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11

쿠팡 택배 도착 문자 사진 공중부양

띠링링 부재중이셔서 택배 문 앞에 두고 갑니다

 

 

쿠팡 이ㅅㄲ들 몇년전만해도 풍선에 손편지에 감성배송 ㅇㅈㄹ 마케팅 하더니 이제는 존나 던져두고 가더라

나도 음료수캔 24묶음 시켰더만 방에서도 들릴정도로 쾅소리나게 던지고가더라 2캔정도 밑창터져서 새는거보고 번호로 전화해서 ㅈㄹ하니까 지 과실아니라고 발뺌하길래 결국 cctv까지 언급하고서야 터진만큼 입금해준다고 계좌부르라하고 ㅋㅋ

파손주의 써있어도 던지고 가더라 ㅋㅋ 주작인지 뭔진몰라도 뜬금없이 왜케 웃기냐 이거 ㅋㅋ

분류 안전하게하면 뭐하냐 택배기사가 마지막에 저ㅈㄹ하는데

공중부양 ㅋㅋㅋㅋ

어쩐지 가끔 택배 내용물 개박살 나있더라

 

 

 

쿠팡 모니터 개봉 제품 논란

모니터를 시켰는데 봉인이 뜯어져서 옴 교환요청했는데 이번엔 라벨이 다름 새제품인데 제조사에서 라벨이 바뀐걸수도있으니까 확인해보라고 함 그런데 띠용? 주연테크는 저런 라벨 안쓴다고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