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3

엔시티 윈윈 하나의 중국

k-pop 한국 아이돌 엔시티 윈윈과 에버글로우 왕이런이 하나의 중국을 지지하는 게시물을 웨이보에 올려 논란

 

 

저 하나의 중국에 한국도 들어가니까 문제지.

동북공정도 들어감.

 

나중에는 이걸넘어서 북한에 군대 주둔하자는 얘기 나올수도 있겠네.

영측신문 , 하나의 중국 하나의 민족 , 중국

실제 지령받지 않나

저게뭔데 동시에 올라오냐? 오성홍기는 알겟는데

같은팀에 대만멤버 있는데도 저지랄이네

저사진은 뭔데 동시에 올리냐

 

대만 흡수할 배짱은 없고 저런 보여주기만 일삼는 게 중국이다.

대만 건드렸다가 샨샤댐 폭파당하면 삽시간에 망하니깐 건들수기 없지

 

쟤네 거의 북한급이자너, 뭐 북한보다 하위호환이긴한데

한국 댓글 부대도 지령 받는데 다 아는거 아님?

공산당 안할거야 빨갱이들아

저들은 그냥 21세기 나치임.

판빙빙 죽은눈 보고나니 이해 되네 ㅋㅋㅋㅋ

 

대만 한번 방문했다고 지랄 발작을 떠네 ㅋㅋ 어쩔건데? 칠수는 있냐?ㅋㅋㅋ

해석: 경쟁에서 진 패배자들이 개ㅅㄲ 마냥 짖어대며 정신승리 중 wwwwwwwww

속보 시진핑, 벙커안에서 대만과자 몰래 먹다가 긴급체포

속보 시진핑 애플폰 쓰다가 급하게 충전 중

 

"안 올리면 까인다, 매장당한다" 쉴드 치는 유사짱깨들 필독

- 저거 올리는 짱깨들 진짜로 그렇게 생각하는 놈들 맞다

하나의 중국? ㄴㄴ 다섯의 중국! 맨날 땅덩어리 커서 문제니까 5개로 쪼개버리자!

 

대만먹으려고 싱글벙글했다가 러시아 ㅈ박은거 보면서 펠로시가 대만 방문한거까지 짱깨들 피꺼솟ㅋㅋㅋㅋ

티벳 위구르 탄압하는 하나의 중국은 안ㅈ같냐ㅋ?

 

 

짱깨 가수 반응이 웃음벨인 이유

 

반미운동 하면서 아이폰 ㅋㅋㅋㅋ

 

반미나이키 좌빨들 ㅂㄷㅂㄷ하며 반중롤깨 소환식 하노ㅋㅋㅋㅋㅋ 응 나는 중국겜 안하고 마라탕도 안 먹어서 타격 없어~

반미하면서 아이폰 쓰는 건 짱깨하고 좌파더듬어만진당들이랑 똑같네 ㅋㅋㅋㅋㅋ

조만간 미국으로 이민 가야할거 같다 한국에 있다가는 못 살거 같음

애플 미국의 상징적인 기업 미군 미국의 근본 그자체

이런 병신들이 방구석에서 애니 보면서 유니클로 불매운동 하자고 지랄하던 병신임

패배한 개들이 짖어대는 것도 미국산 아이폰이 아니면 못 짖노 ㅋㅋㅋㅋ

반미애플 공산당 수준 ㅋㅋㅋㅋ

한국이 발전하려면 멸공밖에 답이 없다

왜 왜소국에서 연애인질이노 추하게

 

 

 

일본 문화도 훔치는 중국

방영예정인 중국드라마 성한찬란 일본 복식이랑 너무 비슷하다고 논란되는중 우리만 당할 순 없지ㅋㅋ 같이 가자 동조선ㅋㅋㅋㅋㅋ 지들 문화에 자신이 없네 ㅋㅋㅋㅋ 있었는데! 없습니다! 시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