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17

게관위 오늘도 사고쳤네

게관위에 정보공개 처리가 안되어서 전화했는데

상담사가 통화 먼저 끊고 민원인 막말한거 고소한다 선언했는데 와중에 게관위는 통화녹음 안했대

게관위 국회에서 쳐맞는다던데 예산 줄어들 예정인가봐

 

 

하필 건드려도 씹덕들을 건드냐 븅신들 ㅋㅋ 감 존나 없네 ㅋㅋ 세금만 빨아먹고 일은 안하니까 게임판이 어떤지 알 리가 있나 ㅋㅋ

 

게관위가 "게이머는 사회인이 아니다" 라는 씹망언을 하기라도 했냐

아니면 사내에서 성추행을 하기라도 했냐?

아니면 GMS 사업비로 50억을 횡령하기라도 했냐?

아니면 사내 컴퓨터로 비트코인을 채굴하기라도 했냐?

아니면 등급결정사유문에 허위 정보를 기재하기라도 했냐?

아니면 "꼭 게임을 개발해보거나 저처럼 20~30년 근무해야만 전문가는 아니라고 본다"라고 하기라도 했냐?

 

바다이야기떄 도박 막으려고 만들어놨는데 일을 만들면서 괴롭히고 논란을 일부로 만들어오면서 꿀빨고있었네

도박 막으라고 만들어놧는데 이것저것 손 다벌리고 괴롭히기나 하고

게임심의 하나 받는데 50~100만원드는곳이 한국밖에없는데 바다이야기떄 만들어놓고 언제까지 우길꺼야

 

성인용 포커에 선정성 넣지도안고 엄한 게임에다 청불때리는 줏대없는 감수성식 심사 그 비싼돈 쳐먹고 아직도 이어져온다는게 말이 안된다.

도박게임에 공평하게 때릴 수 있는 등급 다때려넣던가 뭐 뇌물주면 빼주고 안주면 청불때리고 합법적인 비리기관이야 뭐야.

 

게임에대한 인식거리는데... 405060은 원래 그따구다...

세금 살살 녹는다~

참고로 고소한다고 해놓고 고소 안하면 협박죄로 고소 가능

공공기관 아닌데 예산은 왜 받노ㅋㅋㅋㅋ

 

애시당초 게임관련 공공기관인데 일자리 마련한다고 게임이랑 1도 관련없는 공무원들만 대거 뽑아서 일시킨다고 할때부터 제대로 굴러가는 기관이라고 할수가 없지.

걍 세금도둑이자 국가상대로한 횡령행위임.

예를들어 현대에서 자동차 만드는데 생산직에 자동차에 1도 모르는 축구선수 넣는다는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냐 ? 그나마 관심이라도 있으면 모르는데 관심도 없는마당에?

이건 단순히 횡령뿐만 아니라 채용비리도 의심해봐야한다.

기관이 이정도로 방만하게 운영됐다는건 그냥 돈 벌려고 기관장들이나 어디 기관들에서 자기들 부인들이나 일 안하고 노는 딸들 채용특혜 있을 가능성도 큼

 

월급루팡질하면서 20년동안 세금잘뜯어먹다가 ㅋㅋㅋ 게임하는 앰생들한테 제대로 걸려들었네 ㅋㅋㅋㅋ 그러게 왜 나대다가 엠생들 영역을 침범하려 드냐고 ㅋㅋㅋ

 

뭐 땜에 이러는거임?

50억 횡령 + 게임등급분류에 대한 의혹이 제일 큼

그냥 존재 자체가 문제

게임등급분류 불평등이 메인인데 그걸로는 다른 사람들한테 명분이 안서서 50억 슈킹이랑 도박게임 허가 같이 엮어서 보내버릴려고 하는중인거

근데 업무도 제대로안해 예산도 날려먹어. 존재의의가 없음;

둘째치고 예전부터 말은 많았는데 그냥 꼰대집단인가보다 하고 넘겼는데 씹덕들이 좀 찔러보니까 시설에 전문가는 둘째치고 횡령에 사행성게임제작, 업무태만 등 기관자체가 말도 안되는 구조로 굴러가고 있었다는게 밝혀짐

 

그니까 바다이야기라도 똑바로 잡았으면 해체하자 이딴 소리는 안 나왔지 게관위 욕 먹는게 하루이틀이냐? 바다이야기 재통과? 경품성 뭐? 의의가 장난이냐?

게임의 선비질 하지말고 본분이나 똑바로 하고 고개를 꽂꽂히 세우든가? 본분을 저버리고 작당모의나 하는 게관위들이 뭐가 당당하다고 하늘에 손가락질이 말이야 방구야?

 

게임물 관리 위원회 문제 해결방법
1. 애초에 게임물관리위원회 자체가 할일없는 틀딱페미들을 위한 단체 이므로, '게관위 해산'을 해야됨
2. 일본의 기준제도를 따르거나, 미국이나 유럽에서 심의한 등급제도를 사용
근데 개꿀보직인 놀이터 게관위를 정치인이 그냥 없앨까? 그럴리가 없다. 답은 '탈조선'이다.

 

5년동안 저런 일 터져도 흐지부지되는것만 보고 살아서 그런가 갑자기 사법적으로 모든 ㅅㄲ 잡아다 줘패는거 보니까 이질적이네 ㅅㅂ ㅋㅋㅋ역시 국정운영은 대통령 출신 따라감

 

보통 어느 기업이나 공기관들은 조용히 넘어가길 바라 지 않나? 근데 저기는 뭐 조용해 질 날도 없이 사고를 계속치네 ㅋㅋ

전에 인천 동사무소 일터진거 보면 어느정도 묻을 수 있겠다 싶으면 걍 묻는데 그 이상 일이 커지면 그냥 배째라 시전하더라.
사기업은 어떻게든 여론 환기시키려고 노력하는데 공공기관는 여론이나 시민들 눈치를 볼 여지가 적어서 그런듯. 직원 개개인도 책임질 일 사실상 없고.

그러니까 말단 하나 짤라내고 끝날 일 같으면 가차없이 자르는데 여차하면 대가리 날라가겠다 싶으면 모가지 칠바에야 걍 기관 자체를 없애라는 태도로 배를 째버림.
지시도 그렇게 내리니까 직원들도 걍 배째고.

사기업은 상담원이 ㅈ같이 상담하면 일커졌을때 그냥 파트장 목 날리니까 그럴 수가 없는데 공기관은 그지랄해도 비리횡령 저지른거 아니면 안날라가니까.

 

도서, 만화, 미드, 영화, 드라마 다 검열하고 가위질 하는 헬조선

드라마 ㅅㅅ씬 나오는게 15금이야

도서 만화 정도면 검열 존나 널널한 기준이다 간행물 윤리 위원회에서 내놓는 기준은 알고 있냐? 웹툰 검열은 네이버가 하는 거고

만화나 일러스트도 2d인권 들어오고 나서 ㅈ된지 오래다 게이들아 원래 해외거만 보니깐 잘 모르겠지만 음지쪽은 제작년쯤에 입법되고 싹 물갈이 되고... 그 영향은 당연히 양지까지 존나 온지 오래다

 

내사랑 내곁에 라는 영화 한 번 쳐 보고 그러지 그러냐 12세 인데 왜 야스신 나오노? 병원 침대에서도 하고 목욕 하면서도 하는 장면 내가 급식일때도 봤는데 이건 영등위에서 검열 받고 나온 영화다 ㅋ 게관위들이랑은 비교도 안되게 널널한 심의 기준이라고

 

만화책도 꽤 검열 있는편임

웹툰은 담배나 커터칼도 모자이크 하던데.

검열문화를 없애는 아주 좋은 계기가 되겠구만! 규철아!

 

일관적이고 확실한 기준이 있고 거기에 맞춰서 규제하면 딱히 별 문제 안된다고 생각함 문제 생겨도 그때 기준을 바꿔도 되는거고 근데 게관위는 기준도 없고 일관성도 없고 여론에 휘둘리는데다가 일처리도 느려터졌잖아.

게관위 ggg라고 미성년자 대려다가 무급인력으로 써먹었던 시절에 등급기준이 되는 표 있는거 나와서 이중으로 또 논란터짐 ㅋㅋㅋㅋ

 

세금이 삭제가 된다고ㅋㅋㅋㅋ

50억 꺼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억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