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1

일본 여고생 교복 패션 스타일 컬렉션

2014년 일본 잡지의 여고생 교복 스타일 컬렉션

 

 

일본 교복은 종류도 다양하고 예쁜게 많네요. +_+a

 

일본은 오히려 치마 너무 길면 불량해 보인다고 민원 들어온다던데

일본 여자 폭주족들이 치마 길게 입고 다니긴 하지

 

51번은 약간 직장인 삘~! 저는 3번교복이 가장 예뻐요

저는 순수하게 디자인만 보고 29번

원래 옛날부터 일본교복이 치마 짧은걸로 유명했음 그래서 일본 양아치 여고생들이 반대로 치마 길게 입은거고

 

우리나라에도 저렇게 컬러풀한 교복이 있어야 입던가 말던가 하지

일본은 역시 세라복이 최고. 근데 예쁜거 같기는 함... 입어보고 싶다

일본 교복 진짜 저래요?? 에쁘다

헐 넥타이가없네

와 4번 겁나이쁘다

체크치마 이쁘다

26번 교복이랑 모델분 진짜 만화캐릭터 같네요

교복스타일이 다양해서 예쁘다 ㅠㅠ

첫짤4번 손나은느낌

 

아빠 마이

교복 완전 취향저격ㅠ

교복들이 이쁘네

세라 다이스키

교복컬렉션인가??

 

 

 

일본 아키하바라 오타쿠들 패션 피플 만들기

일본의 오타쿠들 패션 피플 만들기 결과 사진 그와중에 자기를 양아치(양키)로 만들어 달라고 해서 성공작으로 양키가 된 오타쿠도 있다 근데 자세히 보면 알겠지만 돼지는 한 마리도 없다 즉

itmii.tistory.com

 

 

일본 대학교 랭킹 순위

도쿄대학 쿄토 대학 오사카 대학 나고야 대학 히토츠바시 대학 대학 랭킹 S급 대학 랭킹 【S1】:도쿄대학 【S2】:쿄토 대학 A급 대학 랭킹 【A1】:오사카 대학 히토츠바시 대학 【A2】:나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