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4

쿠팡 모니터 개봉 제품 논란

모니터를 시켰는데 봉인이 뜯어져서 옴

 

 

교환요청했는데 이번엔 라벨이 다름

 

 

 

새제품인데 제조사에서 라벨이 바뀐걸수도있으니까 확인해보라고 함

 

 

그런데 띠용? 주연테크는 저런 라벨 안쓴다고 한다

 

 

 

논란일자 새제품인데? 시전

대단하다! 쿠팡!

 

 

나도 쿠팡 몇번 써봤는데 걍 생필품 아니면 안쓰는게 답임. 특히 전자제품이면 저렇게 찜찜한 경우 많음

쿠팡에서 비싼거 사는ㅅㄲ가 병신이지 ㅋㅋ 걍 물같은거 시키는거 아니면 못 믿음

 

어쩌피 무지성 환불 가능해서 ㄴ상관

응 이제 전자제품은 사용흔적있으면 환불거부다 ㅂㅅ아

그래서 문제라는거임 ㅋㅋㅋㅋㅋ 무지성 환불된 상품들은 다 어떻게 처리 되냐? 재포장 되지

 

쟤네 검수 제대로 안한다던데? 채굴하는 사람들 메인보드 고장나면 똑같은거 사고 고장난거 넣어서 환불시킨다고 들음

전자제품은 쿠팡에서 사는거 아니지

저런건 환불받았으면 리퍼로 팔던가 해야지 왜 새제품으로 파냐고

전자제품 한달무료반품 없어진지 언젠데 이소리하냐

 

쿠팡에서 저런 걸 왜 사냐 ㅋㅋㅋ 복지단체에서 공짜로 살 때 강요하는 거 아니면 사는 거 아니다 ㅋㅋ

쿠팡에서는 전자제품 사지마라

쿠팡 검수 병신이어서 예전부터 저런 일 많음. 비슷한 제품인데 가격 차이 나는 모델 넣어서 반품하는 ㅅㄲ 아예 무게만 나오는 쓰레기 넣어서 반품했는데 그거 그대로 다음 ㅅㄲ한테 배송해서 쓰레기 받은 경우 등등 지랄 나는 곳임

 

판단됩니다 이지랄 ㅋㅋㅋㅋㅋㅋㅋ

쿠팡 = 아이스크림 원툴

쿠팡 사기 비중 개높은데 왜씀ㅋㅋㅋ 마켓관리 안됨

가전제품 쿠팡에서 안삼 ㅋㅋ

반품 돌려쓰다 운나쁜놈이 가져가는게 쿠팡

 

애초에 쿠팡 전자제품은 다같이 저렇게 가챠돌려서 싼값에 정상품 픽할때까지 시간으로 가챠돌리려고 쓰는방법인건데 뭘 이제와서?

 

쿠팡 고객센터는 항상 걍 이유도 다 안듣고 무조건 다시보내준다고함. 지들돈 아니라고 막 반품 때리나본데 이게 나한테 문제가 뭐나면 이새끼들이 이유를 ㅈ도 흘려듣고나서 교환처리를 시키는거니깐 두번쨰에도 첫배송과 똑같은 문제가 발생함 ㅋㅋ 이거 무한루프임 얘네. 내가 3~4번까지 루프 돌려봄 ㅋㅋㅋ 고객이 제풀에 지쳐서 나가 떨어질때까지 할 생각인가봄

 

ㄹㅇ 쿠팡 걸러야함 전자제품은 특히 용팔이들이 싹 다 점령했더라 예전 그 버릇들 못고치고 쿠팡에서 예전 양아치방식 그대로 영업중임

 

괜히 쿠팡주식 나락가는게 아니지

스마트폰 갤러리 념글 조금만 봐도 쿠팡 재포장 념글 자주 보이는데 그래도 쿠팡을 쓴다고?

쿠팡에서 전자제품 고가는 사지 않는다...메모

 

반품 쉽게 해주는 대신에 새구매를 구매하는데 반품한걸 보내주면 어쩌자는거냐?? 나도 최근에 향수산거 다 뜯겨져서 왔는데 기분 개더러웠음..

야들도 폰지사기 동참했노 돌려막기 흔적같네 ㅋㅋㅋㅋㅋㅋ

 

쿠팡에서 가전제품사면 안된다. 진짜 70%확률로 반품된거 그대로 보냄 ㅋㅋㅋ 군말없이 반품해주는 이유가 있어

쿠팡 검수애들 저걸로 용돈벌이하는데 걸렸네

쿠팡은 걍 묻지마 반품 환불받고 그거 그대로 다른 사람한테 보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

 

쿠팡 물류에서 일일 알바 해봤는데 양아치들 물건 막던지다가 락스터지고 콜라터지고 난리도아님 ㅋㅋ 관리자가 액체류 살살던지라 해도 계약직이 지ㅈ대로 던지길래 내가 그따구로 하지말라니깐 존나 째려보면서 그냥 쳐하세요..ㅇㅈㄹ 진짜 쌍욕나갈뻔함 그 개ㅅㄲ는 좀하다 런치고 아까 관리자는 또 나더러 지랄하면서 째려보고 ㅋㅋ

 

180만원 짜리 노트북 쿠팡에서 사서 쓰는중인데 이것도 재포장품인가 뜯을때 좀 찜찜하긴했었는데

쿠팡에서 전자제품 사는거 아닌데 ㅋㅋ 당해 봐야 안사긴한다 전자제품 쿠팡으로 절대 사지마라

 

 

 

쿠팡 택배 도착 문자 사진 공중부양

띠링링 부재중이셔서 택배 문 앞에 두고 갑니다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쿠팡 이ㅅㄲ들 몇년전만해도 풍선에 손편지에 감성배송 ㅇㅈㄹ 마케팅 하더니 이제는 존나 던져두고 가더라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