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07

소니 PSN 부사장이 소년과 성관계를 시도한 혐의로 체포됨

 

 

psn부사장 문자내역 공개

 

 

플스 수준 ㅋㅋㅋㅋ

저 ㅅㄲ가 소니에서 검열 담당하던 놈 중 하나엿는데 정작 지는 뒤에서 저런짓함 ㅋㅋ

심지어 남자애네

체포 되는 순간까지 플스 티셔츠네 ㅋㅋㅋ 홍보 제대로다

 

닌텐도 1승

소년?

저지랄 하면서 엄근진 수위낮췄냐

 

이거 케빈스페이시 아님? ㄹㅇ psn 부사장임??

ps를 알려주겠Da

섹알좌 ㅋㅋㅋㅋ

문자 박제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그 구도' ㅋㅋㅋㅋ

플스옷은 대체 왜입은거냐? ㅋㅋ

시발스테이션 ㅋㅋㅋㅋ

그와중에 플스5 티셔츠는 왜 입고 다니냐

 

진짜 마소 닌텐도는 성추행논란 하나도 없는 회사던데;; 소니가 망해야 게임업계가 나아지는건 팩트인가보다;; 플스쓰는 애들은 지금부터라도 반성해라;;

닌텐도는 일본기업이라 없고 마소는 실제로 있었다 선동 ㄴㄴ

 

 

마소는 빌게이츠부터 불륜이었잖아 그게 최근 밝혀졌을뿐이지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