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30

하이마트 프리플로우에서 조립 PC를 샀는데 기재된 스펙보다 하급의 PC부품이 와서 논란

 

그래픽카드 3070--- >3060TI

메인보드 박격포 ---> 에스락

장난 까나 ㅋㅋㅋㅋ

 

 

그래픽카드 RTX 3060TI

 

 

 

애즈락 메인보드 B660M PRO RS

 

 

 

구입한것 그래픽카드 RTX 3070 MSI, 메인보드 MAG B660M 박격포 D4

.... 초 다운그레이드

온지 하루됨

 

구입 링크:

http://www.e-himart.co.kr/app/goods/goodsDetail?goodsNo=0017006502

하이마트

 

그래픽카드 메인보드 상자는 3070 박격포인게 더 이상하네

문의 보냈는데 이거 언제 또 반품하냐 다 일일이 또 포장해야해?

이정도면 보상 해줘야 하는거 아님?

 

엄청 큰 박스에 본체 하나랑 그래픽카드 메인보드 박스도 왔음

그래픽카드 메인보드 박스는 제대로 된거 옴

정작 본체는? ^오^ 이상한거 옴

 

https://gall.dcinside.com/pridepc_new4/2203118

 

https://gall.dcinside.com/dcbest/61195

 

 

인텔 불타는 CPU소켓 휘는 엘더레이크 산 사용자 잘못 ㅋㅋㅋ

 

기사한테 회수해가라고 해 그리고 그런거 99%확률로 직원실수라고한다 ㅋㅋ

이거..유명한..방법이다.. 나도 괜히 고소드립칠까봐 말은 아낌 하이마트이긴한데 이것도 결국 지마켓이나 11번가처럼 내부에서 판매하는 업체들 실수(ㅋㅋ)임

 

지금 이해를 못하나본데 한국사회에서는 당하는놈이 잘못임. 짱깨 조선족들 문재앙 이후로 더 들어와서 앞으로 더 심화될 예정 ㅋㅋ수고하셈

진짜 너무 심한데... 그래픽카드랑 메인보드 다 다르게 보냄

 

박스는 제대로 왔음. 박스만... 정작 확인결과 그래픽카드 메인보드는 둘다 엄청 다운그레이드 해서 옴

꼬우면 드래곤볼 했어야지

말도 안되는 일인데? 당장 항의해라

 

뭘 꺼억이야 이거 꺼억하면 범죄야

프리플로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모 메모

이런거 퀘존에 올리면 업체가 사과문 올리고 그러던데 ㅋㅋ

 

반품으로 다시 받더라도 100% 신뢰할수있겠냐? ㅋㅋ 또 뭔 장난을 쳤을지?? 나라면 그냥 환불하고 다른곳에서 삼.

물론 채굴 된 제품 확인 된거는 거의 불가능하지만 그건 뭐 어떤 제품을 사도 힘들껄.. 눈앞에서 정품사지 않는 이상

 

그냥 컴 안사고 플스사고 남는돈으로 치킨 뜯는게 이득

 

너 조선을 잘모르나 본데 조선에서는 저게 정상이다.

컴맹은 말 그대로 호구보는거 아님?ㅋㅋㅋ 하이마트 사기혐의로 고소해라 게이야

보상이 아니라 사기로 고발해야지 ㅋㅋㅋㅋ

 

10명중에 한 놈만 확인 안하는 호구면 30만원 날로쳐먹는거네

역시 시대가 변해도 유전자는 그대로다.

컴맹들 저거 시키면 하향버전인지도 모르고 좋다고 게임하겠네 ㅋㅋㅋㅋ

고소해갖고 합의금 낭낭하게 본체 두어대값 받자

 

박스는 제대로 왔는데 어떻게 실수일수가 있지?

 

위 글들은 디시 댓글들입니다.

 

 

 

인텔 12세대 엘더레이크 cpu 휨 결함 이슈

수백 시간의 작동 시간을 가진 엘더레이크 CPU를 가져와 측정해보면 cpu 위 히트스프레더 부분은 오목하게 휘었고 밑의 소켓부분은 볼록하게 휘었다 신품 엘더레이크 cpu의 3D 프로파일로미터 로

itmii.tistory.com

 

 

중고 컴퓨터 부품을 조심해야 하는 이유

채굴업자들이 자기 손실 메꾸겠다고 저런식으로 채굴에 쓰던 부품들 일반 중고랍시고 팔아도 우리 입장에서는 거를 방법이 사실상 없다 앞으로 몇 달 동안은 컴퓨터 부품은 중고 거래 할 생각

itmii.tistory.com

 

 

용팔이 학교 컴퓨터 납품 사기 논란

학교 근로 컴갤러… 용팔이한테 사기당함.. 3200G 달린 컴터로 8대 주문했는데 왜 3000G가 들어가 있냐..?? 내 말듣고 조교쌤들이 주문한건데 ㅅㅂ 사기를 당했노 https://gall.dcinside.com/pridepc_new4/173547..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