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3

중국 초등학생 반장 선거

중국 우한의 상록수 초등학교

 

 

3학년 1반은 반장을 뽑는 일로 소란스러움

 

 

왜냐면 반장선거는 처음이라서

 

 

 

3학년 1반의 후보자는 뤄레이 /쳉쳉 / 샤오페이 세명

 

 

 

러뤠이는 1,2학년 반장을 해봤고 부모님도 경찰서장, 경찰관이라 반장 후보 중에서 가장 부유함

 

 

 

쳉쳉의 부모님은 언론인, 셋 중에서 중간정도의 집.

 

 

 

쉬샤오페이는 어머니만 있는 한부모 가정

가장 힘들것도 같지만

 

 

 

같은 학교의 선생님이기때문에

 

 

 

이렇게 학교에서 바로바로 아이의 반장 연설 연습을 도울수 있음

 

 

 

이를 보는 쳉쳉은

 

 

 

친구에게 가서

 

 

 

친구에게 샤오페이의 장기자랑이 끝나면 무조건 샤오페이가 한게 못했다고 외치라고 시킴

 

 

샤오페이는 아무것도 모른채로 어머니의 격려를 받고 반으로 들어가는데...

 

 

 

그사이에 쳉쳉은 계획을 변경 함

장기자랑후가 아니라 장기자랑 전에 험담하는 노래를 뤄레이와 신나게 부름

 

 

 

장기자랑 시작 전에 결국 울게 됨

 

 

 

담임선생님은 샤오페이를 열심히 달래주는데

그때

 

 

 

쳉쳉이 와서 사과함

뤄레이가 너무 했네;

 

 

 

그리고 뤄레이 데리고 와서 샤오페이에게 사과 하게 함

 

 

 

다음날 쳉쳉은 샤오페이에게 가서 뭔가 하자고 함

 

 

 

어제 뤄레이때문에 속상했잖아 복수하지 않을래?

 

 

 

선생님이 혼내면 내가 시켰다고 해

 

 

 

셋 중 반장이 되는 사람은..?

 

 

 

중국에서 상영 금지 처분을 받았던 2007년 다큐멘터리

반장선거: 저를 뽑아주세요 (Please Vote for Me)

eidf(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D-box 사이트에서(ebs에서 운영하는 다큐 vod 사이트임) 볼 수 있음

 

https://www.eidf.co.kr/dbox/movie/view/616

 

좋은 다큐들 많이 올라오니까 다큐 관심 있으면 봐

 

 

나름 중국 감독이 공산당 똥꼬빨 작정으로 민주주의는 이래서 나쁘다! 주장하겠다고 찍은건데 투표가 나온다는 이유로 감옥감ㅋㅋ

 

선거과정에서의 부패 그런걸 알리는거 아님?? 근데 왜 방영금지냐 ㅋㅋㅋ

더불어 민주당 중국버전

짱깨가 선거를 왜 함? (진짜 모름)

평생 선거할 일도 없는 없으면서 선거를 왜 배우냐 ㅋㅋㅋ

우한폐렴대장선거ㄷㄷㄷ

 

정치인이 하는 짓을 어린이들이 그대로 재현하네

반동탁연맹 맹주 뽑을 때 조조가 느꼈을 감정에 대해 조금이나마 이해하게 되었다

민주당이 짱깨 못버리는 이유가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초딩들 저거 본능인가?

어쩐지 삼국지 읽으면 전부 통수치는 내용이더라ㅋㅋㅋ 종특이였네

중국 상영금지는 둘째 치고 선거까지 한 출연자들 전부 신비해진거 아님?

쳉쳉 어린데도 민주당스럽네

짱국에선 진짜 어린이들도 선동과 날조를 허네? 통수

 

투표하기도 전에 홍위병 날뛰는거 보니 만진당 드루킹 대깨문들 보는거 같네 ㅋㅋ

 

 

 

중국이 축구를 못하는 이유

중국은 축구를 못한다. 그냥 못하는 게 아니라 존나게 못한다. 한국과 중국이 축구 경기를 하면 한국이 케이크 먹듯 간단하게 중국을 가지고 놀 정도라 중국에서는 한국이 공포스럽다고 '공한증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