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6

진짜 돈 많은 남자친구 만나고 싶다는 여자
진짜 돈 많은 남자친구 만나고 싶다는 여자
진짜 돈 많은 남자친구 만나고 싶다는 여자
진짜 돈 많은 남자친구 만나고 싶다는 여자
진짜 돈 많은 남자친구 만나고 싶다는 여자

블라인드 새회사의 진짜 돈 많은 남자친구 만나고 싶다

 

 

여자가 정상인지 확인하는 법 고맙다

10년전에 신입 페이약사 월급이 600이었는데

[스타트업] [새회사]

저걸 박제라고ㅋㅋㅋㅋ 본인이 지를 셀프박제하네ㅋㅋㅋㅋㅋ

 

 

논란일자 '박제' 성격보니 왜 싸우고 헤어졌는지 알겠네

데이트는 5대5 했다치더라도 결혼도 5대5 할수있을까?

 

스타트업=걍 좆소아님?ㅋ

좆소 맞음 ㅋㅋㅋ

 

스타트업인데 지분 5프로에 초봉 4천이면 다닐만함?

망하느냐를 봐야됨 안정적일거같으면 좋은 편인데 그거 아니더라도 나중에 커리어로 써먹을만한 일을 하는건지 봐야함 그거 아니고 금방 망할거같으면 비추

 

금액 5대5로 하는데 싸우겠냐 ㅋㅋ

화내는 애들은 하나같이 새회사 스타트업들 ㅋㅋ

약사좌한테 명약처방 받고 어질어질하네

돈많은 사람 사귈거면 외모가 그만큼 좋아야지

 

 

 

와이프가 나이 먹으니까 짜증난다는 남편

아내가 딴 남자랑 동거한걸 속이고 자기랑 결혼했는데 아내가 나이가 많아서 짜증난다는 삼성전자 다니는 남편 블라인드 글 잘생긴놈이랑 3년 동거하다가 결론 정령기에 삼성다니는 안정적인

itmii.tistory.com

 

 

못생긴 남자가 결혼하면 발생하는 일

못생긴 남편 보고 있으면 현타 오는데 그냥 다들 지내시나요 이래서 남자얼굴 본다는 여자들이 순수하다는 거다. 남자 얼굴 안본다는 여자들은 1. 구라를 치고 있거나 2. 남자얼굴이 아닌 경제력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