. 근데 유독 건희 여사만 악수로 안끝내는걸 볼수있음. 복부인같은 여사들만 봐왔다가 미술 예술 디자인쪽에 일해왔던 이가 물 만난 고기가 된 셈임. 복받은줄 알아라

 

약간 제니 느낌도 나서 인기 더 있는듯

얼굴보다 날씬하잖아 저나이에 몸매는 시술이 불가능하잖아. 걸그룹 댄스 살짝 흉내만 내도 더더 인기폭발

주인공이네 ㅎㅎ

권력의 끝판왕 대통령을 한 대한민국 최고 알파남의 와이프인데 저 정도는 돼야지

 

한국에서야 성괴니 어쩌니해도 후진국들 눈엔 한국 연예인스러운 와꾸가 대통령 부인이다보니 관심 갈수밖에 없는거.

어쨌거나 인도, 동남아 같은 후진국들이나 백인들임에도 한뽕치사량 극에 달해있는 러시아같은경우 갤럭시 점유율도 높은편이고 한국 가전제품 이용률이 상당함.

 

마크롱 병신ㅅㄲ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터졋다 ㅋㅋㅋ

 

나머지 전부 할머니 같은데 혼자서 한국 연예인 같으니 관심 많을거 같더라

돋보인다 ㅋㅋ 우리 식구들 전부 돼지 보다가 살것같다고 한다 ㅋㅋ 아 ㅈㄴ 웃겨 ㅋㅋㅋ

좌파 아줌마들도 김건희 욕하면서 내심 김건희처럼 따라하고 싶어하던데

 

그러고보니 한류 드라마 이미지하고도 많이 일치하네. 한류 드라마 많이 보는 나라들에게는 이미지 직빵이겠다.

김카 사랑해요

 

막짤은 진짜 이쁘네. 성형이든 시술이든 저나이에 저정도 외모는 진짜 관리 잘하신거임. 존경스럽다.

존경스럽지 저 나이에 저 외모는 하루 이틀해서 완성되는 게 아니니까

 

정숙이 때랑 차원이 다르네 ㅋㅋ 역시 여자는 이쁘고 봐야함. 전세계 공통이다. 대우가 달라짐

펑리위안도 은근 김건희 계속 쳐다보더라. 친해지고 싶나봐

아시아 여자들의 뷰티,패션 롤모델이 된 듯. 더군다나 성형으로 예뻐진 케이스라 본인들도 돈만 있으면 저렇게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듯싶다.

 

아무리 성괴라도 저나이에 저정도 모 유지하는것도 대단하다고봄

대한민국의 얼굴이시다

이쁘니까 이상한 루머 만드는거지 못생긴 돼지면 그러지도 못함

자 그럼 담으로 정수기 댓글을 봐보실까요??

 

이쁘다. 성괴같은 소리는 집어 치어 고딩 졸업하면 눈 코는 기본에 필러 보톡스로 V라인 만들고 안면윤곽에 양악까지 하는 것들이 돈 좀 생기면 얼굴에 실 집어넣어 다 땡기고 성형외과 피부과 정기적으로 다니면서 누가 누굴욕해 해서 제발 저 정도만 되라

 

오ㅋㅋㅋㅋㅋ 돼멜다에 쟤들도 눈썩었었나보네

민주당 애들은 억까질이나 그만두어라 칭찬은 바라지도 않아

국밥집 아지매가 더 정겹다구욧!

김건희 여사의 파괴력이 이래서...민주당 일당들이 그리 못잡아 먹어서 안달이었던거지.. 미모의 파괴력을 알거덩...좌파들은..ㅋㅋ

 

인도네시아사람들 한국 좋아함 얼굴 하얗다고 ㅋㅋ

솔직히 너무 이쁘다 성형공격하는 새키야. 니여친이든 마눌이든 돈처발라봐라 저얼굴 나오나.

 

 

김건희

성형안했을때가 자연스러웠는데 왜 도대체 강남 스타일 성형은 왜하는거야

니가 올린 짤도 이미 성형 한거같은데?

이것도 성형이지

 

캬 건카 덕에 전세계 여성들 한국에 미용, 성형(나쁘다고 생각안함) 하러 오는 수요가 더 늘겠네.. 50대에 저정도 미모 유지한다는거 자체가 최고의 광고효과임.

 

전 세계가 다 똑같음 사람사는게 다 거기서 거기지. 한돈포크 보단 김건희 외모사 훨 낫지. 원래 와꾸 되면 주변에서 모여들음

 

 

 

인도네시아에서 난리난 현지측에서 촬영한 김건희여사 영상 ㄷㄷㄷㄷ

이번 g20 주최측 행사 채널 같은데  조회수 30만 ㄷㄷㄷㄷ

 

이쁘긴 개이쁘네.. 근데 살짝 온화하게 생겼으면 더 괜찮앗을듯.

걷는 폼이 남자네.. 휘적 휘적... 와... 따악 내 스탈...

머리 짱크네..ㅋㅋㅋ 연예계 쪽으로 안나간 이유가 있구먼

 

 

진짜 아름다우시다...자랑스럽다. 천박한 돼지 꼴값떠는거 보다가 여사님 보니 감사하다.

인도네시아 애들 영상 잘 찍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