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31

선문대 신학과 똥군기

 

선문대 신학과 똥군기 영상

 

충청도에 있는 4년제 사립대학 통일교 재단 선문대인데 밤 11시에 후배 학생들 모아놓고 "앞으로 취침, 뒤로 취침" 이러면서 군기 잡음 ㅁㅌㅊ? ㅋㅋ

 

충청도면 앞으로 취침혀~ 뒤로 취침혀~ 이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지방에 국립대 빼곤 다 없애야함. 국립도 3,4등급애들 가는마당에 사립은 입결보니까 ㄹㅇ 처참하더라 우리집앞에 있는 사립학교는 옆에 붙은 전문대보다 입결 낮은 학과도 있음ㅋㅋㅋ

 

하는것도웃기네 ㅅㅂㅋㅋㅋㅋ

군대처럼 폐쇠된것도 아닌데 저걸가서 하고있냐

일제시대 노예근성이 있어서 그런가 저 많은 사람이 저걸 당해주네 사이비인가

비둘기인줄

 

선후배 어쩌고 하면서 저런 짓하는거 범죄 행위에다가 헌법상 권리까지 침해하는 중대한 범법 행위인데 왜 경찰에 신고를 안 해. 그리고 저런 일들이 한국 학교에서 계속 벌어지고 있는데 정부가 나서서 이젠 미개한 국민들 계몽을 하고 철저하게 못하게 강력 처벌 조항을 만들어서 고치게 해야지 언제까지 한국인들은 저런걸 격고 살아야 하는거야

 

존나 웃긴게 선문대에서 신학과인지 통일교학과인지 암튼 종교 관련 학과가 탑티어임 ㅋㅋㅋㅋ

딴걸 다 떠나서 나이가 몇 살인데 저걸 하란다고 하고있음?

포켓몬스터 썬문대학교

해와달 대학교

 

 

 

선문대학교 스포츠과학과 똥군기

 

기본적으로 지켜야할 사항이 20개나 되노 ㅋㅋㅋㅋ대가리 아파서 학교 다니겠냐

 

늘 느끼는 거지만 비합리적이고 말도 안되는 논리를 예의를 갖춰 쓰면 옳은말 처럼 들리는 줄 아는 대한민국 다수의 사람들이 너무나 싫다.

배우지 못한 사람이 억지로 배운척 할때의 역겨움이 느껴진다

와 진짜 저럼?? 개빡통 학교들만 저런건가

저게 똥군기지 아닌척 오지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