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2

롯데마트 한통치킨 리뷰

 

롯데마트 갔는데 15분 기다리래서 기다렸다. 기다리니까 따끈쎄끈한 한통 게이~득 치킨 4통 들고 나오더라

 

 

직원 왈: 어떤 거를 드려야 하나?

나 왈: 아무거나 하나 주세요~

 

나는 이때를 후회하고 있다 이유는 나중에...

치킨 할인 받아서 8,800원에 양념 소스는 없어서 못 샀고

청양마요 딥소스(500원)과 치킨무(600원) 및 종량제 봉투(500원)(ㅅㅂ 일반 봉투 없는 거 자꾸 까먹네;; 편의점에서 큰 거 하나 준비해 가라)

영수증은 찔끔찔끔 더 할인되서 가격이 좀 다를 순 있음

갈 때는 비가 안 와서 공유 스쿠터(지쿠터)타고 갔는데 올 때는 비가 와서 버스 기다리려다가 30분 기다려야 되서 다시 또 지쿠터 비 맞으면서 타고 왔다.

 

롯데마트 한통치킨 후기
롯데마트 한통치킨 후기

10분 후 집에 도착 비 맞으면서 왔는데도 여전히 ㅈㄴ따뜻해서 에어후라이어 안돌리고 그냥 먹었다

내가 당당치킨은 배달로 시키고 에어후라이어도 안돌리고 그냥 먹어서 그런지 많이 별로였는데 이건 괜찮았음

간은 당당치킨보다는 더 되어있었지만 그래도 부족해서 청양마요 딥소스 찍어먹었는데 처음에는 별로였다가 먹다보니 괜찮아졌다

 

여기서 ㅈ같은 점 한가지

이게 정확히 1.5마리가 들어가는 게 아니고 한통 기준인지 그램 기준인지 아무튼 마구잡이로 닭 부위들을 넣는 것 같은데 내 것은 다리가 1개에 날개가 5개였다.

날개마저 4개 이하였으면 밥상 엎었다

직원이 골라줄 때 다리 많은 거 골라 달라고 했어야 하는 듯

양념치킨이랑 간장치킨들도 나오면 좋겠고 하다못해 소스도 좀 더 다양하게 나오면 좋을듯

 

이상 후기 끗

 

 

날개 5개에 다리 1개 달린 닭... 성경에 나오는 천사냐?

닭 1.5마리면 날개 3개, 다리 3개니까 대충 갯수는 맞네 ㅋㅋㅋ

랜덤박스 치킨인게 제일 땡기네 ㅋ 누군가는 다리 4개를 먹을수 있다는 뽑기의 두근거림 ㅋㅋ

 

신개념 가챠치킨 재밌네

그냥 그램수만 맞추고 마구잡이로 넣는 형식임 그런듯 안그럼 다리1 날개5일수가 없음 ㅠ

외다리 그리핀 튀김 ㅋㅋ

그 아까 팻말보니 다리 없을수도 있다고 하더라 날개 4개면 뽑기운 괜찮네

후크선장 튀김ㅋㅋㅋㅋ 키메라 치킨ㅋㅋ

 

 

한통치킨 치킨 부위 운빨

 

닭다리가 5다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아까 팻말 보니까 다리 없을수도 있다고 적혀있더만 ㅋㅋ ㄹㅇ 개웃기네 ㅋㅋ

키메라 치킨이노ㅋㅋㅋ 그리폰튀김ㄷㄷ 공룡 후손 맞네ㅋㅋㅋ

캬 가챠하는맛도있노 ㅋㅋ 비비큐 왜시켜 먹음?

다리없으면 존나빡칠것 같은데 이런 내 다리 니가 다 가져갔노

 

가챠치킨ㅋㅋㅋ 드라군치킨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치킨으로 가챠하는 시대... 2022년... 두렵다!!

kfc도 저러지 않나

누군가는 다리3개라는 뜻이지 0개일수도 있다고 적혀있더라 아까보니 ㅋㅋ

누군가는 가슴살만 5개가져갔겠지? ㅋㅋㅋ

비틱 ㅅㅂ ㅋㅋㅋㅋ

와 이게 28800원이 아니라 8800원????

 

 

한통치킨 에어 프라이어 돌려봄

 

갠적으로 당당치킨 상위호환임 ㅋㅋ

당당이 건강한 느낌이라면 롯마는 간이 적절히 베어잇음

 

 

크리스피 오지네ㅋㅋㅋㅋ

이제 한통속치킨이다

염지가 더 강하나 보네? 이전에 팔던 한마리짜리 간이랑 그냥 같다고 보면 되나. 2년 즈음 전에 롯마 치킨 한마리 5천원 행사할때(그 때도 간보면서 행사 했음) 여러번 먹어봤는데 간이 좀 짭짜름해서 은근 치밥에 어울리던데

ㅇㅇ 소스 필요없음

 

한통치킨 공식 이미지는 물반죽해놓고 왜 실제품은 크리스피해서 사기치냐 ㅋㅋㅋㅋㅋ

물반죽아니잖아ㅋㅋㅋㅋㅋㅋ

물반죽튀김이라고 선동한 놈 나와서 대가리 박아라

존나 맛있어 보인다

크리스피의 한통 vs 옛날치킨의 당당

 

 

롯데마트 한통치킨 후기

 

1. 역시나 마트치킨. 튀김 깨끗하고 바삭함.

2. 염지 잘 된거 같은데? 롯데마트꺼 오랜만에 먹는데 많이 발전했다. 짭쪼름하고 맛있음.

3. 홈플과 비교

홈플은 맛과 향을 위해 뭔가 조금씩 발전시킨 느낌이라면 이건 뭐랄까? 원초적인 치킨에 가까움. 좀 더 튀김 본연의 맛? 진한 기름맛?. 그래서 담백하고 고소한 느낌 간이 안 됐으면 옛날처럼 밋밋하고 느끼한 전형적인 노맛 마트치킨이었을텐데 발전했다 ㄹㅇ

흠.. 딱히 뭐가 더 맛나다 하기엔 둘 다 마트치킨이라ㅋㅋ 맛의 한계가 있고 결국 결이 비슷함.취향껏 드시길ㅎㅎ

 

사진으로 봤을땐 엄청 바삭해보이네

 

 

한통치킨 소스

 

치킨 엄청 따뜻함 에어프라이기 필요없을듯

블랙 알리오 딥소스 이 소스가 프라닭 그 소스랑 비슷함 꼭 구매 강추

소스 존맛임 무조건 10개 사두셈 60g에 500원이라 가성비도 홈플 뺨때림

 

 

한통이 염지세서 소스없이 먹기에는 한통도 좋아

여기는 염지가 당당급으로 없던데 점바점이 큰듯

우리지점은 염지 세던데 지점마다 다른가 염지도 복불복인가

 

 

우리집 앞에 홈플 롯데마트 마주보고 있어서 당당 한통 둘다 먹어봤는데 당당보다는 간이 세고 더 조각나있다 양은 둘다 많음 맛은 프랜차이즈랑 비교해서 다르다지 못하다는 아님

 

재구매한다면 당당vs한통

그냥 가까운데로 갈듯 둘중에

재구매한다면 한통인데 마요소스 포함하면 당당

마요소스 당당할때 두개사놔서 오늘도 먹었는데 소스는 진짜 잘만듬

 

 

 

홈플러스 당당치킨 후기

당당치킨 가격 할인 행사한다 홈플러스 당당치킨 토요일에 4990원 특별할인 함. 홈플러스 ㄹㅇ 칼 들었는데? 제 2의 당당치킨 등장 이마트 참전 국민카드 결제시 1마리 6300원 2주간 진행 대형마트

itmii.tistory.com

 

 

이마트 5980원 치킨 피자 후기

이마트 아우라 치킨 후라이드 후기 5980원에 후라이드 한마리고 이번에 마트에서 파는 치킨 처음으로 먹어본거임. 당당치킨, 통큰치킨 이런거 한번도 안먹어봄. 내 생각엔 마트치킨은 아무래도

itmii.tistory.com

 

 

롯데마트 치킨 전쟁 참전 확정

홈플러스 당당치킨이 촉발시킨 마트 치킨 전쟁, 롯데마트도 참전 확정 롯데마트에서 일하는치킨노예입니다 한통치 킨은 마리단위가 아니라 그람단위로 판매하는거라서 일반 치킨한마리보단

itmii.tistory.com

 

 

KFC 오치킨바이트 후기

KFC 새메뉴가 나와서 시켜먹어봄. 난 너겟이 잘못 온줄 알고 지점에 전화해서 확인하니까 맞다고 한다. 맛은 구라인치고 유통기한임박몰에서 파는 냉동치킨 너겟이 압승임. 진짜 ㅅㅂ 와...라는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