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4

야구선수 박용택 무제한 싸인회

LG 트윈스 야구선수 출신 박용택 무제한 무박 싸인회

 

 

용택이형 새벽 3시까지 싸인 해줬다면서

쥐팬인 친구 12시쯤인가 받았다는 얘기 들었는데 우리 거지놈들도 팬서비스 좋다만 저 형은 진짜 나도 어렸을 때 받은 저 형 싸인 있는데 팬서비스 하나는 끝장이네

어제 은퇴식 보면서 존나 만감이 교차하더라

우리 거지도 프차 놈들 남겨뒀음 좋았을텐데 하면서

 

진짜 해 뜨는 거 보고 가겠네 ㅋㅋㅋ

끝까지 다 해주기로 했음?

ㅇㅇ무한싸인회

ㅋㅋ 지금 버스타고 가도 줄 있을 것 같은데 싸인 받으러 가기 가능?

 

엘쥐팬들이 왕택신한테 환장하는 이유를 알겠네

기저귀 차고 해야겠는데?

이승엽이랑 정반대네

밥도 먹고 중간에 화장실도 왔다갔다하면서 했다는데?

저러면 이승엽 류현진 같은 선수들이 뭐가되는데?

 

동경하는 스포츠 선수가 사인 직접 해주고 말한마디 해주는게 얼마나 큰건데... 실력만 보면 MLB만 보고 EPL만 봐야지. 실력 딸리는 리그를 돈 주고 시간 써가며 가까이서 보고 응원하는 이유가 지역연고에 옆에서 볼 수 있는 선수니 말한마디라도 소통해보고 싶다 이거지. 근데 이미 기차 떠나부렸쥬?? 지들이 잘나서 빨아준줄 알고... ㅋㅋㅋㅋㅋ

 

얼마나 팬서비스가 구렸으면 전 구단에서 욕먹던 오재원 오재앙이 사인 잘해주는 이유만으로 직관팬들한테는 추앙받았겠음? 박용택같은 선수 백에 한명임... 박경완도 사인 엄청 잘해줬었는데 추억이네... 이제 조크보 더러워서 안보지만.

 

이승엽 은퇴식때 팬서비스 개판이라서 욕처먹었지 박용택이 팬서비스 갑임 ㄹㅇ

오재원 국대에서 우리혐 이미지 생겨서 그나마 전보단 싫어하는사람 덜해지지 않음?

오재원 타팀에선 존1나싫어한느데 돡팬은 진짜좋아하잖아 ㅋㅋ

자기 싸인볼이 비싸서 못사는일 없게 싸인 무제한 선언 하신 찬물형 ㅠㅠ

 

 

 

이승엽의 싸인 거절 전설의 댓글

[이벤트] 당신이 만난 이승엽을 들려주세요! #굿바이_라이온킹 [BY 네이버스포츠] #굿바이_라이온킹 #네이버스포츠 #이승엽 m.post.naver.com 지금은 삭제된 전설의 댓글 "저리가라 새끼야" 위의 네이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