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9

이마트 아우라 치킨 후라이드 후기

 

 

5980원에 후라이드 한마리고 이번에 마트에서 파는 치킨 처음으로 먹어본거임.

당당치킨, 통큰치킨 이런거 한번도 안먹어봄.

내 생각엔 마트치킨은 아무래도 퀄리티가 떨어질줄알았는데 먹어보니 닭에 반죽해서 튀기는게 퀄리티 차이가 있어봣자겠구나 생각듬.

치킨 자주먹을땐 여기저기서 시켜먹었었는데 배달치킨들이랑 비교해도 중간은 가는거같음(에어프라이에 돌렸을때)

 

나는 튀긴지 얼마 안된거 산거라 집에와서 한조각은 바로 먹고 나머지는 에어프라이에 돌려먹었는데 따뜻하니까 살짝 짧잘하고 기름짐.

이정도면 7500~8000원 정도여도 어느정도 경쟁력 있을거같음.

아 그리고 반죽이 데우기 전에도 생각보다 바삭했는데 데우고 나니까 심한부분은 살짝 딱딱할 정도였음.

음식 후기를 남겨본적이 거의 없어서 글을 ㅈ같이 쓴거같은데

 

 

요약하자면

1.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았다. 이거사려고 마트를 가진 않겠지만 8000원 정도여도 마트에 장보러가면 하나씩 사올정도는 되는거같음

2. 단점은 기름지다, 튀김옷이 조금 딱딱한 부분이 있었다. (나는 바삭한거 좋아해서 크게 단점은 아니였음)

3. 마트 치킨 처음 먹어봤는데 왜 요즘 인기가 많은지, 닭팔이들이 위기의식을 느끼는지 알거같음.

 

에어프라이 얼마 돌렸음?

많이 식어있지가 않아서 그냥 데우는 느낌으로 대충돌렸는데 170도정도에 7분정도 돌린듯?

근데 마트에서 포장된 둥근종이박스 그대로 넣고 돌렸더니 윗부분은 살짝 그을렸음 ㅋㅋㅋ

 

아우라 치킨 크리스피 특이하긴 하더라 점바점이겠지만

크리스피 좀 딱딱하긴한데 그거빼곤 괜찮음

 

 

이마트 치킨 지금 두종류 있다고 함

 

하나가 네모난 통에 들어있는 예전에 팔던거 5분 치킨

다른건 동그란 통에 들어있는 신형 아우라 치킨

이렇게 두종류라고 함.

 

뭐가 다르냐면 5분치킨은 물반죽이고 아우라 치킨은 크리스피 반죽이라고 함.

둘다 5980원임.

 

아우라 치킨쪽이 좀 더 맛있다고 함.

5분 치킨은 재고처리인듯.

 

 

이마트 아우라 치킨 후기

 

걍 존나 맛있는데? 처갓집같은 물반죽은 비교도 안되고 프차급임

당당은 다 좋은데 염지가 약간 약했다면 얘는 염지가 좀 쎔 kfc급은 아니고 bhc 정도 ㅇㅇ

 

 

여튼 가격도 그 당당보다 천원 싸고 ㅈ같은 5분치킨 설거지당한 치퐁남들 제외하면 마트치킨 후라이드로는 1짱이 아닐까 싶네

홈플 = 양념 콘소메 매운새우 / 이마트 = 후라이드 이렇게 가면 좋을듯 근데 이마트 치킨 6천원 이번주까지래 아

 

이마트 치킨 저거 사진 때깔 왤케 좋냐 ㄷㄷ 구라 안 치고 황올이라고 해도 믿겠다

 

 

홈플러스 당당치킨 후라이드와 이마트 치킨 비교 후기

 

비쥬얼 홈플러스 승

염지 이마트 승

바삭함 홈플러스 승

촉촉함 이마트 승

닭크기 비슷

 

 

이마트 5980원 치킨 피자 후기

 

오늘부터 이마트에서 5980원 치킨과 피자를 판매한다는 글을 보고

몇 시부터 판매하는지 몰라 그냥 느긋하게 12시 이마트에 갔는데,

치킨은 달랑 1개 남아 있었고, 피자는 판매가 되면 하나씩 굽는 상태인데 완판은 되지 않은 상태더군요.

 

아마도 오늘이 첫 날이고 평일이고 입소문이 덜 나서

그런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입니다.

 

이마트 죽전점의 경우 아침 10시 오픈함과 동시에 판매를 시작하고,

하루 판매량은 치킨 - 평일 80마리. 주말 90마리.

피자는 50판이라 하니 죽전점 가실 분은 참고하세요.

 

치킨의 경우 사진에서는 말라 보이지만,

튀긴지 8시간 이상 지난 지금 먹고 있는데, 식은 상태로 먹어 보니 촉촉하니 약간 짠 맛이지만 괜찮은 맛이네요.

홈플 당당치킨은 못 먹어 봐서 비교할 수는 없지만, 두마리 9900원 치킨과 비교하면, 개인적으론 이마트 9호 치킨 승입니다.

 

 

오후 1시 쯤, 구운 지 10분 정도 지난 피자를 샀습니다.

도우는 두꺼운 편이고 토핑은 비엔나 소시지와 양파 그리고... 매콤한 맛이 나는 고추? 등.

지름은 30cm로 작지 않은 크기. 구운 지 5시간이 지난 지금 식었지만 약간 짭짤한 것이 괜찮은 맛입니다.

그동안 냉동피자(노엣지, 오뚜기, 고메)만 먹은 입 맛이라 그런지 모르지만, 가격 대비 만족입니다.

 

얼마전에 5분 치킨 사먹었는데 비주얼은 비슷해보이네요

그거 맞아요. 홈플 당당치킨이 8호닭이라니까 이건 9호닭이다! 더 큰거 쓴다! 강조하려고 이름을 저렇게 붙인.

 

 

 

이마트 치킨 후기

 

짤은 셋이서 먹다 남은 거

 

 

양 존나 많음

맛? 물반죽이라는데 내 기준으론 크리스피함

다만 고가치킨 맛은 아니고 한 2000년대 초 동네치킨 느낌

가성비 5900원 거르고 한 9000원에 팔아도 나는 사먹음

근데 그걸 떠나서 프차가 왜 이걸로 화내는지 모르겠다

배달 안 됨 + 줄서서 기다림 + 뜨겁게 먹으려면 집에서 한번 더 익혀야함

마트 치킨에 화낼 이유가 없음

닭 한마리에 3만원 가까이 받으려는 비양심 종자가 아닌 이상은 문제 없다고 본다

 

프차 닭82 들이 화내는 이유 : 본사에는 찍소리 못하니까, 대형마트에 화풀이.

 

 

우리 동네 이마트 피자

 

같은 소세지 피자 맞고 지점 마다 케바케 존나 심한가보다

 

 

좁 탓긴한데 좋아보이네

점바점 조온나 심한듯 다른건 텅텅비었던데

내거보다 좋아보이네 ㅋㅋㅋ

이건 왤캐 좋아보이냐???

얘는 ㅅㅂ 더 좋네 ㅋㅋㅋㅋ

뭐고 이게 그 6천원 피자 맞냐? 지점마다 차이 ㅈ되네 ㅋㅋㅋ

6처넌 혜자네 여기가 더좋네ㅋㅋㅋ

지점도 알려줘라 지점차ㄷㄷ

제품이 다른 수준이면 문제가 존나 심한거아니냐 ㅋㅋㅋ

ㅆㅅㅌㅊ

뭔 대형마트가 가이드라인도 없노 케바케 너무 심하네 ㅋㅋㅋ

점바점이라고 할 수가 없는 정도인데? ㅋㅋㅋ

좀 탄거같긴한데 그래도 ㅆㅅㅌㅊ네 혜자 아니냐 이거?

이게 마트피자라고? 존나 좋은데 ㅋㅋ

 

 

 

이마트 6천원짜리 치킨 피자 후기

 

치킨은 9호닭 썼다는데 프차 한마리 가까이는 되어보이고 염지 약간 되어있음.

피자는 소세지랑 할라피뇨 넣고 머스타드 뿌려져있고 크기는 피자스쿨 한판 정도임.

치킨은 염지 좀 되서 간 괜찮은데 살짝 딱딱하고 피자 소세지 육즙이 지림

 

 

피자스쿨 크기면 나쁘지 않네 이마트 홈플 가까운데 알아서 가면 되겠노

피자맛 ㅁㅌㅊ

이렇게보니까 치킨은 꽤 괜찮네

피자 소세지만 좀 예쁘게 썰어서 올렸으면 맛있어보였을 거 같은데 ㅈㄴ 대충 만들어놨노

괜찮은데

이건 동그란 통 신형 아우라 치킨인가

 

 

 

이마트 피자 후기

 

크기 너무 작음. 점바점 심한 듯

박스만 존나크네 ㅅㅂㅋㅋ

피자가 쪼그라들엇네. 거기 매장 좀 이상한듯

 

 

다른 지점 피자 멀쩡한 건 31cm 냉동피자 정도크기(아주 조금 더 큰 듯)

12인치정도 되네 그냥 일반 라지사이즈네 크기라도 한 줄 알앗네

 

저도 아무생각없이 이마트 들렀는데 치킨은 다 팔렸고 피자가 남아서 한판 샀는데 괜찮더라구요. 최소한  오뚜기나 노엣지보다는 나은것 같았습니다.ㅋ 일단 내가 조리 안해도 되서 편하기도 하고 ㅋ

 

 

 

홈플러스 당당치킨 후기

당당치킨 가격 할인 행사한다 홈플러스 당당치킨 토요일에 4990원 특별할인 함. 홈플러스 ㄹㅇ 칼 들었는데? 제 2의 당당치킨 등장 이마트 참전 국민카드 결제시 1마리 6300원 2주간 진행 대형마트

itmii.tistory.com

 

 

롯데마트 한통치킨 후기

한통치킨 리뷰 롯데마트 갔는데 15분 기다리래서 기다렸다. 기다리니까 따끈쎄끈한 한통 게이~득 치킨 4통 들고 나오더라 직원 왈: 어떤 거를 드려야 하나? 나 왈: 아무거나 하나 주세요~ 나는 이

itmii.tistory.com

 

 

홈플러스 당당 매콤새우 치킨 후기

당당매콤새우치킨 후기 오늘 원래 아침8시에 대기타서 신메뉴가 나오면 매콤새우를 온라인으로 시킬려했는데 기다려도 재고가 안뜨는거임 그래서 "아 오늘은 오프가야 신메뉴를 쟁취할수있겠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