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7

당근마켓에 올라온 침수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당근마켓에 100만원에 올라온 침수된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람보르기니 시가 6억원의 자동차

장마철 서울갔다가 침수되었다고 시동은 안켜지지만 에어컨 노래 전조등 후미등 나온다고 함.

견인해서 주차장이나 마당에 장식용으로 쓰려면 가져가라고 함.

 

 

헤드라이트만 가져다팔아도 몇백인데

맞음 ㅋㅋㅋ 멀쩡한 부품 몇개만 팔아도 몇천나옴 ㅋㅋ

 

취등록세 때문에 100만원 말고도 돈 더들어가는거 아니냐?

어이 세금? "취득세 500배"

일년 세금만 몇백만원인데

 

 

시동안걸어도 에어컨은 작동함 다만 콤프레샤가 안돌아서 송풍이긴 하지만

acc상태로 송풍만나오게한단뜻인가 근데그 뜨뜻미지근한 바람만 나오는걸 에어컨이 나온다는뜻으로 말할수가 없는데

 

슈퍼카 보면 차라리 탁송차에 싣고 다니는게 실제로 타고 가는것보다 싸게 먹힌다는 말도 있던데 시동만 안걸리고 다른거 다 되면 탁송해서 다니는것도 괜찮을지도?? ㅋㅋㅋㅋ

 

저런 중고장터에 이상한 사람들 존나 많더라 갑자기 20만원 후려치더니 지금 우리동네니까 연락달래. 뭔가 말투도 기계 복붙같고 이상해서 좀 물어보니까 그냥 이것저것 존나 싸게 사서 되파는 사람 같더라

 

그냥 승용차 폐차해도 50만원 받는데ㅋㅋㅋㅋ

중고 혼다 B18 Vtec 엔진이 800만원이 넘는다 2001년에 만든건데

물론 B18엔진이 띵품에 희귀하긴 하지만 20년 넘은 1.8리터 엔진이 800만원인데 람보르기니 V12 6.5리터 엔진은 최소 몇천만원은 넘음 외국인들 엔진스왑하고 싶어서 사간다

 

 

개구라지 ㅋㅋㅋㅋㅋ 핸들만 떼도 이베이에서 500인데

범퍼 하나만 뚝뗴서 팔아도 100만원은 훨씬 넘을거다

저거 고철값만 100은 넘게 나오겠는데

휠값만 1000만 넘는데

침수 상관없는 부품만 떼다가 팔아도 최소 몇천 이상은 나오겠네 ㅋㅋ

 

ㄹㅇ이면 진짜 사가지고 집 마당이나 지층 멀티룸 있는 주차장에다가 아크릴 씌워서 외국 부자들처럼 전시해서 두고 싶다 ㅋㅋ 카페 인테리어로 테라스에 깔아두고 커플 전용좌석으로 해도 인기 폭발할듯. 백만원이 아니라 천만원이어도 사겠다 나같으면 ㅋㅋ

 

 

당연히 주작이지 ㅋㅋ 부자가 돈 신경안쓴대도 침수 상관없는 모든 파츠들만 팔아도 억은 나올텐데 ㅋㅋ 재벌급 아니면 그걸 100에 버리는 멍청한 놈이 어딨노 ㅋㅋ 침수 에디션 반값만 팔아도 업자들이 사갈텐데

 

매너 온도 0도는 뭘 해야 저정도로 내려가냐 ㅋㅋㅋㅋㅋ

0도는 직접 내려간거 아님 사기치거나 거래파기하거나 하서 신고당한거

 

이건 허세용으로 꿀매 쌉가능ㅋㅋ 단지 세워둘곳이 필요한 단점 정도? ㅋㅋㅋㅋ

 

팩트) 슈퍼카를 자차로 사는 경우는 없다. 그렇게되면 재산으로 포함되서 말도안되는 세금을 내야되기 때문에 대부분이 리스로 탄다고 보면된다ㅎ

 

장식용으로 100만원정도면 살만하지 않음?

시골 마당에 장식용으로 두는거면 등록할 필요가 없으니 세금 안 나오지

운전을 안하니 등록할 필요가 없지 ㅋㅋ 보험도 안들어도 되고

 

개 싼거 아니냐? 풀 침수만 아니면 이것 저것 살릴 수 있는 부품만 중고로 팔아도 100만원에 몇배는 벌껄?

ㅋㅋ 걍 마당에 놓고 캠핑용으로 써도 천만원 주고 산다

개소리지 폐차해도 몇 백은 나올 텐데

운행불가 판정 났어도 외장,내장 부품만 분해소지해서 팔아도 100이상은 나올건데.

저거 부품만 떼다 팔아도 수천만원이다

정보) 부품(component)는 electric component뿐만 아니라 mechanical component를 포함한다. 차량 외짝 익스테리어 부품도 부품임

전자장비 다 고장나도 외관 부품만 중고로 팔아도 천 넘는데

 

요즘 나오는 차들은 범퍼에도 센서 들어가지 않냐

중고시장에서 정크 물건의 존재이유. 걍 겉모양이라도 가져보고 싶다 or 내가 한번 어떻게든 고쳐보겠다 or 똑같은거 있는데 이거 사서 부품교체 좀 해야겠다

 

미니카처럼 뚜껑만 뜯어서 다른 차랑 교체 안 되나?

우리나라에선 불법임

 

대신 사러 갈 사람은 술담배 안하고 시력도 좋아야되는거지?

가족 구성원은 어떻게 되시나요?

수술경력도 없어야지 ㅋㅋ

너무 무섭노 ㄷㄷ

 

엔진만 닦아다 다시 조립해도 천만원은 받음

부품만 빼다 팔아도 몇 천만원은 넘겠다.

 

저거 카 엔지니어면 싸게 업어와서 고쳐쓸수도 있을듯?

침수는 절대 불가임

엔진 싹 들어내서... 아니다 8기통은 못고치겠구나

침수는 고쳐쓰다가 뒤지지

아니면 걍 싹 들어내고 다른차 엔진 넣으면 안되나?ㅋㅋ

엔진 안켜진다는걸로 봐서 엔진까지 침수된건데 답없음 무조건 싹다갈아야함 그럼사실상 새로사는게 낫지

애초에 일반 카 엔지니어가 무슨수로 람보를 고쳐 ㅋㅋ

진지하게 오버홀까지 해야하는데 국내차만해도 거진 차값으로 깨지는걸 람보르기니면 ㅈㅈ 거기에 고쳐서 탄다해도 시트며 내부 대시보드같은거 다 교체해야하고 그 후에 녹도 슬고

아벤이라 12기통일걸 ㅋㅋ

침수는 엔진이 문제가아니라 베이스가 문제인걸 모르노

 

매너온도 0이면 당근마켓 정지당했나보네

 

부품만 떼다 팔아도 1억은 줍줍가능함;

아벤 범퍼만 해도 수리할려면 천만원대 들어감 ㅋㅋ 범퍼 교환해야하는 차량 발생한경우 해상운송 시간까지 생각하면 내가 차주라면 천만원이면 ㄳ 하고 산다

 

 

 

판교 힐스테이트 물난리 침수

서판교 운중동 '힐스테이트 판교 모비우스' 아파트 물난리 침수 계속해서 지금 이 사태가 현대건설의 잘못이 아니라 시행사의 잘못이라고 주장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힐스테이트 홈페이지에

itmii.tistory.com

 

 

폭우로 침수되는데 방수문 열어놓고 퇴근한 공무원

인천 안양천 범람해 아파트 침수되는데 방수문 열어놓고 퇴근한 공무원들 논란 그 따위로 일하면서 월급명세서 공개하고 박봉이니 개봉이니 떠들어 대잖아. 담당자를 짤라버려야지!!! ㅋㅋㅋㅋ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