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16

일본 보케 스튜디오의 호러 신작 야구자(slitterhead)에서 묘사된 아시안계 여성 캐릭터의 모습

 

 

 

 

그리고 저 트레일러 바로 다음에 나온 바이오웨어 전 직원들이 모여 만든 캐나다 게임사인 inflexion 게임즈의 나이팅게일이라는 게임의 아시안계 여성 묘사

 

 

이번 tga에서 느낀 서양 vs 동양 제작사의 차이

난 실시간으로 보면서 이건 거의 인종차별 수준 아닌가 싶더라

아니 예쁘게 좀 만들면 어디의 누가 죽냐?

그리고 제작진들이 느끼는 아시안의 외모가 너무 극단적이지 않나 싶기도 하고...

 

 

 

 

아 물론 아까 예쁜 누나 괴물됨 ㅋ

 

 

 

 

눈정화하라고 역시나 일본 프롬사 엘든링의 이번에 공개된 팔 네 개 달린 인형 누나로 마무리

 

 

 

 

그저 킹본 ㄹㅇ....

 

이쯤되면 pc를 빙자한 레이시즘 아니냐? 째진 눈이나 턱주가리도 좋같은데 왜 눈까지 사시를 만들어놔

ㄹㅇ 동양인 차별 아니냐 ㅋㅋㅋㅋㅋㅋ 왠 외계인을 만들어놓고.... 서양이 동양을 평소에 어떻게 보는지 알겠네

 

튀어나온 광대, 찢어진 눈, 낮고 뭉툭한 코 딱 서양인들의 동양인 스테레오 타입의 혼합체 아님? 그냥 마음속에 동양인은 저런 모습인데 그걸 다양성이니 차별금지니 뭐니 하면서 위선 떠는거임. 진짜 pc를 추구한다면 저런 스테리오 타입 설정 자체를 지양하거나 모든 동양인 캐릭터에 저런 점을 투영시키지는 짓은 하지 말아야지 ㅋㅋ

 

동양인 입장에서 개억울한게 저 놈들은 pc라는 명목하에 그냥 인종차별 하고있음 그것도 흑인은 건드리면 ㅈ될까봐 동양인 대상으로만 한다 pc는 그냥 인종비하를 감칠맛나게 하려고 넣는 향신료일뿐

 

이거 바키에 나오는 그 조폭 인듯

PC가 ㅈㄴ웃기는게 1000년전 꼬뚜레하던 흑인 미녀상은 안쓰면서 1000년전 동양인 미녀상은 꾸역꾸역 갖다씀

 

이정도면 pc가아니라 동양인 혐오아님??

동양인 캐릭이면 눈부터 째고보는데 동양인 혐오 맞다

 

항상 평등을 외치지만 누구보다 스테레오 타입에 충실하신 분들 ㅋㅋ

 

앤썸 만든곳 아닌가 게임 망치는 재주 하난 인정

바이오웨어 직원들 단체사진만 봐도 한숨나옴

 

눈 잡아 찢고 광대 뽈록하게 만든게 대놓고 티나네 턱은 왜 튀어나온거지?

저런것도 전형적인 인종차별같음 아시아인 여성은 저렇게 생겨야한다

저게 아시아인이면 저건 인종차별이다

 

전형적인 서양식 동양 스테레오 타입 외모임 실제로 모델계에서도 눈 쭉 찢어지고 그런 외모를 동양 모델에서 최고로 치는 경우가 있더라고

 

캐나다건 바키 하나야마 닮은거 같기도..

무슨 스카이림 엘프마냥 생겼네

서양에서 인종차별은 금지지만 동양인 와꾸 비하는 인종차별이 아니거든요!

 

사람말하는 고블린 정도 취급하는듯

캐나다 짤 저거 스카이림의 던머 아님?

베데스다겜 캐릭터 외모+모션 담당을 오블때까지 한명이 담당했었다 하더라 어이가 없어서ㅋㅋㅋㅋ

 

서양이나 동양이나 미의 기준 이제와서는 별 차이 없는게 스카이림 모드 보면 다 서양애들이 만든 캐릭터들도 전부 우리 기준에서도 미형임 걍 일부러 ㅈ같이 만든거임 저거는

 

저게 진짜 극한의 편견 아니냐 뭔 시발 조석 캐릭터를 만들어왔냐

진짜 조석 캐릭터 같이 생기긴 했네. 거기다 눈까지 쫙찢어가지고 아예 대놓고 혐오 양성이네.

핵심 인물이 전직 바이오웨어 제작 총괄 매니저네

 

바키체같은데

정치적 올바름에 동양인은 제외지 ㅋㅋ 누구보다 인종차별에 진심인 ㅅㄲ들

고릴라도 아니고 왜 항상 아시아인은 저렇게 표현하지

머리카락 지우면 진짜 외계인 캐릭터인줄 알겠네 ㅋㅋㅋㅋ

Mcu 변왕추가 홍익인간폼 말고 노멀폼으로 나오네

 

골프 잘치게 생겼네

그냥 소비를 안하면 됨 그럼 알아서 고쳐짐

 

동양인 주인공은 아름다우면 안 돼? 오직 서양인만이 아름다울 수 있어? 이건 PC가 아니라 오히려 레이시스트 아님?

그냥 말이 pc지 그냥 귀찮아서 pc핑계로 모델링 ㅈ같이 해놓은거지 ㅋㅋㅋㅋㅋ

 

그저 괴물이 되어버린 모습 이게 진짜 혐오고 차별아니냐

pc인 척하면서 못생긴 타인종들 놀리는 게 맞다니까 그게 아니면 설명이 안 된다 ㅋㅋㅋ

 

이쯤되면 pc 가 인종차별의 수단같다

이게 진짠 듯 ㅋㅋㅋㅋㅋㅋ 인종차별 하고 싶은데 못하니까 고도의 돌려까기 하는 듯 ㅋㅋㅋㅋㅋ

 

차라리 키즈나 아이 갖다꼈으면 귀찮았구나 라고 생각이라도 하겠다 ㅋㅋㅋㅋ 집을 짓는데 벽에 자갈대신 정성스럽게 만든 똥을 집어넣고있어

 

한국인 평균외모 cg도 저것보단 나아. 눈을 병신같이 찢어놨는데 고증 어쩌고

동양 이름이 나이팅게일 ㅋㅋㅋ 한자로 팅도 있었네

 

사람은 추론을 할때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하는 경향이 있다 동양평균 외모라고 생각된다면 거울을 보도록

 

아타리 쇼크네

스카이림 바닐라만도 못하네

동양인 온갖 인종차별 편견 다 들어있게 만들었네 ㅋㅋ

게임산업이제 다시 일본꺼되겠네 ㅋㅋ

저러면서 pc 이지랄 ㅋㅋㅋㅋ 동양인은 사람도아니제?

 

PC의 시작이 애초에 저 미천한 것들도 우리랑 같은 수준으로 대우해줘야 한다는 우월적 마인드에서 나온건데 당연한 결과 아니냐? ㅋㅋㅋㅋ

동양인 타령하고 있네 저거 나이팅게일임 ㅋㅋ

2D 디자인은 그냥 수십년에 걸쳐서 디자인된 완벽한 작품임 ㅋㅋ 씹덕들이 안사라지는 이유가 있어

 

PC충에게도 업신여겨지는 똥양인의 편견적 외모

동양인 비하 아니냐? ㅋㅋㅋㅋㅋㅋ

진짜 문제는 만드는사람이 아니라 사주는 사람이다.

저 여케?가 나이팅게일 이라고?

뭔 코고 눈깔이고 턱이고 다 잡아다 늘려놨네

 

큰 돈들여서 저딴짓 하는데 냅두는것도 대단하다 그렇다고 흥행이나 하는것도 아니고

앤썸만든 회사답네

바키에 헥터 도일인가 그 캐릭닮음 맞아서 면상 찌그러진 장면 기준

 

아래.일본게임은 뭐임?

소피의 아틀리에2

 

EA겜 신봉선 닮은겜 뭐였더라? 그겜주인공 닮았네 ㅋㅋㅋㅋ

미러스엣지

 

어니 저건 못생긴 게 아니고 불쾌한 거라고.

한마 바키 생각나네

 

세상의 모든 곳에서 2D가 정답임을 가리키고 있다. 늦었지만 씹덕에 입문해볼까 함.

씹덕 그림체 재평가

 

저딴 게임을 누가해 씻팔!

 

서양 게임은 걍 외모가 ㅈ같고 한국게임 은 모델링이 불쾌하고...

한국 모델링은 뭔가 이쁜데 불쾌한 골짜기 느껴지긴함. 성형 비율 90프로인 나라라 자연미인 볼 일이 없어서 그런가봄

 

혹시 나이팅게일이 진짜 저렇게 표독스럽게 새기지 않았을까 검색해봤더니 약간 마녀 느낌이 나긴 해도 예쁜 외모였네

 

스카이림 모드 충돌남?

저건 스카이림도 아님 오블리비언임

두상이 한마바키에 나올것 같네

진짜 바키두상임

호두껍질같이 생겼네

 

바웨 ㅋㅋ 매펙 앤썸 다 병신같이 해놓고 정신 못차렸네

닥터 스트레인지 아님?

동양인 혐오라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일부러 저따구로 내는거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