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3

중증은 죽는걸로 묵시적인 합의가 되어있는거 아니냐는 응급의학과 의사의 글

 

요즘 사명감으로 일하는 인간 거의 없지. 교수 교사 판검사 변호사 모두 마찬가지.

저런 논리면 군대/경찰/소방 이런거 다 안굴러가긴함

수의사들이 개 수술비를 존나 거품으로 많이 받는거임

ㄷㄷㄷ 저게 의사로서 할소리인가? 흐미

 

가만 생각해보니 돈을 많이 줘도 구할 수 있었겠냐ㅋㅋ 말하는 꼬락서니를 넘어 실력도 없는 의사들이 판을 치니 이꼴이 났지

 

변호사 정원 20년동안 3배 늘릴동안 의사 배출 수 그대로로 하니까 완전 안하무인 갑이 되어서 마인드부터 다 썩어버린게 의사들

의사 따서 피부과 레이저로 죄다 몰려가서 사람 고치는 의사들이 부족해서 난리임

해결책은 간단함

피부과 레이저 간호사나 일반인도 쏠 수 있게 허용하면 됨

그럼 피부과 레이저 가격도 싸지고 의사들은 먹고살려면 아픈 사람 고치러 감

 

저런 마인드면 애초애 응급을 왜간거임? 필수코스인가 편하고 돈잘버는 치의학 성형 피부 이쪽이나 가지

안간게 아니라 실력이 안되어서 못간거지

 

혹시 보험이라는 개념을 모르나 의사가?

 

판사하고 나온 변호사보다 반도체 박사보다 6년한 일반의가 돈 훨씬 많이 번다. 사람들은 의사들이 세후 월급으로 말하니 세전연봉이 얼미나 큰지 모름. 직장인들은 건보료 회사랑 합쳐서 월 수십만원씩 내면서, 공급통제로 일반의는 자기회사 임원급, 전문의는 리스크없이 중소기업 사장급으로 벌고 있는데 의사 편든다

 

아따 슈바이처 같은 의느님들이 이럴리가 없당께~ 하여튼 주작이랑께~

진짜 사명감있는새기들 얼마나 되겠냐 솔직히 ㅋ

전국에 거의 몇 명 없지 ㅋㅋ

돈 땜에 하는거지. 무슨 쓸데없는 입털기는

응급실 가보면 안다. 인간 이하 존나 많음.

의사들 남 깔아보고 거들먹거리는거 솔직히 좀 ㅈ같긴함

기초 맞춤법도 엉망인데 의사 수준이 ㅋㅋㅋ

 

수술을 의료기기 영업사원한테 시키는 의사조무사들이 말이많네 ㅋㅋㅋㅋㅋ

돈만 보고 기어들어간 놈들이 의사인데 당연히 사람 목숨에 관심없지ㅋㅋ

못고치면 돈 도로 토해낼 것도 아니면서 많이도 쳐받는 돈타령은 왜 하노 ㅋㅋㅋㅋㅋㅋ

 

요즘은 다들 월급루팡 개꿀~ 이지랄해대고 열심히하면 호구 병신이라고 욕하잖아? ㅋㅋ 그런 병신들이 널리고 널렸는데 그런 애들 논리대로면 경찰은 일터지면 도망가는게 당연한거고 의사도 저러는게 당연한거지 ㅋㅋ

 

자신 있으면 저렇게 몰래 아가리 털지말고 당당하게 소신 밝히면됨^^

의사들도 개 많이 키우는데 동물병원갈때마다 충격받는다고 함

 

대가리나빠서 응급실 의사하는거임 ㅋㅋ 기피직업 ㅋㅋㅋ

남들 편하게 돈벌떄 힘들게 응급실의사하죠~?? 으구 ㅋㅋ 그러게 대학떄 공부좀하지 ㅋ

이딴ㅅㄲ가 의사?

이러면서 수가 타령만 하고 있었구나

 

사람사는거 다 똑같다 직업윤리? 학교에서나 쉽게 말하는거지 실상 젤 어려운거임

 

히포크라테스 선서는 어디가 가져다 팔아먹음?

의대간 고딩동참놈 보고 대충 짐작은 했다만 똑같은 사람이구나 ㅋㅋ

지금 우리사회 수준이 이런건데 의료인이라고 해서 뭐 다르겠냐 ㅋㅋㅋㅋ

누가 의사하라고 총들고 협박함?

 

어릴때부터 공부만 하면 머리가 이상해질수도 있다고 봄

의사들처럼 사람 많이 만나는 직업이 어디있다고 ㅋ 얘들은 대학교때도 실습때문에 엄청 대면한다 그냥 본성 탓임

의료기판매상에게 수술시키는 한국 병신 의사가 말이 많네

 

의사라고 뭐 다 존나 사명감으로 일 한다고 생각하냐? 그냥 성적순이지. 다 쓰레기같은 본성을 숨기면서 사는 거지

외과의 누구는 적자로 압박받으면서도 중증환자 살린다고 발악을 하는데 저런 ㅅㄲ들은 섬동네 공보의 10년씩 썩혀야됨

 

선민의식에 꽉차서 개건방진 소리나 씨부리는 병신의사네 ㅋㅋ 페이수의사보다 3배이상씩 net 1.8~2.5 따박따박 받아가면서 저딴소리하는 것도 우습고 ㅋㅋ

 

한국 전반적으로 썩어있음. 공무원 경찰 판사도 그렇고 전부 저 지랄 임. 직업윤리는 같다 버리고 쓰레기들만 있음.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