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9

소득 주도 성장

 

 

외교 무대에서 혼자 놈

 

 

 

김정은과 못만날 거 뭐있냐

 

 

한국 때려서 지지율 회복

 

이거 완전 '그 재앙' 아냐?

 

 

그들의 공통점 하나 더 한명은 역대급 엔저로 물가급등 한명은 역대급 부동산값으로 집값급등

동조선 서일본의 안락사....재앙만 믿으라구!

 

岸田 文雄 이름에도 문들어감 ㄷㄷ

헐 ㄷㄷ 문의 의지 ㄷㄷ 몽키 文 루피 ㄷㄷ

m의 일족 ㄷㄷ

M의일족 이지랄 ㅋㅋㅋ

 

J앙 ㅇㅈ이네 ㅋㅋㅋ Jㅐ앙 ㅋㅋㅋ

재앙보존의 법칙 ㅋㅋㅋㅋㅋㅋ

하필 따라해도 나라 말아먹은 ㅅㄲ를.. 고노 다로되겠네

 

"일본인의 안락사... 그것만이 유일한 구원..."

"대체 왜 이런짓을 하는거지...?"

"그야..." "재밌으니까"

"왜 내가 미치기라도 한 것 같으냐"

재앙 수출 ㅋㅋ 문재인 수출 ㅋㅋ

기시다 문재앙이랑 존나 닮았네 ㅋㅋ 아베 이후에 제대로 된 사람이 없네

지지율딸 치는법 교과서 나왔는데 왜 따라안함 ㅋㅋ

한국 국정원 최고의 아웃풋

권력욕을 놓지 못하여 주술로 빙의했냐ㅋㅋ

기재앙 ㅋㅋㅋㅋ 자민당 맞냐 제이 앙 ㅋㅋㅋㅋ

근데 기재앙 아가리는 저래놓고 gdp상승은 ㅈ도 없음. 앤저에 돈도 안푸는데 소득주도는 ㅋㅋ

 

저ㅅㄲ들이 재앙이 재앙이 거리더니 지들도 똑같이 되고있네 ㅋㅋㅋㅋ

일재앙 ON 일본애들은 아베 그리울 만하네 ㅋㅋ

함께갑시다 훠훠 동조선

조선인한테 옮았네 ㄷㄷㄷ

배울게 없어서 그ㅅㄲ를 배우네

"다시는 한국을 풀어주지 않을것"

정한운동은 못했어도 반한운동은 한다 반한운동 나오겠네 ㅋㅋ

 

누군가는... 계속해서 '재앙'을 짊어져야한다...

재앙의 거인ㄷㄷ 계승했네 ㄷㄷ 시조의 거인 노미르

조센징이 일본에 재앙을 풀었다!!! '재앙'이 열도 악마들에게 넘어갔네 ㄷㄷ

 

기시다 이새끼 혹시 탈원전이라던가 그런것도 하는거 아님?

쟤네는 후쿠시마때문에 여론 ㅈ박아서 10년째 탈원전중임 ㅋㅋㅋ

찾아보니까 오히려 탈원전 반대한다고 그러네

 

하야시 검사총장 "나는 사람에게 충성하지 않는다"

주호영 네 이놈

기크예거 ㅋㅋㅋㅋ

기시다가 저러는 이유가 있음. 우리나라 사람들은 자민당=의회 독식 극우 독재당으로 인식하는데 당연히 아님. 자민당 내에 여러가지 스펙트럼이 전부 있는 구조임. 물론 당의 위치는 보수이지만 그 내의 정치인들은 진보인 애들도 충분히 많다는 뜻임. 그리고 기시다가 그런 자민당의 좌파 정치인임 즉 자민당이니까 보수라고 생각하면 안됨

좌빨이라고 해도 레이와 신센구미 이런 쪽은 아닐 걸?

좌쪽은 오히려 고노다로 아님?

쟤가 뭔 좌쪽임 온건우파지

 

계승되는 재앙

솔직히 일본도 대통령제 도입하면 대선때마다 볼만 하겠는데 내각제라서 아쉬움 지들만 우리 대선 즐기는거 반칙 아니냐

일본인의 안락사 유일한 구원 ㅋㅋ

내선일체 ㅋㅋ 형제국 답네 ㅋㅋ

한국에서 미리 족보 만들어놨으니 참고해라

기코리타ㄷㄷ

일본인의 안락사...유일한 구원 피할수 없는 전염되는 재앙

노 칸코쿠 ㅋㅋㅋㅋ

애초에 기시다는 지지율과 무관하게 문재앙 포지션 맞음. 아베 그리워하는 애들도 많은데

내가 [재인]을 계승할게 헬조선한테 배웠다고 ㅋㅋ

기시다 생긴거 싸가지없게 생김. 생긴것도 쪼잔하고 찌질하게 생긴게 문재앙 삘 나긴해 ㅋㅋ

 

조선인이 우물에 재앙을 풀었다 ㅋㅋㅋ

일재앙 ㄷㄷ 일본인한테서 아이가 태어나지 않게 만드는 건가 ㄷㄷ

저ㅅㄲ 외무대신까지하고 영어도 되지않냐 근데 왜?

기재앙 ㅋㅋ 그래 일본도 재앙이 맛좀 봐야지

쟤는 ㄹㅇ 왜 김정은하고 만난대?

문시다ㅋㅋㅋㅋ 미러링 들어가네

와 똑같이하네 ㅋㅋ 조만간 노코리아 나오겠다

가만히 보니 생긴것도 좀 닮은듯 익숙하네 ㅋㅋ

 

근데 일본은 30년간 임금이 고정됐기때문에 어떻게든 올리고싶어함. 7월 10일에 참의원선거 있는데 지금 메이저 5당이 하는얘기가 전부 임금 올리자는 얘기임. 스펙트럼에 따라 제시하는 인상률의 차이는 있는데, 어쨌건 임금인상의 기조는 쟤네 정치권에서 압도적이라는 소리

30년간 임금 안올랐으면 여론이나 지지율때문에 임금인상 추진하고 싶을 수는 있는데, 30년간 임금이 안 올랐다고 임금을 인위적으로 끌어올리는게 갑자기 경제에 득이 되는건 아니지 그래도

 

지금까지 보이지 않는 손에 맡겼더니 아무것도 바뀌는 게 없었음. 득이 되든 독이 되든 해보는거임 이젠 진짜 나락가게 생겼으니까. 그리고 일단 아베 내각의 좌파정책의 대내외적 평가가 좋기 때문에 국민들이 좌파 정책에 대한 거부감이 적고, 일본은 임금 올려 그 대신 임금 올리는 기업은 법인세 깎아줌 ㅎ 이런 식으로 기업에게 부담을 전가하긴 하지만 하긴 함

 

아베는 선녀였네 ㅋㅋ 기재앙 맛 좀 봐라

고이즈미도 김정일 만났잖아.

언제는 ㅅㅂ 아베가 뒤에서 조종한다더니 갑자기 또 재앙됏네 ㅋㅋㅋ

전임 스가가 아베 허수아비였다는데

아베보다는 니카이 허수아비였음

 

문재앙이 ㅈ으로 보이냐? 쓰나미를 이유로 탈원전, 도쿄 집값 2배, 출산률 떡락 못시키면 문재앙은 못넘는다

만약 이거 다 해도 30조 공중분해 쇼 안하는 이상 JOAT는 절대 안된다

 

바재앙에 이어 기재앙???? 쪽재앙 ㄷㄷㄷ

기시다 일본에서 지금 지지율 ㅆ창남 ㅋㅋㅋㅋ 근데 일본특성상 총리가 사퇴안하면 애지간하면 쭉이어갈듯

재앙이 페이스오프했네

 

근데 웃긴건 지지율 존나 굳건하다는것까지 문재앙이랑 똑같음 십라ㅋㅋ 스가 총리 지지율 26까지 갔는데 기시다는 지금 50프로대에서 절대 박살안남 일본 아줌마들 기시다 쨩 이러면서 존나 인기 많음 ㅋㅋ

와 ㄹㅇ 진짜 보면볼수록 문재앙이랑 똑같네

 

온건 우파임 자민당 출신인데 좀 좌에 가까운 정책도 많이냄 자민당이 원래 우익부터 중도 좌파까지 있는 당임

아베 이후로 일본 총리는들은 하나같이 존재감이 없다. 기시다 전에 그 찌질한 대머리 아저씨 이름이 뭐였는지도 까먹었음 벌써

그 대머리 아저씨 이름 스가 요시히데

그래서 기시다가 페미빨고 남녀 갈라치기하고 중국몽 지지하고 김정은 후빨하고 경제 박살내고 출산율 폭락시켰냐? 

AV 업계 다 죽여놓은거면 문재앙급 아니냐

 

기시다 선거철이라고 윤석열이 친일외교로 다가와도 일본 우익 틀딱들 표 때문에 모른척하고 뒤에서 한국탓만 하고 ㅋㅋㅋ 에라이 십새기야

일본인 안락사 프로젝트 가동 ㄷㄷ

하여튼 극과극은 통한다고 양측 좌우합작 지리고ㅋ

 

기시다가 방패막이용이래 ㅋㅋ 기시다는 아베 찍어누를 정도로 힘센 정치인인데 ㅋㅋ

자민당 실세 넘버원이 기시다인데 기시다 존나 물로보네 ㅋㅋ 일본정치 누가 모르냐? ㅋㅋ

굉지회 영수 기시다가 방패막이용이면 자민당 나머지 정치인들은 하루살이들이냐 ㅋㅋ 말도 안되는 소리를 ㅋㅋ 보수원류 자민당 넘버원이 기시다 후미오다

코치카이 넘버원 기시다를 방패막이용 ㅋㅋ

정확히 말하면 아베파+아소파가 머릿수로 기시다파를 찍어누르는 수준이라 기시다파가 머릿수가 적은편은 아닌수준이라도 이라도 눈치를 안볼수가 없음

머릿수만 많은거임 세이와 정책연구회 같은건 코치카이 시다바리 수준임

그나마 아소파 같은 경우 실력자들 많은데 아베파는 어중이떠중이들 존나 많음

아베가 괜히 밀린게 아님

코치카이 못들어간애들이 모이는게 아베파 세이와 정책연구회 같은 곳

기시다가 속한 코치카이야말로 한줌파벌인데 뭔 또 개소리인지

어떻게 광지회가 한줌 파벌이냐? 1957년에 결성된 가장 오래된 파벌이자 전후 최초 총리인 요시다 시게루의 직계인 근본중에 근본인데

 

+둘다 얼굴은 그럴듯하게 생김

기시다 근데 좀 이상하긴 해 자민당 출신인데 약간 반미성향 같은거 가지고 있음 그래서 아베랑 트러블생겨서 충돌햇다는 루머도 돌앗던 기억이있음 좀 좌파성향인듯

기시다 영어대화 가능하다고 외교에 좀 기대하는 반응이 있었는데 영 아닌가보네

성격이 아싸임 기시다 성격이 좋게 말하면 온화하다고 하고 나쁘게 말하면 우유부단하다고 평가받는중임

 

기시다가 그래잖아 미국만으로는 일본의 안보를 책임질수 없다고 자민당이랑 아베는 친미성향인데 이 양반은 그냥 선을 그어버림

이거 완전 문재앙 ㅋㅋ

기시다 훠미옼ㅋㅋㅋㅋ

관계악화는 한국탓 ㅅㅂㅋㅋㅋ

이젠 일본이 한국을 따라하는것도 생겼네

양국 하는거보면 거울 그 자체임 서로 패면서 지지율 회복 ㅋㅋ

일본이 7/10 참의원 선거 앞두고 있어서 지지율 올리기 위해 그전가진 뭔 짓이든 할꺼라고 봄

 

검토를 검토한다는 그 키시다 아녀? 정책보면 개답답. 새로운 자본주의라고 골태(骨太)어찌고 한 정책보면 사골급임.

기시다 미국가서 꽤 오래 살았다는데 저 짤은 아....

훠훠... 악요쿠 익수카니까데쓰네... 와타시를 지켜봐줘 아베쨩 일본인의 안락사...!

조만간 윤석열이 딸기케이크 보내겠네

출산율도 따라해라~ 저기도 재앙이 있었네 ㅋㅋㅋㅋ

 

정치까지 똑같네 ㅅㅂ 내선일체 동조선 서일본 대단하다!

아베노믹스 실패하고 효과 없는거 확인했으니 다른거 찾아야지

동조선 일재앙 ㅋㅋㅋ

총리대신의 힘을 사용하면...

 

솔직히 지금 일본경제는 누가와도 못살린다 부채만 1경임 이런말 하면 꼭 일본 부채는 국내 은행들이 갖고있어서 괜찮다고 하는데 부채때문에 금리조절도 못하는 실정임 1프로만 올려도 1년에 은행에 줘야 할 이자가 100조가 넘는다. 한국도 개노답이지만 일본은 그냥 정부가 뭐 할수 있는 껀덕지가 없음

아베 + 스재앙+ 기재앙 ㅋㅋ 경제대국 2위를 3위로 끌어내리고 헬좆센마냥 좆망테크 태우는중 ㅋㅋㅋ 일본인의 안락사....

 

J-aeang ㅋㅋㅋ

기시다 훠미오ㅋㅋㅋ 문재앙 물러나니까 귀신같이 거인의 힘을 계승했네 ㅋㅋㅋ

 

성장과 분배의 상호 영향을 고려해서 같이 가야 한다' = 상식적인 주장

‘소득’주도성장은 문재앙정부에서 만든 단어가 맞긴 한데, 임금주도성장은 엄연히 경제학 내에서 논의되는 개념 맞음. 비주류(포스트케인스주의)를 경제학으로도 인정 안하겠다면 할말 없음

 

기시다 훠미오 (岸田"文"雄) ㅋㅋㅋㅋㅋㅋ

'태어나지 않았다면 고통받지 않아도 됐을텐데' <- 일본도 이제 이거 들어가냐?

훠훠 쪽빠리들의 안락사는 저 기시다에게

너로 정했다 문크예거의 골수를 이어받을 자 기크예거!!!

근데 일본은 무조건 자민당 우파 아님? 쟤보면 양적완화 한다고 지랄났던데 뭐냐

 

자국민 납치당했는데 협상조차 안하고 월북했니 하면서 간첩이라고 구라치며 책임회피한 한국

 

일본은 너무 임금 낮은데다 디플레이션이라 소득주도 성장 ㄹㅇ 통할지도?ㅋㅋㅋ 그 전에 일본 나라 전체의 무소비 풍토부터 좀 고쳐야할듯

일본놈들한테 돈 풀면 고대로 은행에 쳐 넣으니까 무슨 소용있을지도 모르겠네 솔직히

애초부터 증세를 해야 해결이 되는 문제를 노인 표 무서워서 못했으니 터질 수밖에

 

일본에서도 저 ㅅㄲ 평판 안 좋다. ㅇㅇ 기재앙 맞음 ㅋㅋ

 

현실적으로 우리외교는 좌우정권 무관하게 중공 일본 북한 러시아는 너무가까이도 그렇다고 너무멀리도하지않고 적당히밀당해야지 미국은 좀 친하게지내고 좌파정권은 너무일본에대해서는 사소한것도개거품을물고 북중에게는 사대주의로하니 욕을먹는것이고 북중한테 충성해도 무시당하고 얻는것도 없이

 

근데 객관적으로 아베가 더 나았음

문재앙 바재앙 기재앙ㅋㅋㅋㅋ

기시다 마누라 한번보자 돼정숙인지

한 일 안락사 정상회담

문재앙이 가니까 기재앙이 버티고있네 한일동맹 하자고 개ㄴ들아

이번 총리는 뭔가 카리스마가 안느껴진다

기재앙이레ㅋㅋ 아 존나 웃겈ㅋㅋㅋ 바재앙은 걍 그랫는데 기재앙은 귀에 바로 꼿히노 소주성은 진짜 미쳣네 일본에 힌트 주지마 니들도 겪어봐라 재앙 백배!

 

원래 한국 민주당과 일본 자민당은 적대적 공생관계다

 

"니혼진의 안락사... 그건 전 지구인의 소망이라고..." 훠훠...

"죽인게 아니야...나는 구한거다...이 잔혹한 일본에서 태어나 죽을 아이들의 목숨을..! 그렇지..? 아(베)서버씨!! 지켜봐줘!! "

 

한국때리는 짓은 역대 총리들 전부 안한적이 없다

좌파 대통령들이 심심하면 일본탓하는거랑 똑같네

 

일본 망하겠네

누굴 어디 바위서 밀고왔을까 ㅋㅋ

 

우리는 겨우 끝났는데 쟤들은 이제 시작이네ㅋㅋ

우린 단임제 대통령제 국가라 한번하면 끝인데, 쟤네는 내각제라 답도 없음 ㅋㅋ

 

한일싸움으로 인해서 얻을수 있는건 걍 그 정치인의 지지율 밖에 없음. 외교,안보,경제 모든면에서 서로 손해임. 공공연하게 한일관계 언급하면서 인기몰이 하는 정치인들은 거르는게 좋음

 

 

 

아베 전 일본 총리 총격 일본 반응

아베 전 총리가 총격을 당한 사건, 일본 네티즌들 반응 아베 총격 한국 네티즌 반응 아베 이세계 전생 ㅋㅋ 심폐정지면 진짜 죽기 직전 알림 같은 건데... 아베 페그오행ㅋㅋㅋㅋㅋ 딴건모르겠고

itmii.tistory.com

 

 

아베 전 일본 총리 총격 피습 사망

나라시(奈良市) 에서 유세 하던 아베 전 총리가 괴한에게 총격 피습 당해 피흘리며 쓰려졌다. 총성이 들렸다 현재 경찰이 용의자로 보이는 남성 구속한 상태 아베가 쓰러진 위치 혼란해 보이는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