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18

소닉의 아버지 나카 유지가 드퀘 신작 만들던 회사 미리 알고 주식 내부거래하다 잡힘ㅋㅋㅋㅋ

드퀘 신작 만들던 회사 미리알고 주식 내부거래한걸로 잡힘

 

 

드래곤 퀘스트 신작 둘러싼 내부자 거래 사건 유명 게임 크리에이터 체포

체포자 3명 도쿄지검 특수부 

 

인기 게임 드래곤 퀘스트의 신작 개발 정보를 둘러싼 내부자 거래 사건으로 도쿄지검 특수부는 오늘 게임 크리에이터 나카 유지 용의자(57)를 새로 체포했다.

 

특수부의 발표에 의하면, 나카 용의자는, 게임 회사 대기업 「스퀘어·에닉스」(스퀘어)의 사원이었던 2020년 1월 하순경, 스퀘어니와 온라인 게임 제작 회사 「Aiming」이 공동으로 개발을 진행시키고 있던, 스마트폰 전용의 신작 게임 「드래곤 퀘스트 택트」에 관한 중요 정보를 알게 되었다고 한다.

 

나카 씨는 이 정보가 발표되기 전 아이밍 주식 1만여주를 280만엔에 사들인 것으로 알려졌다.체포 혐의는 금융상품거래법 내부자 거래.

 

이 사건에서는 어제 스퀴니 전 사원 사사키 고스케 용의자(38)와 지인 스즈키 후미야 용의자(40)가 같은 내부자 거래 혐의로 체포됐다.이들은 아이밍 주식 16만2000여주를 약 4720만엔에 사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세 사람 모두 드래곤 퀘스트 택트에 대한 정보가 발표되면 아이밍의 주가가 오를 것으로 보고 주식을 산 것으로 알려졌다.이들이 주식을 팔아치웠는지 등은 밝혀지지 않았다.

 

오늘 체포된 중용의자는, 「소닉」시리즈의 개발로 알려진 유명 게임 크리에이터라고 한다.

 

 

밸런은 자기 의견이 배제당했다고 해서 좀 평가 나아지나 했더니 다시 나락이네

밸런 사건 때문에 일부러 뿌린거 아니냐

소닉은 아버지가 없어...

이제부터 소버지는 이이즈카 타카시다

소닉의 아버지는 사실 이이즈카 타카시였고 나카유지는 자신이 소닉의 아버지인 줄 아는 정신병자인것임ㅋㅋ

저런 게 소닉의 아버지라니 ㅋㅋ

소버지 ㄷㄷ

 

? 조센에선 일반적인 관습인데 어째서??

헬조센에서 금융범죄는 기득권들의 돈놀이, 일탈 아니노 ㅋㅋㅋ

 

소닉의 아버지라는 새끼가 닥터 에그맨보다 ㅈ같은 새끼네

소닉팀 나가고 제대로 된 게임 만든것도 없는데 여태 빠는거보면 소닉팬덤이 병신인것도 납득이 가네 ㅋㅋㅋㅋ

몇십년동안 고닉 말아쳐먹은 꼬라지보면 답나오지ㅋㅋㅋㅋ

소닉 아빠 헤이아치 아님?

몬스터볼 타고 다니던데

포켓몬 씹창으로 뽑혀서 재평가 되는가 했더니 어림도 없노 ㅋㅋㅋㅋㅋ

소닉 신작도 나왔는데 왜 저래

추하다 추해

 

이제 고닉 돼서 돈 못버니 이런걸로라도 한탕 쳐야지ㅋㅋㅋ

링 충전 안하면 죽는대..

고닉 따라 오너라

이게 그 경제사범이냐 ㅋㅋㅋㅋㅋ

가타 고 패스트

끼끼할배 1승 추가욧~

횡령은 안한 뇨끼할배 1승

오랫만에 뇨끼할배 재평가

악역은 익숙하니까…

아니 끼끼가 1승을 하네 ㅋㅋㅋㅋㅋㅋ

드퀘 12 공식 정보가 이렇게 뜨네

드퀘 트레저 정보였나ㅋㅋ

사람은 착했던 끼끼 1승

끼끼가 뭐가 착해 미친놈이었는데 ㅋㅋㅋㅋ

뇨끼 개같이 우승 ㅋㅋ

게임제작도 못하고 범죄도 못하노

 

할거면 뭐 a급 겜을 하던가 뭐 저딴겜으로 함?

드퀘가 ㅈ으로 보이냐

뭐 어케된건데? 드퀘12 좆된거임?

자기가 만든 고닉처럼 관짝에 들어가버렸네

갈 때 됐음ㅋㅋ

헌헌 개같이 연중하겠노ㅋㅋ

그래도 감옥에는 안간 뇨끼...

팩트) 소버지는 왕년에 밥먹듯이 하던 거다.

뇨끼 연전일승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