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9

당당 신제품 콘소메 치킨 후기

 

홈플러스 당당 콘소메 치킨 후기

장점

콘듀? 콘소메이징? 다먹은 입장에서 둘과의 차이점을 못느낌

걍 존나 맛있음 옥수수는 거들뿐 맛있긴 해

 

단점

시즈닝 더 뿌려달라했고 뿌려줬음에도 당당후라이드에 시즈닝 올리는개념이라 ㅅㅂ 아래는 가루 ㅈ도 없음

쌓으면서 뿌리던지 이게 뭐꼬

 

 

콘소메 가루겟하고 다시쓰자면 kfc 치즐링임. 걍 존맛탱구리

kfc치즐링이랑 98퍼같음 개존맛

 

너무 조금 뿌린거래 ㅋㅋ 같이올라간 정품 사진보더니

너무 달아진다 그러는데 내가 후라이드 향만난다하고 받음 

 

가루는 따로 뿌려달라 하면 해줌?

원래 뿌려야 하는데 안 뿌린거라 다시 받은거 가루따로받음

아항 그럼 무슨맛임? 느끼하지 않음? 콘소메는 무슨 스프 이름같던데

꼬깔콘 콘소메나 치즐링 먹어봐라

가루 부분만 보완하면 되겠노 ㄹㅇ

 

 

콘소메 치킨 맛있네

 

집에와서 안데우고 바로 먹어봄. 옥수수1개 날개1개 먹고 글씀

난 원래 식은거 안따져서 대충먹는데 맛있음. 옥수수 물렁하고 약간 시원? 한데 이래도 맛있는듯?

냄새가 존나 강함.

존나 식욕 올라옴 그냥 보고만 있어도 맛있음

 

 

와 넌 가루뭐냐 ㅋㅋ

가루 많은거임? 딱 하나남은거 집어온거라 아마 상태 제일 별루인게 아닐까

아냐 ㅋㅋ 바로 받은거랴 나오자 마자 ㅋㅋ

까먹은거같은데 그럼 ㅋㅋ

 

가루 당첨됐네 다른 놈 울겠다 ㅋㅋ

차이 존나심하네 근데 머지 난 줄도안서고 남은거 설거지한건데

와 ㅋㅋ 가서 달라해야겠다 심하네 ㅠ

와 ㅅㅂ 부럽노. 당당치킨 묵고싶다. 배달언제되냐 존나 먹고싶네 진짜

ㅅㅂ푸라닭 콘소메치킨 ㅈㄴ좋아하는데 부럽노

푸라닭 자주먹는데 콘소메랑 비슷하더라

여긴 가루 많이 뿌려져있네

 

 

 

당당 콘소메 치킨 처음 먹어봤는데 후기

 

그간 마트치킨의 편견을 가지고 있음에, 맛보기 전에는 마트치킨이 그냥 싼맛에 먹는거지 별기대 안했었음.

근데, 진짜 이정도면 프차 닭팔이들이 왜 발광해야하는지 알겠음. 못막으면 너네 뒤진다 진짜 ㅋㅋㅋ

 

프차랑 비교했을 때 맛으로는 이제 꿀리지도 않고 프차가 우위인 점은 단지, 정해진 시간에 편하게 닭배달 시켜먹는거 뿐인듯

장보러 갈 때 홈플가서 하나씩 집어오면 되고, 굳이 시켜먹어야 하나 싶을듯

치킨 하나 시킬 때 2만원인데, 안시켜먹고 장보러가면 반찬거리 + 통닭이라니...

 

암튼 당당치킨은 미끼상품이 분명한데, 난 물고기 흑우라 미끼 이미 물어버렸어

 

고객이 받기 전까지 몰래 한 조각 빼먹기 없음이 가장 큼

이제 본격적으로 발광할 시간이 다가오는구나

 

 

 

당당 매콤새우 치킨 후기

당당매콤새우치킨 후기 오늘 원래 아침8시에 대기타서 신메뉴가 나오면 매콤새우를 온라인으로 시킬려했는데 기다려도 재고가 안뜨는거임 그래서 "아 오늘은 오프가야 신메뉴를 쟁취할수있겠

itmii.tistory.com

 

 

홈플러스 2490원 시그니처 피차 후기

홈플러스 2490원 피자 후기 홈플러스에서 지난주부터 2490원에 판매중인 시그니처 피자 맛은 양송이, 모짜렐라 치즈, 포치즈 3가지가 있음 그중에서 양송이는 개인적으로 별로 였고 모짜렐라 치즈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