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2

군산 폭우에 물난리 남

 

 

서울 아니면 관심없어요~

군산 시가지 풍경이 80년대 서울만도 못하네

강우량이랑 아무 상관없는 배수로 기능상실로 인한 하수역류 ㅋㅋ

서울 잠길때는 온갖 방송에서 속보 다 내드만 ㅋㅋ지방 침수되는건 디시 말고는 나오질 않노?ㅋㅋㅋ

 

대한민국이 서울 공화국인 건 맞는데 정말 시골은 개같이 버리는데? 응 대통령이 퇴근했네 출근했네 따지지도 않고?

그래도 전선이 꾸준히 이동하니깐 다행이지 어디 한곳에 걸쳐서 멈췄으면 그 지역 좆됐다

응~사람들은 지방은 관심없어~ 정부도 있으나마나 취급하는게 지방

도시설계를 어케 했길래

 

민주당만 처뽑으니까 망하지 으휴

지자체에서 일인당 백만원씩 퍼준다던 곳 아님?

 

머야 사대강이 막아주는거 아니었음?

사대강 보 해체햇는데 보가 물만 막아두는게아니라 물 흘러가게 길 터주는건데 다 뭉개고 자연흐름이라고 말하면서 걍 다 부수고 방치해버림

 

저기가 어딘지 아노? 낙수효과 없다고 주장하는 사람들 사는동네인데 정작 gm 공장 나간 이후로 지역경제 망했다고 발작함

사대강 보 해체한 그정권한테는 암말도 못하노! ㅋㅋㅋ

사대강 보 없앤 문재앙 업적

 

수송동이 군산 제일 저지대라서 ㅇㅇ. 근데 수송동 대놓고 관통하는 하천있을텐데?

군산은 누가 포세이돈임?

근데 좌빨들은 왜서울 물잠길때 오세훈 욕안하고 윤석열욕만 뒤지게하다 군산잠기니까 시장욕하냐? 윤석열욕 ㅇㄷ?

애초애 좌빨들은 무조건 현재 대통령 욕하는게 본능임 서율 물잠긴 이유가 공사무산되게 만든 만진당 박원순이기때문 팩트이자 팩트를 조질수 없기에 핑계대는거지

 

오늘 군산대 갔다오는데 산학협력단 앞쪽 사거리가 전부 물에 잠겨서 못 지나갔음ㅋㅋ 이렇게 물에 잠긴건 거의 본 적이 없는데

전라도 정치인들은 저거 해결할 능력 없음 걍 방치당할거임

 

서울 물폭탄 맞을때 저기 공무원들이 과연 모든 인력 투입해서 배수로 정비 및 주변 청소를 했을까요 안했을까요~~? ㅋㅋㅋㅋ

매년 하도록 되어는 있음. 메뉴얼에 있고 일정 다 잡혀있고 예산 다 편성되있음. 문제는 공무원들이 일을 제대로했느냐 안했느냐의 차이겠지

하긴, 강남도 공무원들이 일을 제대로 안해서 그렇게 넘친듯

 

그냥 전국 하수시설 다 엉망인듯. 너무 다 대충대충 빨리빨리 식으로 마무리 된 것 같다. 공무원들이 일을 안해서 그럼

공무원들 즈그들 관리 일은 안해놓고 놀다가 폭우와서 ㅈ된거 폭우가 너무 많이와서 그렇다 폭우탓 이지랄 ㅋㅋ

 

 

 

서울이 침수되고 물난리 난 이유

때는... 역대급 폭우로 서울이 잠겼던 때 물난리로 인해서 '오세이돈'라는 별명도 갖게 된 오세훈 당시 서울 시장은 '100mm'의 폭우에도 견딜 수 있게 하수 체계를 개선하겠다며 10년간 5조원을 투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