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4

KFC 새메뉴가 나와서 시켜먹어봄.

 

 

난 너겟이 잘못 온줄 알고 지점에 전화해서 확인하니까 맞다고 한다.

 

맛은 구라인치고 유통기한임박몰에서 파는 냉동치킨 너겟이 압승임.

진짜 ㅅㅂ 와...라는 말밖에 할말이 안나온다.

 

나같은 피해자가 더 나오기 전에 올린다.

 

 

배달받은순간 바로 환불 신청했어야지

매장 직원이 잘못한거면 솔직히 입에 거품물고 염병해서 환불 받았는데 본사에서 나온 상품 꼬라지가 이런걸 어떻게 하겠냐. 걍 존나 할말을 잃어서 와...라고 감탄사만 말하다가 수고하십시오 하고 전화 끊음

 

사진이랑 똑같이 튀겨달라고 항의해보지

어느정도 것해야 항의라도 해보지. 이건 회사차원에서 각잡고 낚는거라. 직원 한테 항의할라해도 의미 없어 보여서 안함.

이건 똑같이 튀길 수가 없는 조린데. 애초에 홍보 이미지랑 실제품이랑 튀김 옷 자체가 다름; 실제품을 홍보 이미지처럼 튀길려면 반죽부터 다시해야됨; 즉 그냥 사기친거임 이거 걍 완전 다른 제품인데 ㅋㅋ

 

얼마임 저거?

4조각 2500원짜리 2개 시킴

4조각 2500원이면 너겟이라 생각하면 버거킹 8개에 2천원인데 ㅋㅋㅋㅋ

버거킹 너겟이 혜자지

 

오(치킨)바이트

(상기 이미지는 실제와 다를 수...)

구토치킨ㅋㅋ

샌더스 ㅅㅂㄴ아 샌더스 오열

 

ㅋㅋㅋ용가리랑 다를게머임?용가리가 더 싸고 양훨씬많은데 Kfc 안 그래도 경쟁력 점점 ㅈ망인데 곧 잇음 방뺄준비나해라

 

Kfc 딴거 다 필요없고 핫크리스피랑 치킨버거만 조져야됨

치킨버거도 고기만 있는 더블다운맥스 빼곤 빵이 맛없어서 못먹겠음

최근 핫크리스피 짠맛 너프되서 ㅈ같음

KFC는 걍 치나할때 3,4조각 포장해오는거 원툴임 ㄹㅇ로

난 걍 패스트푸드 너겟은 버거킹에서 존나 할인할 때만 먹음

 

ㅋㅋㅋ '정통 노하우' ㅋㅋㅋ

광고랑 비주얼 차이 ㅋㅋㅋㅋㅋ 군머에서 먹던 너겟같노 ㅋㅋㅋ

 

웬만해서는 평소에 홍보 이미지 기대하고 사는 놈들이 ㅂㅅ이라고 하겠는데 저건 그냥 사기 아니냐? 아예 다른 종류의 음식을 팔고 있노. 사진에는 일반 치킨처럼 풍성한 튀김옷으로 해놨으면서 그냥 너겟 파는 건 좀 아니지

어디서 시키든 사이드디쉬는 절대 시키는거 아님 싹다 비싸기만한 쓰레기임 진짜로

 

오바이트 치킨 닉값하네 메시치킨 ㅋㅋ

저거 먹어봤는데 진짜 별로임. 너겟은 맥너겟이 원탑이고 그담이 용가리다

 

오치킨바이트 이름도 너무 이상함. 오바이트 치킨같잖아

ㅋㅋ 치킨강정인줄 알고 시켰는데 맥너겟 온거 아니냐고ㅋㅋ

용가리 치킨 압승

 

정신나감? ㅋㅋㅋㅋ 과장광고 아니고 그냥 허위광고 아니냐 민원넣고 신고해라

닭강정인줄 알았는데 맥너겟ㅋㅋㅋ

사진부터 너겟이구만

 

물결모양으로 튀기지도 않았네 엌ㅋㅋㅋㅋ

어떠케 치킨이름이 오바이트? 먹고 오바이트해서 오바이트치킨임?

 

사진이랑 광고짤이 너무 달라서 이거 주작 아냐? 해서 구글링 해 보니까 진짜네 ㅋㅋㅋㅋㅋ 존나 웃기네 헛웃음 나올 정도로 형편없는데 쟤네 저거 하면서 문제 의식을 전혀 못 느꼈나?

떡보퀸 민초소스같은거 개발하는 놈들인데 ㅋㅋㅋㅋ

너겟은 맘스터치 할라피뇨 너겟 맛있음

 

KFC사장이 홈플러스로 갔다더만 새 KFC 사장은 어디서 온 사장이길래 ㅋㅋㅋㅋㅋ

하림 냉동치킨 선에서 컷! 용가리치킨 압승 ㅋㅋ

 

상기 이미지는 실제 제품과 다를수 있습니다

이 문구는 왜 넣는거임? 실제 제품과 다르면 사기 아니냐?

하림치킨너겟이노

그냥 평범한 너겟을 뭔 씨발 거창하게 수식어 갖다 붙였네

 

안돼. KFC 철수하면 안돼. KFC 오리지널 존나 좋아하는 나 같은 소수자들에게 그런 일은 결코 일어나선 안됨.

KFC 이러다 철수각인데. 올해 나오는 신제품들 죄다 처참하네.

 

KFC 지금 경영자는 진심 일하는지 안하는지 모르겠음 매장에서 햄버거 먹어봤다가 그대로 쓰레기통에 버림. 옛날에 먹었던 그 타워버거 맛이 아니야 진심 먹다가 병걸릴까봐 버렸음

그만큼 매장관리 자체가 제대로 안되고 있다는거야 최소한의 맛은 보장 되어야 되는데 그것도 제대로 안되고 있음

근데 북미도 캐나다도 그렇고 kfc 좆된지 좀 됐음 ㅋㅋ 매장이 얼마나 드러운지 걸을때 바닥에서 찌걱찌걱 소리남 ㅋㅋㅋ 치킨은 존나 작고 개맛없어지고

 

kfc에서 메뉴개발하는 병신들도 꼴에 일했다고 월급 따박따박 받아가겠지? 내가 kfc사장이면 그 월급받아가는거 괘씸해서 월급 회수했을텐데

 

근데 음식 이름 정할때 무언가 더러운걸 연상시키는 단어 피하는게 그 업계 불문율인데 누가 들어도 오바이트 연상되는 치킨 이름을 왜 붙였지

지들이 먹어봐도 토 나오나보지

 

kfc는 갓양념까지 ㄹㅇ이고 나머진 다 별로였음

그러고보니 'K' FC 였노 K 붙은건 왤케 다 헬적화 되노

롯데리아가 학원에서 가까워서 10일째먹다가 질려서 kfc한번갓는데 빵 소스 치킨 패티 이딴거 6000원넘게쳐받는거보고 할말을 잃음

 

 

 

롯데마트 한통치킨 후기

한통치킨 리뷰 롯데마트 갔는데 15분 기다리래서 기다렸다. 기다리니까 따끈쎄끈한 한통 게이~득 치킨 4통 들고 나오더라 직원 왈: 어떤 거를 드려야 하나? 나 왈: 아무거나 하나 주세요~ 나는 이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