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16

한동훈 법무무 장관에게 넷플릭스도 보지 말라는 블라인드 삼성전자 직원 글

한동훈 법무무 장관에게 넷플릭스도 보지 말라는 블라인드 삼성전자 직원 글

 

맞습니다 소파에 늘어져 넷플 볼 특권은 저같은 시민1에게만 있음.

한동훈은 주120시간 좋빠가나 하시길.

 

아 삼전 직원이 맞았네 ㅋㅋㅋ 다시봐도 웃겨 ㅋㅋㅋㅋ

넷플 다 챙겨보면서도 할 일도 넘치도록 다 하는게 함정 ㅋㅋㅋ

 

대잡따리는 뭔말임? 해석 좀..

대기업 잡직원=대잡

나 이거 첨봄ㅋㅋ 카페에서 터졌어ㅋㅋㅋ

역시 배우신분이라 필력이 남다르네.

조금 전 예결위, 수리남 봤다는데..

 

원글러 모르는 게 있네 처가덕 말고 본가가 원래 부자라는 거 ㅋ

본가도 부자인데 처가덕 처럼 써놨네

첫글은 틀림 부잣집 똑똑한 아내 만나서 승승장구 한게 아님, 세계 1위 반도체 장비회사인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의 한국 법인인 AMK의 대표가 한동훈 아버지인데

다시 봐도 띵문 통찰력갑 ㅋㅋㅋㅋ

 

법저씨 아부지 AMK 대표이사 이셨어서 본투비 금수저 인거랑ㅋㅋ 술을 아예 안 마시는건 저 삼전직원이 블라인드에 글 쓸 당시엔 몰랐나바ㅋㅋ

저때가 장관 임명 직후였던가 여튼 엄청 초반이었어서 사람들이 지금처럼 법저씨에 대해 세세하게 알지 못할때였을거야 아먀ㅋㅋㅋ

 

떡대 기럭지 ㅎㅎㅎㅎ

넷플릭스 업무와 관련된거 위주로 본다구요 참고할만한거 영화는 현살반영이 많으니 어렸을때도 수사반장 보고 정의로운 검사의 꿈을 키우지 않았을까…

나도 첨봄 아 진짜 눈물나게 웃었다 ㅋㅋㅋㅋㅋㅋㅋ 한동훈 까는척?하면서 추앙하는 게 포인트

 

그동안 푹 쉬었으니 소처럼 일하길 ㅎㅎ

한동훈 무엄하다 평생 주 160시간을 명한다

4개월만 주 120시간 가자

 

동훈이형 빠는게 괜히빠는거같냐? 뭘해도 합리적이고 상식적인선에서 듣는사람도 수긍하게되는말과 행동을 꾸준히 보여주고 있으니 빠는거지 병신들아 ㅋ

빛동훈 그저 완벽하다

윤석열은 한동훈 앉힌것만 해도 이미 밥값 한거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