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28

강원도 속초 6만 원짜리 포장회

참돔 6만원 + 개불 2만 원에 사 왔는데 먹다 남은걸 판 거 같다는 게시글이 올라옴

 

 

강원도 속초 6만원짜리 포장회 바가지 논란글
강원도 속초 6만원짜리 포장회 바가지 논란글

네티즌들 바로 저게 무슨 6만원치노? 지랄하지 마라 불발기

커뮤, SNS 할거 없이 사방팔방 퍼다 나르기 시작함

 

"재밌겠네? 진행시켜."

기자들 바로 기사 내버림

 

횟집에선 절대 회 뺀거뺀 거 아니다 CCTV도 있고 만약 뺀 거라면 10배 변상하겠다

포장용기를 큰걸 준 게 잘못이었다라고 답변

이후 미안하다며 계좌 달라고 했으나 회 구매자는 그릇이 아니라 회에 대해서 사과 못 받았다 답변함

 

인터넷에서 난리나고 뉴스 기사 뜨고 방송까지 타버리니까 보다 못한 상인회에서 결국 3일 영업정지 박아버림

그 와중에 회 구매자 '자신 있으면 CCTV보내라'

횟집 '너 때문에 3일 정지당해서 토요일에 보내주겠다'

하며 각자 주장 내세워가며 대립함

 

와중에 구매자 '자신 있으면 지금 당장 오픈해라' 하며 커뮤에 샤우팅

이후 토요일에 영상 준다던 횟집 사장이 못 참고 가게로 뛰어가서 CCTV 영상 뽑아다 국민들 보고 판단해달라며 MBC에 제보해버림

영상 왔으면 확인해봐야 하지 않겠노?

 

아래가 그 문제의 참돔 회 뜨는 영상이다

 

주요 장면들만 보자면 회 떴는데 총 33점 나옴 이걸 그대로 랩 씌워서 구매자에게 전달함

 

이게... 뭐노?

회 구매자 주장과 CCTV 영상 비교

 

젤 중요한 회 뜨는 걸 왜 빨리 감기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른쪽 칼 쪽에 2 덩이는 뭔가요? 원래 그냥 버리는 부위인가요? 이거랑 너무 차이나는디...?

 

매운탕 아니면 먹기 힘든 부위로 알고 있음

그건 지아이고.. 저건 뱃살 같은데요

무슨 뱃살을 매운탕거리로 합니까 ㅎ

어 근데 마지막에 두 덩이는 뭐죠... 왜 안 담는 거죠..

 

글 올린 사람도 조작한 거 같지는 않고. 판매자도 억울할 수는 있겠다 생각은 드는데.. 솔직히 6만 원에 저만큼이면 누가 사 먹나요. 비싼 건 맞네요.

 

강릉 교동 가서 모둠회 사 먹었는데 8만 원에 3명이 배 터지게 먹고 왔어요. 속초가 유독 비싸네요. 저건 한 명도 성에 안찰 양이네. 심지어 스끼다시 일절 없고 ㄷㄷ

 

중앙 뼈, 갈비뼈 잘라내는 영상은 왜 잘라먹음? 중앙뼈 걷어내는 것도 편하게 하려고 그랬는지 좀 크게 날려먹은 거 같고 사진상으로 저 사이즈 참돔에 뱃살 부위가 5~6점 밖에 안돼 보이는데 갈비뼈도 그냥 대충 퍽 잘라낸 듯. 내가 완도에서 5짜 참돔 잡아서 집에서 썰었을 때도 저거보단 잘 썰었음.

 

야 니들 눈이 있음 직접 세봐. 원글 쓴이가 올린 사진도 30여 점 영상도 33점 차이가 없는데? 애초에 너무 작은 돔 썰어서 저렇게 나온 게 문제 아님? 6만 원????

 

큰 용기에 포장해줬는데, 집으로 가져가면서 회가 용기 안에서 shake it 함. 그래서 회 모양이 저렇게(1번 짤) 뒤죽박죽으로 되어있는 것. 개수는 얼추 세어보니 맞는 거 같음. 30점 정도.

근데 개수가 문제가 아니라 가격이 문제인 듯. 회가 무슨 한우보다 더 비싸냐.

 

다시 보니깐 그냥 가격 대비 창렬이 맞는 거 같은데 스끼 일절 없고 마늘 고추 초장 조합이면 4.5~5만 받아도 되겠구만. 괜히 소비자가 포커스를 회 뜨는 거에 맞춰서 아쉽네... 상인회장은 가격 빠삭하니깐 딱보고 창렬 하다고 판단해서 영업정지 처분 내린 걸 거고... 까놓고 1~2만 원짜리 통닭도 포장에 신경 쓰는데 6~8원어치의 상품을 팔면서 포장(끽해야 1천 원도 안 되는 비용)을 신경 안 쓰는 거 프로 마인드가 없는 거지.. 그럴 거면 싸게라도 팔던가..

같은 장사치가 봐도 선을 씨게 넘어서 시비거리 만들었으니 정지 때린 거 아닌가

 

회 점수는 똑같은데 어떻게 이게 6만 원이에요? 일반인 상식으론 저 양만 보고는 빼먹은 거 아닌가 할 정도로 양이 적어 보이는 건 맞는 듯 싶은데요 무슨 아무리 참돔 이어도 그렇지 저게 어떻게 6만 원이에요.

 

저 가게만 콕찝어서 문제 있다고는 생각 안 함. 그냥 항구도시 수산시장, 횟집들을 싹 조사해야 야함 ㅋㅋ 바가지에 지맘대로 거품 가격에 우리나라에서 장사 개 같이하는 곳 Top 3가 용산전자상가, 각종 수산시장, 물놀이 관광지 식당임.

 

회를 무슨 맛으로 먹는 거임?? 회 생오이 소주 << 이해불가 난 회 맛없어서 안 먹는데. ㅋ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