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7

아내가 딴 남자랑 동거한걸 속이고 자기랑 결혼했는데 아내가 나이가 많아서 짜증난다는 삼성전자 다니는 남편 블라인드 글

 

 

잘생긴놈이랑 3년 동거하다가 결혼 적령기에 삼성다니는 안정적인놈 문거지

노는애들도 결혼할때 깨끗한여자 찾더라.

 

동거한걸 결혼직후에 알게됐다자나 그러고 6개월 싸웠다고 그럼 만날땐 숨기다가 결혼하고 오픈했거나 걸린거.

여자의 최고를 얻어야 하는 이유.

개임 오버

3년동거면 걍 이혼녀인데 감당해야지

결혼 전 3년 동거면 ㅋㅋㅋ 나이가 문제가 아니라 아.. 와 저걸 왜 결혼하지???

그래도 40전 자각은 한 ㅅㄲ... 그럭저럭 현명한 ㅅㄲ...

27-30까지 3년 동거면 결혼 한번 한 수준이네

3년 동거면 부부아니냐?

돌싱과 결혼했네

동거 3년은 이혼녀인데

 

 

 

동거 3년 숨긴거면 이혼사유 인정되는데 병신 저걸 설거지하네 ㅋㅋ

동거 3년을 결혼전에 숨겼다면 이혼사유다 위자료도 물어야 하는거 알지?

동거 사실 숨기고 결혼한거는 ㄹㅇ 사기 결혼 아니냐?

동거는 진짜 사실혼인데 이혼이나 마찬가지지 진짜 퐁퐁이네 저건

동거는 사실혼하고 똑같음. 프랑스나 선진국들은 법적으로 동거를 결혼과 같다고 봄 ㅋㅋ 즉 과거에 동거한 애하고 결혼 한다는건 재혼한다는 말 ㅋㅋㅋ

잡학상식 동거는 사실혼이다. 한국은 사실혼도 재산분할 해줘야한다.

혼전에 동거사실 숨기면 이혼하면서 위자료 물어줘야한다는 판례도 있는데 나같으면 걍 뒤도 안돌아보고 위자료 내놓으라고 할듯ㅋㅋㅋㅋ

아니 동거 3년 숨기고 결혼한건 사기 아니냐 혼인 무효 소송도 가능한 부분인거 같은데

 

전남친과의 동거경력=이혼경력

이젠 동거경력과 워킹홀릭 경험 유무까지 알아봐야 할 시대다

 

 

왜 후회함? 그때 갈라서던가 ㅋㅋㅋ

최고의 순간은 17 ~ 20이지 뭔 27 30이여

무조건 어린게 최고다 나이들면 똑같음 ㄹㅇ

동거한 여자는 무조껀 걸러라

27-29도 이미 한참 꺾인 터라 동거했다는 놈도 결혼 생각은 없었을 듯

삼전은 역시 퐁퐁이들의 고향

일단 연상녀만나는 순간 각오는 했어야지ㅋㅋㅋ

동ㅋㅋㅋㅋㅋ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것도 30넘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력 3년만 아니었으면 그저 머가리깨져서 내무부장관님으로 마님마님 모시고 살았을텐데

 

진짜 설거지론 이후로는 결혼하는건 병신짓이라는 생각이 강해짐

 

혼인신고 하기전에 동거 고지조차 못받은 사기피해자 퐁퐁이네

삼성전자 ㅋㅋㅋㅋㅋ

삼성전자 ㅋㅋㅋ 에휴 ㅋㅋㅋㅋㅋㅋㅋ

삼전이라 그런가 명문이네 ㅋㅋ

지가 패배견인 탓이지 누굴 탓함 ㅋㅋ

 

남자는 동거에서 너무 충격을 받은거야 그래도 얼굴이라도 이쁘니 뭐 그럴수도 있지 하고 넘겼는데 몇년 지나고 여자가 점점 주름 생기고 늙어가는 모습을 보면서 동거의 기억이 떠오르면서 고작 몇년밖에 안됐는데 이렇게 늙어가면 앞으로는 어쩌냐 이뻐서 동거는 묻고 살았는데 이제는 이쁘지도 않고 평생 같이 살 자신이 없다 라고 생각하는거지.

 

나 아는 놈 중에 11살 연상녀랑 결혼한 새끼 하나 있는데 친구들이 제발 다시한번 생각해보라고 그렇게나 말했는데 강 강행군함

얘 올해 35, 여자 46임 ㅋㅋㅋ 맨날 집에서 술 존나 쳐먹고 카톡에서 한마디도 안함 친구랑 교류 자체가 아예 제로 되버림.

무슨 생각하며 평소에 지낼까 존나 궁금.

 

이십대 중후반 넘어서 인생 힘든일 슬픈일 기쁜일 같이 겪으면서 의리 쌓을 사람을 어떻게 구하겠냐ㅋㅋ 자기도 결혼하기전에 뻔히 알고 있었을거면서

31살을 왜... 만나는 거냐???

블라인드라 주작이라고도 못하겠네 ㅅㅂㅋㅋㅋ 에휴

나이가 문제가 아니라 3년 동거면 ㅋㅋㅋㅋ

연상인데 동거경험까지 안 밝힌 낙태경험도 있을듯 완벽한 설거지

 

근데 여자가 30초반됐다고 외모가 바로 깎임??

원래 그거다 성형빨 화장빨이라 나이먹고 얼굴 녹아내리기 시작하면 존나 추해짐

거짓말 아니라 고딩이어도 한달에 한번씩 남자 바꾸는 여자는 존나 폭삭 늙음. 피임을 어떤방식으로 했을지도 모르고 호르몬주기 ㅆ창나서 피부 뒤집어지고

그리고 예쁜 여자라도 한 3개월 넘으면 좀 몸매, 외모 자체로는 질리고 ㅅㅅ도 그냥 그저 그렇다 싶어짐. 결혼 n 년차부터는 그냥 마누라 보는 느낌임

결혼했다고 바로 관리 놔버리는 사람 ㅈㄴ 많음 남녀불문

여자 피부는 남자랑 밀도가 달라서 나이들수록 중력에 급변함

쉽게 예를 들어주면 남자 처진 가슴은 운동하면 금방 근육이 되지만 여자 30중반 넘으면 처진 가슴이 가속화 된다

연속적이긴 한데 20중반에 비해서 액면가가 훅 가버리는때가 30전후인 듯

메이크업 전후 결혼하고 그게 연애때랑 같겠냐 관리도 안하고 살뒤룩뒤룩 쪄가고 배달음식 쳐먹고 있겠지 ㅋㅋ

남자는 본능적으로 여자의 탄력에 예민하게 반응하게 되어있음

 

솔직히 도장만 안찍었지 결혼생활하고 이혼한거 잖어? 동거는 노이해

ㄹㅇ이혼녀인데 걍

동거 세달만해도 안해본게없는데 삼년은 ㅋㅋ

국룰이잖아 한 사람하고 오래 사귀다가 헤어지고 나서 바로 결혼하는 거 ㅋㅋㅋㅋ 여자들 주요 패턴이지

 

어린여자 만나라는덴 이유가 있는거다. 마인드와 리액션부터가 다르다. 경험이 적어서 정서적으로 떼묻지 않아서 뭘 해도 흰 도화지에 새로 그려가는 느낌

 

진짜 교과서에 실어도 되겠다 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저렇게 정석적으로 설거지를 하냐

퐁퐁전자남의 교과서적인 퐁퐁사례라... 워낙 상상을 초월하는 기괴한 사례가 많아서 이런 교과서적인 퐁퐁이는 오히려 귀하군요

평생 설거지나해라 ㅋㅋㅋㅋㅋㅋ

퐁퐁 ㅠㅠ

원래 퐁퐁은 엘리트가 하는 건데 ㅋㅋ

삼전다니는 엘리트도 퐁퐁이네 ㅋㅋㅋㅋ

원래 삼전이 퐁퐁의 메카인데

퐁퐁전자 ㅋㅋㅋㅋ

명언 : 이제 빨리 결혼해서 쉬고싶다.

3년 동거한거면 사실상 이혼녀 설거지한 건데 ㅈ같을 만하지

3년이나 동거해놓고 결혼까지 못간거면 반드시 그럴만한 이유가 있다는거고 존나 치명적인 하자와 결함이 있다는 뜻임

지랄마라 할랫는데 삼성전자에서 숙연해지네...

퐁탄신도시 살겠네 삼성이면....아 ㅋㅋ

 

그럼 그때라도 빠르게 이혼했으면 후회할 일은 없었을텐데 ㅋㅋㅋ

오늘도 퐁퐁 듬뿍짜서 설거지 ㅋㅋㅋㅋㅋㅋㅋ

여긴 퐁탄시티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사기결혼 당했네 퐁퐁

퐁퐁의 고백 ㅋㅋㅋ 그냥 이혼해라

퐁퐁전자 퐁퐁사원의 퐁퐁부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

퐁퐁따리포오퐁따~

우리는 그걸 쉽게 ‘퐁퐁’이라고 부른다.

결혼 도장 처찍고 이제와서 기분나쁘면 뭐하냐~~~~ㅋㅋㅋㅋㅋ

 

결혼하고 알았으면 기분 줫같긴 하겠네

동거는 걸러라. 이미 수 년의 최근 데이터, 수십 년의 역사가 답을 알려주는데 뭐하냐

동거 = 결혼 이랑 다를바가 없는데 제도적으로 결혼은 아니라면서 본인 스스로를 속이네 ㅋㅋㅋ

삼전이라 그래도 현실직시 잘하네 ㅋㅋㅋㅋㅋ 퐁퐁이병신들은 이악물고 모른척하는데 ㅋㅋㅋㅋㅋ

 

거의 다 성형하기 때문에 30부터는 흘러내린다 그거 감당안된다 성형유무랑 동거유무 낙태유무 워홀유무 성경험유무 다 따져야 한다

 

이쁜데 30대까지 솔로로 남아있는 여자들은 한번 다녀온 경우가 많음 20대때 남자들이 가만히 놔뒀겠냐고 ㅋㅋㅋㅋㅋ 30대 외모 나쁘지 않은 솔로 여자들보면 사실혼 관계로 동거 오래했거나 결혼 전에 한번 살아본다고 동거하다가 파혼하고 솔로 시장나와서 현타와서 잠깐 연애 쉬고있는 케이스가 대부분임 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모두는 특별한 사람을 원한다 본능적으로 그러니 남자도 여자도 솔직해지자 짜장그릇을 탐내는 사람은 정상적이라고 보기 힘들다

 

이제 남자가 여자를 먹여살리는 결혼 시스템은 사라질때가 왔음. 남녀평등 고용으로 여자들도 더 이상 남자에게 경제적으로 손 벌릴 필요 없어졌고 이제는 그냥 서로 즐기고 싶으면 즐기고 헤어지면 그만인 시대임.

구시대의 결혼은 어찌보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사업중 하나인데 남자의 투자는 그대로거나 더 막중해진 반면 몸 하나 가져오는데도 ㄷㄹ워진 몸을 가져오는데

 

속인년이나 속고도 다시한번 믿는놈이나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 직후에 실토 ㅋㅋㅋㅋㅋ고점매도

연애경험이 많다는 생각은 들어도 동거를 했는지 안했는지는 상대가 작정하고 숨기면 알기 힘들지 ㅋㅋ

연상에 동거녀 ㅋㅋㅋ

 

뭐 퐁퐁이들 말은 안 하지 다 저런 생각가지고 사는거지 ㅋㅋ

후회스럽지? 1년만 더 참어봐...더 후회스러워질꺼야 ㅋㅋㅋㅋ

"삼성전자, 1년연애결혼, 연상, 동거경험, 이쁜외모, 30대..." 이렇게 완벽한 설거지가 또 있을까ㅋㅋㅋㅋㅋㅋ

 

대체 뭘 위해 결혼을 하는거임?

그럼 이혼하든가ㅋㅋㅋㅋ

와이프분 20대 정말 화려했을 거 같네ㅋㅋㅋㅋㅋㅋ

 

결혼 후에 알았댄다. ㄹㅇ 사기꾼아니냐 ? 남편은 그저 피해자일 뿐임 와꾸도 사기, 몸매도 사기, 그냥 인생마저 사기임 머리부터 발끝까지 온전히 자기것이 없음 ㄹㅇ

'동탄'이 '동탄'했네

솔직히 처녀인지 아닌지 물어보고나서 해야지

결혼전에 항정체 검사해라

 

너의 전유물을 3년 간 탐한 그 녀석은 20대랑 결혼했다 ㅅㄱ

동거 경험있는게 이혼 안한놈이 병신ㅋㅋ

결혼직후에 알았으니까 거기까진 봐줄수있다 근데 이혼안하고 뭐하냐 ㅋㅋ

3~4년 동거면 사실상 재혼 아니냐? ㅋㅋ

ㄹㅇ 재혼이랑 뭐가 다른지 모르겠음

 

설거지론에서 설명하는 너무나 전형적인 스테레오 타입 설거지라서 설거지 교과서에 실려도 될 정도

 

'삼성전자' <---- 개 웃음벨로 시작 ㅋㅋㅋㅋㅋㅋ ' 동거는 전남친이랑 3년했는데 본인은 1년 만나고 결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그와중에 얼마나 사회적으로 집단적으로 가스라이팅 당해왔으면 당연한 생각을 ' 나쁜ㅅㄲ라고 욕먹어도 할말 없는데 'ㅇㅈㄹ 까지 완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성전자 ㅋㅋㅋㅋㅋ 퐁탄 확률 ↑

연상이랑 결혼한것 부터가 개병신이지. 여자 재산이나 능력이 더 좋은게 아니고서야 연상녀를 도대체 왜 데려가냐고 ㅋㅋ

아줌마를 왜 만나 병신 ㅋㅋ 내돈으로 먹고 자고 하는건데 최대한 이쁘고 어린혀자하고 해야지

 

진짜 삼전은 전설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리 설거지 퐁퐁남이 많냐 ㅋㅋㅋㅋㅋㅋㅋ

아.... 퐁퐁전자

설거지론을 알았다면 결혼 했을까? 난 안했을거라 본다

설거지론 읽고 착찹하냐 ㅋㅋ

 

3년이면 사실혼인데 저걸 넘어가네

퐁~ 퐁~ 니가 어디에 있든~ ㅋㅋㅋㅋㅋㅋㅋㅋ

상식적으로 동거한 여자가 헤어졌다? 눈치없는 퐁퐁이형 ㅋㅋ

저런 동거녀들 문제가 이미 졸라 해서 남자가 뭘하든 다 시큰둥해진다는거임

ㄹㅇㅋㅋ

그러니까 결혼해서 일 관두고 여자한테 빌 붙어서 여자를 퐁퐁으로 만들란말이야

씹덕들이 퐁퐁단보다 행복하다

 

애 없으면 이혼함 되지 뭔 걱정이야

ㄹㅇㅋㅋ 공부만 뒤지게 한 퐁퐁이형들 ㅋㅋㅋㅋ 열심히 공부해서 좋은 직장 가면 와이프 얼굴이 바뀐다는 말만 철석같이 믿었다는 그 분들.

연식도 존나 폐급인데 키로수까지 주작당한걸 뒤늦게 알았내 병신퐁퐁이형 ㅠㅠ 그러게 결혼을 왜했어

3년 동거면 중고차 중에서도 침수차 번개탄차급인데...

27-30이면 결혼 전제였을거고 그 여자 애미 애비도 다 알고 있었을건데. 온가족이 작당하고 침수차를 제값받고 팔아버렸네; 삼성전자까지 갔는데 인생을 덤핑 당함...

레드필과 퐁퐁이형은 ㄹㅇ전설이다. 퐁퐁이형!

 

이해하질 말았어야지. 얼마나 빌어댔길레 거기에 홀랑넘어가서 후회를 할까.

괜히 돈많을수록 이악물고 무조건 젊은여자 찾는줄 아나 ㅋㅋㅋㅋ

 

동거 막 하는 애들 마인드는 결혼해서도 딴놈이랑 바람 핌 기본적으로 도덕성이 결여된 인간들임 떳떳하지 못하지만 내 욕구를 만족 시키는게 우선이라는 마인드라서 남들 몰래 혼전동거하고 바람 피는거임 떳떳하게 동거하는거 오픈하는거랑 우리나라 정서에서 몰래 동거하는것들이랑 차원이 다름

 

생각해봐 20대에 남자 수십명 갈아치우면서 살다가 30대 들어서 이제 평생 1명만 보고 살라고 하면 여자들이 쉽게 그러겠음? 그것도 돈 보고 결혼한 남성성 부족한 퐁퐁남한테? 이 경우에 바람을 안 피우는 게 오히려 말이 안 되는 거야

 

결혼전에 어지간하면 상대방 동거경험이든 원정성매매경험이든 나중에 알게됐을경우 빡칠법한거 미리 체크할거 다 하고 하는게 좋은거임. 어차피 말안해줄텐데 뭐하러 물어보냐고? 그래도 대놓고 물어봐라. ㅅㅅ하기전에 성병체크하고 하는게 좋은것처럼 말이야. 뭐? 분위기 깨진다고? 그럼 그냥 도박하든가 ㅋ

 

마누라 목주름보면서 세월 실감할때 제일 인생 ㅈ같긴 하지...

 

ㅋㅋㅋㅋ 애 없어서 양육비 걱정 없을 때 빨리 이혼해라 그래야 재산분할이라도 덜 뜯기지 ㅋㅋㅋㅋㅋㅋ

결혼자체가 이제 시대에 안맞는 제도다

애초에 결혼이란게 인류가 조금이라도 자손을 많이 낳아서 살아남기 위해 생긴 제도다 본능과 맞지 않는 제도임

결혼제가 부활하려면 결혼제가 유행하던 과거처럼 여성의 정절이 중요시되야한다. 결혼제와 자유연애는 양립할 수 없다.

 

왜 고대부터 많은 민족들이 프리ㅅㅅ를 철저하게 막고 조기결혼 시켰는지 이해가 간다.

 

정조관념 해체

세월앞에 장사없다고 아무리 이뻐봐야 20대 살결 몸매는 못이김 ㅋㅋ 내가 그래서 7년 연하하고 결혼했지

 

 

 

진짜 돈 많은 남자친구 만나고 싶다는 여자

블라인드 새회사의 진짜 돈 많은 남자친구 만나고 싶다 여자가 정상인지 확인하는 법 고맙다 10년전에 신입 페이약사 월급이 600이었는데 [스타트업] [새회사] 저걸 박제라고ㅋㅋㅋㅋ 본인이 지

itmii.tistory.com

 

 

설거지론 퐁퐁단 자가진단

퐁퐁단 자가진단 0~4개 해당: 운 좋은 놈. 적어도 너는 설거지를 당하지는 않았다. 앞으로 행복하게 가족하고 잘 살아라. 5~9개 해당: 자신이 설거지 중인 지 의심해볼 가치는 있다. 어느 정도 자신

itmii.tistory.com

 

 

기러기 남편의 뻐꾸기 당한 이혼썰

찐따 퐁퐁이의 뻐꾸기 당한 이혼썰 1. 찐따 퐁퐁이 형이 과에서 인기많은 여자애 좋아했음 2. 근데 퐁퐁이 형은 찐따라 그냥 그러고 군대가고 ㅅㅌㅊ직장 취업함 썸x 3. 30살먹고 대학 동창회감 여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