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8

아베 전 일본 총리 총격 일본 반응

아베 전 총리가 총격을 당한 사건, 일본 네티즌들 반응

 

 

 

아베 총격 한국 네티즌 반응

 

 

아베 이세계 전생 ㅋㅋ

심폐정지면 진짜 죽기 직전 알림 같은 건데...

아베 페그오행ㅋㅋㅋㅋㅋ

딴건모르겠고 이세계 드립은 좀 웃기네

푸틴 아베 따라갈듯

일본에서 총리였던 내가 이세계에선 초보 정치인?

생각외로 2ch 채팅 맵네 ㄷㄷ

아베쨩이 자국민 보호를 위해 백신접종을 막긴 했지.

 

레이와의 안중근 ㅅㅂㅋㅋㅋㅋ

레이와가 머임?

일본 연호

황제는 연호라고 통치시절에 고유의 연도를 씀 국사시간에 광덕 준풍 광무 건흥 이런거 들어봤지?

약간 북한의 주체 72년 이런거네? ㅇㅇ

걍 21세기의 안중근 이렇게 알아들으면 된다

 

아베의 죽음은 안타깝긴 하나, 역시 큰 일은 쪽바리들이 한다. 이것이야말로 일본이 근대화를 먼저 이루고 선진국이 될 수 있었던 비결이다. 조센징들은 유사이래 자신들의 왕이나 지배자를 죽여본 적이 없다. 그리고서는 50%가 노비인채로 살다가 망한거다. 지금도 전혀 다르지가 않다.

마 재규어 모르나

민족 대 명절 탕탕절 모름?

 

일본에서 안중근 유명함?

일본 1대 총리 죽였잖음 교과서에도 나옴 안중근은

일본 제국 초대 총리가 이토 히로부미임

ㅅㅂ 조선 총독인 줄

이토가 일본에선 꽤 빨리는 위인임

이토는 솔직히 업적이 많아

초대 통감인가 그럴걸 합병으로 총독부 세워지기 이전에 통감부 있어서 통감, 총리 4번, 헌법 제정, 국회 도입 등 현대 일본 기틀 세웠음

 

아니 안중근이 저렇게 유명함? ㅋㅋ

한일전 축구할때 사진 걸고 그랬으니까 이순신하고 안중근은 혐한들은 알만큼 알지

초대총리 저격했는데 안유명한게 이상하지

미국애들이 빈라덴 아는 느낌인 건가

우리가 이토히로부미 아는거 처럼 아는거지 뭐 ㅋㅋ

김재규 모르는사람 없는거랑 비슷할듯

니들도 이토 히로부미 알자나 쟤들도 똑같이 알겠지

우리나라도 만약에 이승만 쏴서 죽인 사람이 일본인이면 아마 한국인들이 걔이름 모를리가 없을걸

안중근은 중국에서도 유명하다ww 장제스형님께서도 인정하심

 

안중근 열사의 의지가 이어졌네 ㅋㅋ

재규 아재 언급 없네

재규보다 일본에선 이토 죽인 안중근이 더 유명하니까

 

수상할 정도로 어쌔신을 경계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놈 ㅋㅋㅋㅋㅋㅋ

아처한테 약함 wwww

묻겠다 당신이 나의 총리대신인가 ㅋㅋ 동조선 과금러들 환호하는거 보소 ㅋㅋㅋㅋㅋ 서번트 룰러ㅋㅋ

이 사람에겐 죽은 자의 소생 안 써?

성유물은 샷건 보구 "아베노믹스" 페그오 ㅋㅋㅋㅋ 총리란 고고한가

할수 있는게 캐스터 밖에 없을듯

저쪽도 우리처럼 정상은 아니네

수상할정도로 골판지를 좋아하는 클래스 총리대신 입갤 ㅋㅋ ts 아베로 나오냐? 엔화 환율에 따라 달라지면 꼴릴듯

'그녀석'을 실장해 ㅋㅋ 페그오 매출 떡상 wwww 클래스는 라이더겠네

 

 

아베 총격 사망 중국 반응 피습 17분만에 좋아요 53만개

 

 

정작 저 짱깨들 자국 웹에선 '네가 아니라 아쉽다'라는 중국어 표현 검열당하는 중

맨마지막 Who's this hero

 

예전에 북한 비트코인으로 준 군인 기밀 유출도 있었지만 꼭 1억 5천이 청부살인 대금이라기보다는 간첩활동비 입금일수 있음

원래 간첩활동비는 짜게 줌. 만화처럼 넉넉하게 주는게 아님

아직 몇시간 안되서 일본도 조사중이겠지만 역시 돈생각해서 돈을 추적하면 부들부들하는 사람들이 있음

이준석도 접대비 추적으로 저 지경이 됨

중요한건 아베행적이 아니라 위안화와 짱깨임

일본내각에도 친중파가 반쯤 있음. 기시다도 그래서 인선에 고민이 많았고 특히 대학과 연구관련에 친중이 있어서 ㅈ같았음

이번 배후에 대해서 제대로 발표가 나올지 몰라도 혹시 나오면 이건 시진핑 연임까지도 연결됨

 

 

 

그와중에 재평가 되는 원세훈 전 국정원장 경호원 버섯소년단

 

 

버섯동자들의 출동 ㅋㅋㅋ

그래도 경호 하나는 확실하게 했던놈들...

버섯소년단 ㅋㅋㅋㅋ

한국의 비틀즈를 무시하는 거냐?

그냥 아들이랑 아들 친구들 단기알바시켜준거 같은데ㅋ

초코송이단 ㅋㅋㅋㅋ

재앙이 대구 갔을 때 기관단총 들고 간 짤인 줄

저게 경호냐 젓가락이냐

기미노 투블럭 대가리들 ㅋㅋㅋㅋ

넷이 똑같이 생겼네 더 머쉬룸즈 ㅋㅋㅋㅋ

하다못해 동네 헬스장에서 운동하는 애들 데리고 왔어도 조롱 안 당할듯

 

메이플스토리ㄷㄷ

아베 병신... 버섯을 5개는 저렇게 들고 다녀야지... ㄹㅇ 버섯하나에 목숨 1up 인데

뭔생각으로 저런애들한테 경호맡긴거냐 이해가안가네

너무 앳된애들이라 무장괴한도 측은해할듯

머리스타일들이 왜 다 똑같네ㅋㅋ

버섯 ㅋㅋㅋㅋㅋ 굼바단ㅋㅋㅋㅋ

웃겨서 조준이나 하겠냐 ㅋㅋㅋㅋ

쵸코송이 지렷다 지렷어

 

기자들의 과도한 접근을 통제하기위한 측근 경호기법의 방법의 기초도 안된 그냥 개념도 없는 사설 고용인 으로 보여집니다~ 더군다나 사설전문 업체일경우 교육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은듯 합니다만, 우선 복장과 두발 상태가 군중들과 흡사하지 않고 눈에 너무 잘 띄기때문에 적절한 교육을 받지않은 고용인 이라 보여집니다^^

전설의 초코송이 경호단

 

앳날 케네디 죽고 나서 경호 존나 빡세진거랑 마찬가지로 또 뭔가 변하겠지.

 

 

아베 총격 보도하는 미국 NBC방송

실수로 한국 국기 영상을 아베 사망 뉴스에서 내보냄

일반인은 일본, 한국 구분안하고 그냥 동양인전체로 보는거 맞는거 같네

 

NBC는 1926년에 RCA가 설립한 미국에서 가장 오래되었고 가장 큰 방송사이다, 뉴스 시청률은 전체 시청률 1위를 기록한다

 

 

다른 채널들이 전부 총리 기자회견 하는데 꿎꿎이 포켓몬 방송하는 테레비도쿄

포켓몬 때문이아니라 티비도쿄 저ㅅㄲ들이 원래 저럼 지들 할거만 함

도쿄 테레비는 후쿠시마 터져도 동일본 대지진 터져도 지들 방송 내보내는 또라이 방송사로 유명하다

정치인 뒤진건 내 인생에 영향을 안주지만 포켓몬 결방은 영향을 주기에

 

테레비 도쿄는 투니버스같은 유료채널이아니라 공중파다. 우리나라로치면 mbc sbs정도? 근데 테레비 도쿄는 원래 지진나도 지들 원래 편성대로 방송하는걸로 유명하다

 

 

 

아베 전 일본 총리 총격 피습 사망

나라시(奈良市) 에서 유세 하던 아베 전 총리 피흘리며 쓰려졌다. 총성이 들렸다 현재 경찰이 용의자로 보이는 남성 구속한 상태 아베가 쓰러진 위치 혼란해 보이는 유세현장 일부 기사에서는

itmii.tistory.com

 

 

아베 총격 범인의 집에서 새로운 총기가 발견

아베 전 일본 총리를 총격한 야마가미 테츠야 용의자 집이 있는 맨션으로부터 폭발의 가능성이 있는 증거품 등을 압수하는 수사 관계자. 9연산탄 총을 범인 집에서 압수 9연탄 발사기 ㄷㄷ 미친

itmii.tistory.com

 

 

아베 전 총리를 추모하는 일본 반응

"형님나라사람의 노무현에 대한 감정도 이런 느낌인걸까" 노무땅 ㅇㅈㄹ 일본사람이 노무현을 어케아냐 노무현 밈화는 일본 2ch가 더 빨랐다. 진짜로 노무땅이 먼저임 ㅋㅋㅋ 농담아니라 노무땅

itmii.tistory.com

 

 

일본 기시다 총리의 정치 행보

소득 주도 성장 외교 무대에서 혼자 놈 김정은과 못만날 거 뭐있냐 한국 때려서 지지율 회복 이거 완전 '그 재앙' 아냐? J앙 ㅇㅈ이네 ㅋㅋㅋ Jㅐ앙 ㅋㅋㅋ 재앙보존의 법칙 ㅋㅋㅋㅋㅋㅋ 하필 따

itmii.tistory.com

 

 

아베 살인범의 과거

아베 살인범 인생이 영화인데? 할아버지 - 일본군 장교 출신으로 건설회사 설립 그러나 이른 나이에 사망하고 아버지가 회사를 물려받음, 하지만 아버지 역시 이른 나이에 사망하고 재산이 어머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