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31

할로윈 이태원 압사 사고 미국 4chan 미국인 반응
할로윈 이태원 압사 사고 미국 4chan 미국인 반응
할로윈 이태원 압사 사고 미국 4chan 미국인 반응
할로윈 이태원 압사 사고 미국 4chan 미국인 반응
할로윈 이태원 압사 사고 미국 4chan 미국인 반응

이태원 압사 사건을 본 미국인들 반응

 

미국이나 영국은 수많은 인파는 넓은 데로 유도한다.

수많은 인파가 좁은대로 몰리면 저런 사건은 날 수 밖에 없다. 거기다 언덕이나 가파른 곳까지 있다면 대형 사고 가능성이 엄청 높아질 것이다.

공연이나 인파가 많이 몰릴거라고 생각한다면 미리 예견 할 수도 있는 문제다.

이걸 예견한 사람은 아무도 없구만. 사회에 전문가가 없다는 얘기다.

저건 진짜 잘만 생각하면 예견된 일이다.

 

근데 이태원은 공연이나 행사도 없는데도 너무 너무 너무 인간들이 몰렸다.

청소년이나 청년들의 문화가 사회적으로 육성이 안됐거나 아니면 너무 뒤틀렸고 이상한 데로 흘러 간 건 아닌지.

 

미국인들 체형에 비해서 한국인들 씹멸치는 맞지 ㅋㅋㅋㅋ

조선전통의 할로윈 데이 무당 푸닥거리 도깨비 탈춤행사 후에도 사고 많았음

 

미국 커뮤는 기본적으로 중국인들이 많음. 미국인인척 댓글 싸지르는 놈들 많다.

얘드라 조선은 뚱뚱하면 밖에 못나간단다

양키 야붕이들 웃기네 ㅋㅋㅋㅋㅋ

미국행님덜 한국인중에 뚱뚱한사람은 다 디씨남아서 갤질하고 저긴 날씬한 애들만 간거에요

미국은 최소 150kg이상부터 뚱보라고 할 수 있다

돼지쿠션단들 윾쾌하노ㅋ

서양 콘서트나 경기장 압사사건 몇번 본거 같은데

서로의 쿠션 ㅋㅋㅋㅋ

천조국은 윾쾌함마저 원탑이노ㅋㅋㅋ

쿠션 으로 폐 호흡 공간 확보 ㄷㄷㄷㄷ..

뚱땡이들은 집구석에 있겠지 ㅋㅋ

 

근데 이거 이태원사태 시민의식 문제인거임? 문제가 있어야 앞으로 이런일 안일어나게 예방을할텐데 뭐가 문제인거야?

저렇게 한 장소에 인파 집중 안 되게끔 경찰이 통제하는거 말곤 답 없지 않나

솔직히 통제 한다고 하면 자유 침해 한다고 또 난리 날듯

Gps 이용해서 인파 몰리면 문자나 뭐 오게 해야할듯.. 근데 그래도 쉽지않겠는데

거기서 조금더 나가면 시진핑핑이같은 통제임.. 그냥 자발적으로 안가게끔 유도하는수밖에 없다

 

그냥 여러 군데에서 즐길 수 있게 해서 분산시키는 거 말곤 도리가 없어 보임.

애초에 이태원 아니면 못 즐기는 것도 아닌데 뭘

가장큰건 시민의식(안전의식)이긴한듯. 사람이 많이 몰리면 위험하다라는 인식이 있어야 애초에 저정도로 몰릴 위험성이 적으니까....

 

이태원에 사람수 카운트 하는 인공지능 탑재 카메라 설치후 일정 기준 넘어가면 공습사이렌 울리도록 하면 될듯

 

당장에 사람죽어나가고 엠뷸런스 보고 섹스온더비치 외치면서 춤추고 제발 다른곳에 가달라 하니까 그럼 우린 술 어디서 마시냐고 경찰한테 ㅈㄹ하는데 못막지

 

근데 미국인도 어리둥절 한가보네 극동의 아시아 국가가 할로윈파티를 여니까..

반대로 미국에서 정월 대보름 축제한다 하면 우리도 어리둥절하긴 하겠지 ㅋㅋ

쥐불놀이하다가 사고로 사람들 많이 죽었다하면 어리둥절 하긴 할 듯..?

 

저기 댓글 쓴 사람들 미국인보다 미국인이 아닌 외국인들이 훨씬 많은데

비만의 나라 미국 탈모의 나라 일본

4챈은 야갤 이상이지 올해 뉴욕버팔로 총기사건 범인도 4챈 하던 놈임

ㅇㅇ 한국 그 어느 커뮤보다 매운맛이지. 글킨 한데 여론 따라 단체로 선동당하고 하진 않더라. 각자 자기 소신대로 주장하고 논리에서 발렸으면 쿨하게 짜지는 그런 분위기임

쿠션역할ㅋㅋㅋ

 

해외 살다가 가끔 한국 들어가면 느끼는개 왜이렇게 다들 말랐지 하는 거임ㅋ 강남 돌아다니는데 남자고 여자고 다 말랐음

아직 미군이 통치한데ㅋㅋ개유쾌하다. 근데 진짜로 왜 할로윈축제에 발광들인거야?? 이러다가 온나라축제 다 가져오겠네

체감상 할로윈때 코스프레하면 사람들 다 쳐다봤었는데 2010년대 중후반부터 갑자기 할로윈 챙긴듯

초월번역 무엇 ㅋㅋ

 

외국도 악플 ㅈㄴ 심한데 한국만 심한것처럼 과장돼서 모욕죄 같은거 만듬

그런데 미국놈들 게시판 레딧도 그렇고 무슨 90년대 게시판 같다

흰 바탕에 검은 글씨 말고 저런 디자인들도 나름 가독성 높음

미국 뭔가 닷컴버블시절 인터페이스 그대로 쓰는곳많음

미국인이였으면 총쐈대 ㅋㅋㅋㅋ

오징어게임2래 ㅋㅋ

기승전 셀프 디스 졸라 맵게하네 ㅎㄷㄷ;;

 

참 신기한게 영어 원문은 매우 젠틀하게 쓰여있는데 번역하면 개 양아치 표현이 됨

원문봐

https://boards.4chan.org/pol/thread/402037418

쟤들은 김치들처럼 저렇게 격동적으로 글을 쓰지 않아

냉소적이랄만큼 이성적으로 차분하게 쓴다고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