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31

미국 드라마 더 보이즈 시즌2에 나온 현대차. 미국에서 실제 현대차의 인식

 

틀린말은 아니지 ㅋㅋㅋ 우리도 중국제 가지고 놀리잖어

렉서스한테 처발린 제네시스 ㅋ??

현대차라고 알아봐주는것만으로도 감사해야지 ㅋㅋㅋㅋㅋ

발음이 생생하니 들리네 현다이~ 현다이~

혼다? 혼다? 노노 횬다이~

횽기차 보면 로고 부터가 싼티가 좔좔~ 싼거로 승부보겠단 마인드가 로고에서 부터 좔좔흐름

로고부터가 혼다 짭인데 ㅋㅋ

 

우리 하우유다이 성님들은 미국에선 싸구려 차 이미지 절대로 못 벗어던질듯 ㅋㅋ

비싼 차가 아니라는 소리네 ㅋㅋ

이게 현실이다 흉기차타면 인간 취급을 안해줌

자막주작 아닌게 웃음벨임

중학생들 운전 연습용 ㅇㅇ

 

ㄹㅇ 슈퍼내츄럴 주인공들 허구한날 차훔쳐서 바꿔타고다니는데 별 듣보잡 푸죠 쉐보레 다 타고다니면서 현대는 시즌 15동안 단 한번도 안탐

 

개조센은 하청업체 후려치고 인건비 후려쳐서 싼마이 제품 만들어서 가따팔고 딸러 벌어오는게 일이다 근데 이제 그게 안되게생김 0.81 개조센 출산율 자체 멸망중이라서 후려칠 인간이 없음 사스가 미개 개조센 클라스

 

저 배우 유명한 배우 아니냐? 반지의제왕 로한 기마대 리더잖아

더 보이즈 시즌2 자막 맞는데

퍼킹 휸다이 맞잖아

 

홍보효과 크겠지 당연 ㅋㅋㅋ 개ㅈ밥 이미지로 홍보 되는게 문제지 ㅋㅋㅋㅋ

저도 보이즈 시즌 2에서 저 장면 보고 웃었는데요 직분사 엔진 문제만 아니었어도.

심슨에도 혼다마크인줄 알고 훔쳤다가 현대인거 알고 다시 버리는 그런 에피소드 있었던거 같은데 ㅋㅋㅋ

 

 

만화 심슨에서 나온 현대차와 기아차

 

미국 만화 심슨에서 현대차와 기아차 조롱

 

현대-기아의 수준이 그정도니까요. 저렴하고 보증긴차.

저렴하고 보증 긴 차는 그나마 시간 많이 지나서 나중 이야기고. 현대기아는 사실 싸구려라 샀다가 수리도 안 되는 차 이미지임. 서비스 네트웍은 제대로 안 해놓고 팔기만 해서 싼 맛에 샀다가 수리 못 받고 울화통 터트린 미쿡인들이 엄청 많았음요.

 

지금 한국에 들어온 중국차 정도 이미지.

미국에서 현기는포켓머니 없는 사람들이 싸게 타는 차

현기 이미지가 뭐 한국에서도 똑같지않나요?ㅋㅋ 급발진의 현대기아차 ㅋㅋ

만만한 차죠. 1인 1차 없으면  생활이 불가능한 미국지역에서 어렵게 사는 사람도 차가 있어야 경제생활을 할 수있으니 저렴하고 워런티 긴 차가 최고. 중고로 막 굴려도 최고. 자식이 첫 차를 끌고 다닐 나이에 부담없이 끌고 다니라고 주기도 최고. 사실 일본차 코롤라 씨빅 어코드 캠리가 제일 많지만, 그보다도 더 만만하게 살 수 있는 차가 현대차 아반떼 소나타급. 

 

요즘에야 그 이미지를 중국산이 차지했지만, 2000년대 이전만 해도 현대차는 서민들이 타는 차의 이미지였어요. 일제차의 적수가 못되었음. 요즘에도 프리미엄급 이미지에는 근처도 못가긴 하지만

 

어딜가나 싼마이 이미지는 똑같고만...

으악... 저 차 프라이드아닌가요 ㅠㅠ

일회용 자동차 느낌이네요.

좋아해야할 이유가 있나요 우리나라나 현대기아 온갖 결함에도 자국기업이라 좋아하는거지

현재도 현기차가 중국산차 빼면 가장 저렴한 차예요.

지금도 미국에선 저렴이 차 이미지죠

극중에 절대 스키너는 좋은차타고다니는사람으로 나온적없으니 좋은의미로나온건 아닐듯

지금으로 치면 샤오미 정도 될려나?

예전에는 진짜 싸구려 최하등급 이미지였을 거에요~ 유학생들도 죄다 일본차 타고다녔을 정도니.

 

2000년도 초반에 미드 프렌즈에서 다들 로또 구입할때에 로스만 로또를 구입하지 않자..레이첼이 우리 모두 헬기를 탈때에 너는 현대차 타고 다닐거야? 라고 비꼬아버리죠..이때가 2000년도 초반이었어요. 지금도 현대차는 미국에 있어서 돈이 없어서 구입하는 저렴한 차 이미지를 못 벗었어요. 예를 들면 고등학생이 면허를 따면 부모가 사 주는 그런 차 이미지에요.

 

미국인들 인식에는 말이지. 현대차가 가성비가 최고인데 보증기간 끝나면 어딘가 병신된 다는 인식이 있다더라. 도요타는 보증기간 지나도 품질이 유지되서 존나 좋아한다더라. 캠리 인가 뭐가 존나 잘 팔렸지 ㅋㅋ

일본차가 튼튼하고 오래간다는 인식이 강함

진짜로 옛날 일본차들은 잘 만들어서 오래간 것도 사실이기는 하고

인식이 아니라 사실이잖아

틀린말은 아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